멍멍이 소환술










귀욤귀욤











폭탄 테러의 무서움..





본론으로 들어가..

일본인의 330일 금딸 후기..

 엄청 길어요 저처럼 한가하신 분들만 읽어보세요




■ 1일 - 10일 

・탈모가 줄어든다 평소에는 아침에 일어났을 때랑 목욕할 때 머리가 굉장히 많이 빠졌었는데,단 일주일간의 금딸을 통해 탈모량이 놀랄정도로 적어졌습니다. 

・아침에 눈뜨기 쉬워진다. 매일 딸딸이치고 있을 때와 비교했을 때 아침에 일어나는 것이예전만큼 괴롭지 않았습니다.이건 정말 놀랐네요. 

・여드름,습진,지성피부가 개선되고, 피부의 질이 좋아진다. 확실히 이전과 비교했을 때 여드름이 적게 생겼습니다.피부의 질도 좋아졌습니다. 

・공격적인 성격이 되지만, 행동력은 좋아진다. 처음 일주일동안 상당한 꼴림을 경험했습니다.굉장히 행동적으로 되었던것을 기억하고 있습니다. 

・성욕을 억제하는 것이 힘들다 초기의 금딸인 탓에 성욕을 억누르느라 고생했습니다.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시기에 자위를 하는것으로 생각됩니다.머리가 깨질것 같은 강렬한 꼴림이 지속됩니다.

  ■ 10일 - 20일

・꿈을 자주 꾼다 예전에 비해 여자가 꿈에 나오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야한 꿈이 많아졌어요. 

・여성인 친구가 늘어났다. 성욕의 물결은 상당히 격렬하게 몰려옵니다. 예전에 비해어떻게 해서든 여성과 친해지고 싶다! 라는 마음이 강해져서 행동으로나타나는 일이 많아졌습니다. 

・리셋(금딸포기) 하는 경우가 많다. 금딸 초기에는 이 쯤에서 리셋할 경우가 많았습니다.어쨌든 격렬한 꼴림과 성욕의 저하가 교대로 엄습합니다.성욕이 없어졌는가하면 돌연히 격렬한 성욕이 끓어 오르는 것을 경험할 겁니다.

  ■ 20일 - 30일 

・탈모가 더욱 더 적어진다. 예전에 비해 더욱 탈모가 적어집니다. 

・밝고 적극적인 기분이 된다. 어쨌든 즐겁고 밝은 기분으로 있을수 있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여성인 친구가 더욱 늘어난다. 금딸 뿐만 아니라 어떻게 하면 여성과 만날수 있을까, 친구가 될수 있을까시행착오를 겪는 시기이기도 했습니다.

  ・항상 가슴이 두근거린다. 30일째에 가까워질수록 돌연히 가슴이 쿵쿵 뛰는것 같은 감각이이 시기에 지속되었어요. 

・성욕의 파도가 격렬하게 몰려온다. 꼴림이 심해졌는가 하면 또 괜찮아지곤 하는 성욕의 변화가 맹렬하게 엄습합니다.이것은 본래의 성욕이 아니라 자위중독에 따른 금단증상입니다만 이 시점에 계시는 분들이그걸 알게 되는 건 나중의 일일 거라고 봅니다.이 때는 정신적인 부분에서의 뚜렷한 효과를 느낄수는 없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신체적인 부분에 국한된효과가 많았습니다. 

  ■ 30일 - 50일 

・초사이어인 효과 30일이 지날 무렵부터 돌연 어떤 변화가 나타났습니다.이 세상에 아무것도 무서울것이 없을것 같은 기분이 되었습니다.그리고 정신이 이상하게 고양되어 믿을수 없을 정도로 여러가지 상상과 아이디어가번뜩였습니다.수면도 하루에 세시간이면 충분한 이상한 상태가 되었습니다.건강관련 게시물에서는 초사이어인이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초사이어인 효과란? 글 첫머리에서 소개되고 있는 것과 같은 효과를 자신의 것으로 함으로써자신감과 기력을 되찾아 자위행위에 빠져있는 일반인보다 의미있게 인생을 보낼 수있는 사람을 초사이어인이라고 부릅니다. 

・여자친구가 생겼다 여자사람 친구들은 첫날부터 헤아려 이쯤 되었을 땐 수십명을 넘었습니다 .38일째에 한번 섹스로 리셋한 후에는 수주만에 여자친구가 생긴것을 기억하고있습니다. 행동력도 상당해졌습니다.

  ・ 감정의 불안정화정신의 고양을 억누를수 없는 탓인지 다치는 일이 많았던것 같습니다.아직 돌연히 나타나는 정신적인 고양을 안정시킬수가 없었고 치솟는 감정을 억누르기도힘들었습니다. 

