주한미대사관이 출국 금지 해제 요청 서한 보내면서 이슈가 재점화 되었잖음

영장 칠 것 같아서 주한미대사관이 방시혁 출국 금지 해제 요청을 보낸 건지

아니면 경찰측에서 서한을 받고 선 넘은 행동이라고 열 받아서 영장을 친 건지

또 쿠팡 사태가 있었는걸 보고도 방시혁 같은 똑똑한 사람이 왜 이런식으로 문제해결을 하려는 건지

아니면 우리가 모르는 다른 이슈가 있어서 이렇게 하는 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