윙크하면서 입국함


하잉


FC서울이랑 친선전하러 와쪄염


인터뷰ㅇㅇ


싸인도 해줘쪄



"너 개쩌는 축구선수가 될꺼임" 덕담도 해줌



"이거 가질래?" 선물도 줌


원포인트 레슨도 해주고 팬미팅 성황리에 마침 


팬싸 팬미에 사진이 빠지면 안되지ㅋㅋ

1따봉 적립


경기 당일 메시는 계약상 30분이상 뛰기로 되어 있음

하지만 메시는 15분밖에 출전하지 않았음 헐?
교체아웃되면서 체력저하로 구토 하는 모습 보임
월클급 선수가 15분뛰고?????


훗날 밝히기를 당시 펩감독은 위약금내면 되니 선수보호차원에서 독감걸린 메시의 방한 자체를 반대했지만
메시가 가야된다고 똥고집부려서 항상 메시를 존중하는 펩감독답게 보내줬다고 함
킹갓메시를 찬양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