・ 운이 좋아졌다이것은 제 생각이 지나친 탓인지 모르지만,행동력과 감정이 상승한것과 동시에이 시기에 좋은 일이 잇달아 일어났습니다. 가끔 금딸관련 게시물 중에는 운이 좋아졌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몇몇 있었던듯 합니다. 

・ 낯빛이 변했다부모님을 만났을 때 "예전에 비해 얼굴빛이 변했다"라는 말을 들었습니다.형제도 같은 걸 느꼈는지 모두들 의아스러워 하더군요.이 시점에서 금딸 관련 게시물에서 거론되는 신체적인 효과는 대부분 체험했다고말해도 좋을듯 합니다. 30일째부터 정신적인 효과가 더욱 두드러지는 시기였다고말할 수 있겠죠.

  ■ 50일 - 70일 

여기서부턴 62일째로 부터 몽정 없음 56일,61일째에 연속몽정에 의해 그때까지의 단시간수면과 적극적인 행동력은 사라져버렸습니다.이 때문에 몽정은 자위만큼은 아니지만 몸에는 별로 좋지 않다는 것을 배웠습니다.이 시기에는 몽정을 두 번 경험했습니다. 

・ 말라서 체형이 슬림해진다.밥먹는 양이 줄어서 확실히 몸이 슬림해졌습니다.얼굴에 살도 적어져서 얼굴형이 슬림해졌던 것을 기억하고 있습니다.체중이 넘치는 분은 줄어들고, 체중이 부족한 분들은 많아져자기 본래의 체형을 유지할 수 있게 되는 효과가 있는거 같습니다. 

・ 몽정의 악영향연속몽정을 한 후, 몇시간 못자고 바베큐를 한탓인지 다음과 같은 증상이 나타났다.

1. 피곤하고 아무것도 할맘이 생기지 않는다(반쯤 히키코모리 상태)

2. 아무리 자도 피로가 풀리지 않는다.

3. 수염이 하루만에 엄청 늘었다

4. 머리 회전이 느려진다.

5. 비관적으로 되는 일이 많아졌다

6. 즐겁다는 감정이 완전히 없어졌다.

 

  66일째가 되어 연속몽정후, 체력은 회복되지 않고, 몸의 부담이 컸다.거기다 신경질적으로 행동하는 상태가 계속된다. 

68일째에 꼴림이 일으키는 과도한 성욕은 자신의 힘을 빼앗는 행위가 아닌가생각하게 되었다. 꼴림을 억제하는 것에 의해 냉정하게 사물을 판단하게 되고힘을 몸 안에 축적할 수 있게 되는 것이 아닌가하는 생각을 요번 경험을 통해 얻었다 

69일째에 불가사의한 꿈을 꾸었다.내 잦이가 내게 말을 걸어오는 것이었다.정자란 살아있는 것일까.. 하고 우스워졌다.눈을 떴을 때 하반신이 뜨겁게 물결치는 것같은 감각을 느꼈다. 

・ 몽정하게 되면 장기간의 금딸도 의미가 없는 것은?> 100일 이상 금딸을 하고 있는ㅅ ㅏ람이라도 몽정해버리면 의미가 없다(쿠소마루)이 시기에는 그렇게 생각했지만 수년 금딸을 계속하고 있는 사람은 몽정을 해도힘을 잃어버리는 일도 적은거 같습니다. 

・ 정신적인 불안정기가 계속된다.이 시기에는 정신적으로 30-50일째에 이어 불안기가 이어집니다.한번 금딸을 하게 된 이상은 이런 시기가 찾아올수 밖에 없는 건지도 모르겠습니다.여기서 효과가 떨어진다고 생각해 리셋해버리는 분이 많은 것은 아닐까요.

 

  ■ 70일 - 80일여자에게 유혹받는 것 같은 꿈을 빈번하게 꾸게 된다.몽정에 대한 유혹도 얼마간 이어지게 된다. 

・ 꿈에 옛날에 좋아했던 애가 몇번이나 나타난다.옛날에 좋아했던 여자에 대한 꿈을 빈번하게 꾸게 됩니다.그것도 한 명에 대한게 아니라 몇명을 몇번이나  꾸게 되어 버렸습니다.금딸 게시물을 보면 이런 경험을 하는 분이 많은거 같습니다.  

・ 여성이 나오는 꿈은 거의 매일 꾼다.얼만큼 밤을 새든 일찍 자든 관계없이 여자가 반드시 꿈에 나타나는 상태였습니다.75일째에 옛날에 좋아했던 여자가 나왔습니다.

