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같이 보고 싶은 유머 글이나 이미지를 올려보세요!
URL 입력
-
계층
박문성 오늘 오열한 이유
[20]
-
계층
장사의 신 근황
[52]
-
계층
남아공의 은혜 오늘 갚았습니다
[15]
-
계층
폐지 줍줍
[9]
-
계층
패배 직 후 이강인
[42]
-
유머
남아공전 1:0 으로 패배한 이유
[24]
-
계층
조선시대 어느 살인사건
[24]
-
유머
남아공전 패배후 분노한 박지성 코멘트
[15]
-
계층
홍명보 욕하던분들 어디갔나요?
[36]
-
계층
경기후 축구 유튜버들 반응
[29]
이미지 업로드중입니다
(1/5)
URL 입력
ㅇㅇㄱ 지금 뜨는 글
|
2026-05-06 21:06
조회: 4,907
추천: 0
한국 선박은 공격 받은게 아니다? 구멍 없어![]() ![]() ![]() ![]() ![]() ![]() ![]() ![]() ![]() ![]() ![]() ![]() 우리나라에는 보도가 별로 없었지만 이란은 5월 2일부터 저 지역을 포함해 계속 미사일과 드론으로 공격을 했음, 심지어 오만에도 몇 발 날림 트럼프: "이란의 공격이다" 이란: "GCC를 공격한 건 맞는데 한국선박은 우리가 안 때렸다" 국내 전문가: "나무호 기관실은 내부에서 폭발할 수 없는 구조, 파공 없다고 내부 요인이라는 건 잘못된 추측" ???: "기뢰나 미사일이 아니라 드론 공격 같다" 한국: "정확하게 확인하고 신중하게 대응 하겠다" 그러니까 많은 사람들이 의심하는 트럼프도 아니고 저 지역 공격하던 이란도 아니였으며 일단 파공은 없다하니깐 피격이 아니라 하필 이 시점에 저기서 그냥 우연히 화재가 났을수도 있다는거여?
EXP
720,791
(1%)
/ 792,001
|












로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