  ・ 에로영상이나 책을 읽어도 무덤덤해진다.예전과는 전혀 다른 꼴림을 느꼈습니다.현실의 여자를 앞에 두고 있으면 흥분했지만 성인비디오 같은것으로는거의 흥분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80일 - 90일

・에로영상을 보면 나른해진다.83일째에 에로영상을 한시간 정도 봤다.그때 부터 돌연히 기력이 떨어지고 회복되지 않는 날이 이틀이나 이어졌다.장기간의 금딸인에게는 야한 영상이나 책따위는 볼 것이 못된다고 이 때 생각했다.(야한 생각을 하거나 음란물을 보거나 했더니 피곤해졌다는 사람은 이외에도 몇명 있었다) 

・두근거림이 강해진다. 야한 생각을 제어하기 위해 "에로틱한 것이나 여자에 대해 생각하지 않는다""거리에서 발견해도 보지 않는다!" 라는 마음가짐을 지녀 보았다.그랬더니 두근거림이 강해져서 정신상태가 고양한다고 했었던 현상이 나타났습니다.머릿속으로부터 모든 성욕을 일절 봉쇄함으로서 일어나는 무언가를 느낄수 있었다. 

・야한 꿈은 계속된다86일째에 좋아하는 여자애와 놀러갈 약속을 했다.성욕을 억누를 작정이었지만 그러지는 못하고 망상이부풀어 어쩐지 몸이 나른해지고 피곤한 하루를 경험했다. 

・발기횟수가 늘었다.금딸을 하면 발기 할 수 없게 된다는 둥 걱정하는 사람도 있는 것 같지만이 시절에는 발기력이 강력해져 아침발기와 자고 있을 때도 야한 꿈을 꾸거나 해서빈번하게 발기가 일어나 오히려 딸칠 때 보다도 발기횟수는 늘어났다.

  ■90일 - 100일 

・야한 꿈이 계속된다92일째에 좋아하는 애와 놀러 간 다음부터 매일 처럼야한 꿈이 계속되어 몽정에의 유혹이 계속된다.사정하기 직전에눈을 떠 어떻게 해서든 참아내고... 머릿속은 온통 여자 생각으로 지배당한다. 

・사려깊어진다깊이 생각할 줄 알게되어 사물을 냉정하게 파악하는 능력이 생겼습니다.예전과 다른 시점에서 사물을 생각하게 된 것에 놀랐습니다.경전이나 스님이 성욕을 억제하는 방법을 흉내내 볼까 하는 등여러가지를 생각하는 시기가 이어졌습니다...여자와 놀면서 성욕을 없앴다는 것은 가능한 것일까 하고.. ・사물의 본질을 파악하는 능력이 생겨난다이 무렵부터 예전과는 다르게 생각하게 되어 무엇이 틀린가, 자신에게 알맞은가 등등확실한 판단이 가능해 졌습니다.TV도 뉴스 이외에는 보지 않게 되었습니다. 거짓된 정보가 많다고 생각하게 되었고,거기다 스스로의 힘으로 사물을 판단하거나 생각하는 힘이 없어지는것 같은 느낌이 들었기때문입니다. 

・생각에 변화가 찾아와 딴 사람이 된다.딸칠 정도라면 최고라고 생각되는 여성을 발견해서 섹스할 수 있도록노력해야 한다! 라는 바른 생각을 가지게 되었다.여자에게 딸쳐주길 바라는 것이 바보스럽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이제 다시는 딸치고 싶지 않다는 감정이 커진다. 

・극단적인 위기가 찾아와도 마음은 평온하다.어떤 무서운 일이 일어나든 슬픈일이 있든 그 순간만 놀라거나 슬픔을 느낄 뿐마음은 이상하게 안정되어 있다고 할까, 이전처럼 쭈뼛쭈뼛거리거나 비관적인감정을 질질 끌거나 하는 일이 전혀 없어졌습니다.어떤 일이 일어나도 마음은 평온하고 "어떻게든 될것이다!"라는 기분만이 강하게외부로 나타나게 되었습니다.

■ 100일 - 110일

・DHC의 에스테믹스를 시험해보았다.성욕을 억제하는 효과와 여성호르몬과 같은 효과가 기대되었기 때문이다. 성욕은 확실히 떨어졌다.그러나 몸이 나른해져서 컨디션을 무너뜨려 아침에 눈뜨기 힘들어졌다.콩 같은 것만 먹으며 몸을 회복시켜야 겠다고 생각했다. 역시 보충제같은 것에 의지하면 반드시 부작용도 있고, 좋지 않다는 것을 경험을 통해 알게되었습니다.

・이제 성욕에 지배되는 일이 거의 없어졌다.성인비디오 같은 것을 봐도 현실의 여자에게 느끼는 것 이상으로 흥분하는 일도 없어졌고, 저 독특한 꼴림이 엄습하는 일도 없어졌습니다.

・야한꿈이 적어졌다.야한 꿈은 적어진 대신에 모르는 여자와 놀러가거나 데이트하는 꿈이 많아졌다.

・사람을 구분하는 능력을 꽃피웠다.거리를 걷고 있으면 딸쟁이와 그다지 딸을 치지않는 인간을 구분할수 있게 되었다. 길가는 사람의 얼굴형태와 시선같은 것을 통해 알수 있었다. 응큼한 오오라를 발산하는 사람 근처에 있으면 기분 나쁘다는 감각이 엄습하는 일도 많아졌다. 이것이 여성의 심리이고 여성에게 매력없는 원인이라고 직감으로 깨우쳤다.

・여성의 기분을 이해할 수 있게 되었다.전과 같은 꼴림이 없어져, 냉정하게 여성의 입장에서 사물을 생각할수 있게 되었다. 동시에 여성을 존경하는 마음도 생겨난것 같다

■ 110일 - 120일

・감이 날카로워졋다.예감이 맞아떨어지는 일이 많아졌다. 여성은 예감이 잘 맞는다고들 하는데,성욕을 억제함에 따라 똑같은 감각이 눈을 뜬 것일까.. 회식같은 데 갔을 때 특별히 이쁘지도 않은데 본것만으로 어쩐지 신경이 쓰이는 애랑 얘기를 나누어 보면 맘이 잘 맞는다든가 하는 경우가 많아졌다.

・괜찮은 여자를 구분할 수 있게 된다.상대방의 하나하나의 표정, 행동, 회화등으로 부터 상대를 냉정하게 볼수 있는 눈이라는 것이 키워졌다. 이것에 의해 나쁜 여자나 자신과 맞지 않는 여자는 금방 추려낼수 있게 되어 좋은 여성을 발견할 수 있는 눈이 생겼다고 생각한다.

・페로몬효과를 체험(이상할정도로! 모기에게 자주 물린다)110일째를 넘어서서 처음 느끼게 된 것은 공원같은곳에 갔을 때 딸쟁이였던 예전엔 모기한테 물리는 일은 거의 없었는데,최근에 들어와서는 엄청난 모기의 습격을 당하게 되었습니다.발밑을 보면 대량의 모기가 무리지어 있었습니다. 자신의 체취가 남자다운 좋은 냄새가 된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페로몬 효과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실제 금딸 게시물에는 4개월을 넘어서서 믿을수 없을 정도로 여성에게 매력있어 졌다고 말하는 분도 계십니다)

・식사를 신경쓰게 된다. 정말 몸에 좋은 것을 먹는 식생활을 하자는 생각이 싹터서 자기 몸을 소중히 하자는 마음이 든다.특히 콩 같은 것을 재료로 한 요리는 성욕을 안정시키는 등의 효과가 있으므로 추천합니다.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는 습관을 지니려 하게된다.밤새는 일은 없어지고 밤은 일찍 자고 아침은 누구보다도 일찍 일어나보자! 라는 생각이 싹텄다.성장 홀몬이 분비되는 시간은 밤 9시 부터 12시 까지라고 하므로, 그 사이에 자는 것은 중요하다.

■ 120일 - 130일

 홈페이지를 연것이 딱 이 쯤 되었을 시기였습니다.이제까지는 금딸의 효과만을 거론하였지만 지금부터는 다른 건강법과 동시에 금딸을 하고 있었으므로 금딸 만의 효과라고는 말할 수가 없습니다. 여러가지 건강법+금딸의 효과입니다.

・ 120일째부터 "수면욕"을 억제하기 위해 일찍자고 일찍일어나는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 125일째부터 아침 일찍 일어난 후 아침식사를 거르는 생활을 개시.위의 부담을 줄여서 의욕과 뇌의 활성화를 꾀하는 것이 목적이다.

・ 식사의 해로움을 깨닫다.매일 입에 들어가는 식사에 의해 사용되는 에너지는 상당한 것이 아닐까?불필요한 에너지를 사용하지 않고 건강하게 지내기 위해서는 식사량을 줄여야 되는 것은 아닐가..

・ 흥미를 느끼는 대상이 변화한다. 전에는 멋진 여자와 사이좋게 되고 싶다는게 큰 바램이었지만, 그 보다도 육체적 정신적으로 멋진 건강상태를 목표로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게 되었다.

・ 남자들에게 인기가 많아진다 (남자에게 호감을 얻기 쉬워진다) 남성에게 호감을 얻는 일이 많아졌습니다.성욕을 억제할수 있게되어 여자뿐만 아니라, 남성에게도 친절하게 대할수 있게 되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덧붙여 이 무렵 게이와 연애하는 꿈을 꾸었습니다)

・ 성욕과 감정의 안정화 성욕이 강해진다, 다만 예전과 같은 꼴림이 아니라 대단히 온건하고 조용한 성욕이다. 성욕과 감정 등 정신적인 안정감이 전 보다 커졌다.  ・머릿결이 부드러워진다.최근 머리를 기르기 시작하면서 느낀건데 머릿결이 굉장히 부드러워져 있었습니다.만져보면 마치 목욕하고 방금 나온 듯한 촉촉한 느낌에 윤기마저 느낄수 있었다.이 효과는 예전부터 있었던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130일 - 140일

・ 일찍자고 일찍일어나기 실천중

・ 아침식사 거르기 실천중현재 이 두가지를 금딸과 더불어 진행하고 있습니다.  금딸 만을 실천하고 있었어도 이와 같은 효과가 있었을 지는 알수 없습니다.

・ 아침에 머리가 맑아진다 금딸과 동시에 하고 있는 탓인지는 모르지만,  생각보다 일찍 아침식사 거르기 4일째에 머리가 대단히 맑아지고 집중력이 생겼습니다. 일찍자고 일찍 일어나기의 효과도 포함되는 지도 모릅니다. 

・ 우연히 찾아오는 창의적인 발상 거리를 걷고 있으면 돌연히 "지금껏 아무도 몰랐던 일을 알게되었다!" 라고 표현할 법한, 우연히 무언가를 깨닫거나, 발상을 얻거나 하는 일이 많아졌습니다. 머리가 맑아짐에 따라 일어나는 현상인지도 모릅니다.

・ 집중력의 상승   뚜렷하게 대상에 대한 집중력이 강해졌습니다. 다른 것에는 일절 맘을 빼앗기지 않고 집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집중력이 좋아졌음을 느낄수 있습니다.

・ 과거와 현재 좋아하는 여자가 빈번하게 꿈에 나온다. 궁극의 금딸을 노려라!  를 읽으면 알 수 있듯이, 예컨데 좋아했던 여자라도 표면적으로 의식하지 않고, 마음속 깊은 곳에 감춰두는 것에 의해 꿈에 나오기 쉬워졌다고 생각됩니다.변함없이 옛날에 좋아했던 여자가 꿈에 나오는 경우도 많습니다. 멋진 여성에게 인기를 끈다 일상적으로 콩을 주식으로 하는 생활을 통해 

"음식에 대한 욕구" 를 억제하는 일이 가능해진 탓인지 "음식을 자기 입에는 대지 않고" 과자 따위를 남녀 가릴것 없이 주게 되어 그 덕택에 내면을 봐주는 "멋진 여성" 에게 사랑받게 된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미즈노 남보쿠가 말한 "음식을 절제하면 운이 좋아진다" 라는 건 명언입니다. 비관적으로 되지 않는다  아침형 생활 + 밤에 고민하지않고 아침에 생각하는 패턴을 따르고 난 다음부터 비관적으로 되거나 슬픔에 빠지는 일이 거의 없어졌다. 그러고보면 정자를 사람에게 먹였더니 좀처럼 낙담하지 않게 되었다는 조사결과가 있었습니다.

■ 140일 - 150일 

・ 일찍자고 일찍 일어나기, 아침거르기, 몽정없이 80일째(10/21)

・ 복식/비호흡 실시중 140일째 부터 복식호흡과 비호흡을 시작했습니다. 비호흡에 대해서는 비호흡으로 만병을 예방하자 눈이 완벽한 쌍커풀이 되었다큼지막했던 눈이 딸만 쳤더니 가늘어졌다는 사람의 글을 읽고 거울로 내 눈을 봤더니 완전히 쌍커풀이 져 있었습니다. 저는 여자 형제만 있는 데 모두 쌍커풀입니다. 옛날부터 나 만 눈이 작고 여우같은 쌍커풀없는 눈이 었는데, 이 효과에는 놀랐습니다. 눈의 크기도 밸런스를 찾았습니다. 

■ 150일 - 180일

 생활이 흐트러진다, 몽정을 100일만에 하고 말았다. 이 주일간의 단식생활 개시생활이 흐트러진 탓인지 행동력의 저하가 두드러졌습니다. 잠시 동안은 행동력의 저하와 정신의 저하가 계속되었지만 오랜만에 몽정을 경험하고 나서부터는돌연히 성욕이 강해짐과 동시에 행동력이 상승함을 경험했다.생활의 흐트러짐은 몸을 망치고 정신상태도 불안정하게 하는 등 좋지 않은 것임을 실감했다. 

・단식도 금딸과 같다 완전단식이 아니라 먹는 식사의 양을 줄여가는 방법을 택했다. 최종적으로는 주먹밥 1개만으로 하루 생활하는데 충분한 레벨에 까지 갔지만, 중도에 무서워져서 2주일 만에 포기했다. 금딸을 오래하면 간단하게 성욕을 억제하는게 가능해지는데 식사도 같은 것처럼 느껴졌다.금딸과 동시에 행하는 단식의 효과지만, 직감력, 예감의 정확성이 증대해서, 그만둔 뒤에도 한번 몸에 익힌 예감의 정확성, 직감력이 쇠퇴하는 일은 없었다. 

■ 180일 - 210일

・ 행복을 만끽한다  어떤 환경에 처하든 자신의 정신상태를 지속적으로 행복을 느끼는 상태로 유지할 수 있게 되었다. 

・ 장기간 금딸의 단점에 대해 생각하다. 동물은 자손을 늘리기 위해 생식활동은 하지만 자위행위는 대부분 하지 않는다. 금딸은 여성과 섹스를 하기 위해서 라는 목표를 가지고 분발하는 측면에선 좋다고 보지만, 평생 사정을 하지않는 것은 문제가 있다. 인간의 몸은 사정하게 끔 되어 있는 것인데 그걸 아예하지 않는 경우의 문제점은 뭔가 생각할만한 필요가 있다고 본다.

・ 더욱 감이 날카로워진다.

・ 물이 떨어지는 소리와 바람의 흐름에 민감해 진다.水の滴る音や風の流れなどに敏感になった。 밤에 누군가가 일어나거나 하는 기척을 느끼고 무의식적으로 눈이 떠지는 일이 많다. 

・ 완전한 행복은 달성하는 것 보단, 추구하는 편이 낫다 자살하는 꿈이 많아졌다. 내 성격이 어떤 쪽이냐면 낙관적인 편으로 죽음이나 자살은 생각한적도 없었지만, 어쩐지 자살과 죽음에 대한 꿈을 자주 보게 되었다.완전한 행복이라는 정신상태에 빠지게 되면 사람은 죽음을 받아들일 준비에 들어가는 것인지도 모른다. 이 부분에서 나는 엄청난 착각을 하고 있었다는 사실을 깨달았다.매일을 행복하게 사는 것을 목표로 할 것이 아니었다.이제부터는 매일을 소중하게 살아가자고 마음 먹었다.

■ 200일 - 220일 

행동력을 높이기 위해 여러가지를 시험해 보았다.

・감성이 연마된다 지금까지 멋진 그림이나 누군가가 만든 것에 감동하는 일은 없었지만 작은 장식품이나 그림에 감동을 느끼는 일이 많아졌다.

・건강은 자기스스로 만드는 것 뭔가 만드는 것에 이끌리게 되었다. 콩으로부터 두부나 두유를 만들거나 빵이나 케이크를 만들거나 하는 행동을 하게되었다.건강 등에 대해서도 갚이 생각하게 되어 완전한 건강을 목표로 한다면 모든걸 스스로 만드는 것밖에 없다는 생각에 이르렀다.

・남자든 여자든 상관없다 남자와 여자 어느쪽을 대하든 태도를 바꾸거나 하는 일도 없이 평등하게 대할 수 있게 되었다. 맘에 드는 여성이 있으면 여자라고 의식하는 일도 많았지만, 그 이외의 여성에게는 전과 비교해 담담하게 대할 수 있게 되었다.

■ 230일 - 250일

・명확한 목표가 언제나 보인다 돈에 대한 욕망은 사라지고, 여성에 대한 욕망도 사리지고, 물욕,식욕, 모든것에 대한 욕구가 일시적으로 완전히 없어져 버렸다. 그러나 그것은 수일만에 원래대로 회복햇다. 그 때는 장래 자신이 무엇을 하고 싶은지 등 나이를 먹은 후의 비젼까지 명확하게 보이게 되었다. 

・좋아하는 여자로부터 상담을 받는다 좋아하는 여자로부터 상담을 받게 되거나 많은 얘기를 나누게 되는 경우가 많아졌다. 내가 생각한것 같지 않은 말들이 자꾸만 튀어나온다. 머리로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무의식적으로 말하는 것 같은 상태에 가까운지도 모른다. 

・ 결단력이 좋아진다 무서울정도로 결단력이 빨라졌다. 갈등할 때나 딴 사람으로부터 상담을 받을 때 순식간에 결단할수 있었다. 인생을 풍요하게 살아가는 차원에서도 결단이 빠르다는 것은 장점이 되는 것이 아닐까 생각한다. 

■ 250일 - 300일

・ 성인물을 보지 않는 "에로금지"를 실천중

・ 큰 취미인 게임을 금지하는 "게임금지"를 실천중

・ 콩 중심의 식생활을 실시중금지한 이유는 중독상태를 회피하기 위한 목적과 빈 시간을 달리 유효하게 사용해야 겠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생활습관은 이전에 비교해 불규칙적으로 되고 마는 나날이 계속되었다.

・ 행동력, 의욕의 저하어쩐지 의욕과 행동력이 저하되었다. 행동하려 하면 웬지 몸이 무겁고 피곤해졌다

・ 전체 능력의 저하생활습관이 흐트러진 이후 부터인데, 지금까지의 능력의 저하가 눈에 띄게 되었다. 틀림없이 금딸의 효과라는 것은 150일까지 최고로 발휘되는 것이고 그 이후는 생활습관을 바르잡은 효과라고 말할 수 있을 것 같다

・성욕의저하금딸을 평소같이 지속하기 위해 쓸데없이 "에로금지"를 해버린 결과, 더욱 더 성욕이 저하되어 버렸다. 여성과 놀고 싶다는 충동이 극단적으로 저하. 이대로 가다간 곤란하다....

・빈 시간을 유효하게 활용금지사항을 두 개나 만든 덕택에 시간은 꽤나 유효하게 쓸수 있게 되었다. 빈 시간을 다른 취미에 활용하는 등, 좋은 방향으로 바꿀 수 있게 되었다. 

・여자가 되는 꿈을 꾼다내가 여자가 되는 꿈을 꾸었다.관계없는 얘기지만 여자들이 농담삼아 "여장해 보지 그래?"라고 몇번인가 얘기를 들었다. 그것이 잠재의식에 남아 꿈이 되어 버린것일까. 

■ 300일 - 327일

・성인물을 보는 것을 금지하는 "에로금지"를 실시중

・큰 취미였던 게임을 금지하는 "게임금지 실시중"

・식생활이 흐트러지기 시작했다. 250일을 넘어서부터 도무지 컨디션이 안 좋다.. 솔직히 말해서 꽤 악영향이 눈에 띄기 시작했다 지금까지 150일을 넘어서도 좋은 상황이 나타난 것은 훌륭한 생활습관을 마음먹은 것과 가끔 성인물을 보는 것으로 성욕이 극단적으로 적어지는 것 자체를 막았기 때문인지도 모른다. 

・더욱 행동력의 저하를 불렀다. 매일 할 맘이나 의욕이라는 것이 점점 저하되는 것 같은 감각이 느껴졌다.몸도 무거워서 증상은 오로지 나아지지 않을 뿐이었다.

・이쁜 여자와 놀아도 재미없다. 이건 충격적이었다. 예전 같으면 ,흥분해서 두근두근 하는 것은 당연한 것이었을 텐데, 이쁜 여자랑 놀아도 전혀 두근거림이 없고, 정말 재미없다고만 느끼게 되어버렸다.하지만 얘기는 잘 통하는 것인지 여자는 굉장히 기뻐하는 것 같았다.자위중독이 되어서 매일 자위에만 빠져지내는 건 어리석은 것이긴 하지만, 마찬가지로 전혀 사정을 하지 않는 상황(성욕의 저하)도 어리석은 행위라고 생각하게 되었다.

・감동이 없어진다. 그다지 감동하는 일이 없어졌다.あまり感動する事がなくなった。 세상이 다 재미없게만 느껴졌다. 주변 사람과 함께 기쁜일이나 슬픈일을 경험해도 같은 감정을 느낄수가 없다. 감정의 침체상태가 계속된다.

・주변으로 부터 호감을 사고 인기가 많아진다. 여성에게 거의 흥미가 없어져버렸는데 어쩐지 주변으로 부터 호감을 사는 경우가 많아졌다.남자 여자 할거 없이 "잘생겼다"는 말을 들을 때가 많다.야윈 얼굴에 슬림한 체형 눈은 쌍커풀에 갈색피부가 되어 있는 내가 있다.행동에도 여유가 있어서 항상 냉정하고 어떤 핀치를 만나도 별로 당황하지 않는다.(감동도 의욕도 없기 때문에, 초조해할 필요 따위 없는 거다..) 그러나, 주변에서 봤을 땐 그게 여유있는 사람으로 보이는 건지도 모른다.

■ 예전의 나 확실히 딸만 치던 시절의 나는, 약간 살찌고 흰피부에 체취가 안 좋고, 매일 불규칙한 생활로 언제나 눈 밑에 다크서클이 있었다.행동하는 건 항상 초조해 하고 실패만 되풀이 했었지...사람들과 얘기하는 것도 엉망진창이고 "뭔 얘길 하지.." 라는 느낌으로 이상한 말만 하고 여유가 없었다.가끔 만나는 여자들도 외모는 야마다 하나코나 미우라,맛챠미랑 닮은 성격도 좋다고는  할수 없는 여자가 많았다.스스로에게 자신이 없는 탓인지 이런 여자들이라면 안심하고 얘길 할 수 있었던 것이다.또한, 매일같은 딸딸이로 성욕도 비정상적으로 높아서 "얘라면 대줄거야!" 라는 생각도 당시엔 있었던 건지도 모른다.지금은 머릿수는 적지만, 누구나가 "이쁘다!" 라고 생각하는 가정적이고 성실한 애들과 좋은 관계를 가지고 있다.성욕은 절대로 낮은 편이 뭔가 이상한 여자에게 이끌리는 일 없이 좋은 여자를 발견할 수 있다.성욕을 통해 여자를 보지 않는다, 결국 여성의 감각으로 상대를 보는 것이 가능해진것이 아닐까 생각하고 있다.이렇게 생각해 보면, 당초에 비해 상당히 혜택을 입은 상황에 놓여 있다고 생각은 하지만, 감성과 성욕은 없기 때문에, 재미가 없다..... ・빈번하게 사람들에게 추켜세워지는 꿈을 꾼다 여러 여자들이 등장해서는 추켜세워주는 상황이 되는 꿈을 몇번이나 꾼다. 그 탓인지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서 항상 자신감만큼은 넘쳐난다. 현실세계에서도 인기가 많은 것이 당연하다는 감각이 된다.

■ 327일 - 333일 

잠시후 기적이 일어났다.

・ 행동력, 의욕의 급격한 상승금딸:327일째, 오랜만에 몽정을 경험한다. 몽정의 내용을 말하자면 현실 여성과 섹스하는 꿈이다.그 꿈을 꾸고 사정한 직후, 급격한 성욕의 상승과 함께 의욕과 행동력이 큰 폭으로 상승햇다. 30일-50일 상태에서 경험했던 "슈퍼사이어인효과" 이다.그 시절 부터 약간 약해진 느낌이지만,그래도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의욕과 행동력이 넘쳐났다.애초에 섹스란 자손을 번영시키려는 중요한 의미를 가진다.학생이라면 모르지만 이미 성인이라면 장성한 남자에게 있어 자연계에서의 의무이기도 한,여성과 교접한다는 행위에 관해서는, 하지 않는 것 자체가 죄악이지 않을까.자연계의 의무에 반하는 행위가 아닐까.

・금딸마라톤 졸업 이제까지와 같은 금딸방법으로는 의미가 없다고 생각되어 금딸관련글은 그만쓰기로 한다. 지금까지 오랫동안 지속할수 있었던 것은 정말 이 게시판과 독자여러분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현재 제가 금딸하는 이유는 다음 6가지 입니다.

①성욕을 유지한 채로 하는 일에는 좋은 효과가 기대된다. 

②다시 원래대로 딸중독에 빠질 우려가 있다.

③딸딸이에 쓸데없이 시간을 스고 싶지 않다

.④딸딸이는 꼴불견이다.

⑤스스로 처리하는 것에 의해 실제 여성을 구하는 힘이 약해진다.

⑥딸을 안 치는 편이 멋진 여성에게 인기있다.

・모든 욕구는 밸런스가 중요하다. 이제 와서야 결국 모든 욕망에는 뭣보다 밸런스가 중요하다는 것을 깨달은거 같습니다.금딸 + 에로물금지 + 게임금지 라는 모든 욕망을 없애고 얻을수 있는 것도 컸지만, 잃는 것도 컸습니다.

・발기지속능력저하아침발기는 제대로 되어 있었기에 그다지 걱정하지 않았지만, 최종리셋일(333일)에 경험했던 건 과거 30일전후로 리셋했던 때와 비교해 발기지속능력이 떨어져 있었던 것을 느꼈습니다.딸딸이를 너무 쳐서 발기부전이 되었다는 분이 게시판에는 많았지만, 마찬가지로 성욕을 완전히 없애는 금딸도 발기부전이 될 위험성이 있는지도 모릅니다.역시 성욕은 필요합니다.

・새로운 금딸 (섹스OK) 새로운 금딸룰을 세웠습니다. 그것은 멋진 여성과의 섹스는 OK라는 룰입니다. 물론 금딸,에로물금지는 이제까지와 마찬가지로 유지할 겁니다. 빨간책도 야동도 봐서는 안되고 딸도 쳐선 안된다고 하면 갈곳을 잃은 성욕은 어떻게 해서든 현실 여성을 향하게 마련입니다.  행동력을 올리는 계기가 될수 있고, 성욕저하를 초래할 걱정도 없고, 좋은 생각이라고 봅니다.

・이상적인 여성과의 관계에 의해 리셋(목표달성)333일째에 당초의 이상이자 목표였던, 좋아하는 여자와 관계를 가질 수 있게되어 리셋했습니다.서로가 서로를 사랑하는 사이가 되어 나누는 관계를 얻은 것입니다.원래부터 금딸을 계속하게 한 목표이기도 했습니다.이렇게 이쁘고 성실한 좋은 여자와 관계를 갖는다는 것이 리셋한 직후에 잠시동안 믿을 수가 없어서,마치 꿈속에 있는 것 같았습니다.금딸 체험기는 여기서 종료합니다.여러분 정말 감사합니다. (현재 333일째로 종료)

 

금딸을 생활화 합시다 -금딸전도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