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힘든일이 있어 조언을 구하고자합니다. 

최대한 천천히 자세하게 쓰고싶으나 글쓰는 능력이 부족하여 ㅠㅠ 자신이없네요.



일단 1년전쯤(자세한 날은 기억이 없음)  이사하면서 아버지에게 인터넷 회선을 줬습니다. 

아버지가 요금낸다고 하여 아무 걱정없이 1년 넘게 그 상태로 있었습  니다. 


하지만 8일전  미래신용정보 에서  채권추심한다고 연락왔습니다.  

그래서 케이티 지사 민원실 찾아가서 확인해보니 

11개월치 정도 요금 밀려있고 요금이 많히 밀려 작년 10월 11월에 직권해지됬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 인터넷 명의는 제 명의인데 저한테 한번도 메세지나 요금미납  직권해지 통보같은걸 

하나도 받지못했습니다. 

통합 57만원 정도인데  아버지가 요금을 안내고 있는것도 모르고있었고 

그리고 제일 중요한 문제는 제 번호로 요금 미납이나 직권해지 통보같은게 온다면 

제가 이미  미납 내거나  적어도 제가 케이티 인터넷 해지했을겁니다. 

근디 그 핸드폰 번호가 저로 저장되어있어야하는데 

제 핸드폰번호 에서 아버지 핸드폰 번호로 변경됬었고  또  아에 모르는 사람 핸드폰 번호로 변경되어있었습니다. 

-_-

아니 아버지 핸드폰번호로 변경된거 이해라도 하는데 정말 생판 모르는 사람 핸드폰 번호로 변경되어있는데;;

제가 어찌 돌아가는 상황을 알겠습니까 .


이거 연락받는 핸드폰 번호  제가 알기로는 제 동의가 있어야하고 , 저한테 통보되야하는데 통보조차 없었습니다. 


이에 대해서 제가 케이티에 이의 신청했는데 안내해주는 사람들은 민원실로만 가라고하고 했던 말 또하고 했던말 또하고 ...

요금 미납에 대해서 제가 인터넷을 신용불량자인 아버지에게 연결해드리고
한번 받고 그뒤로 받은적이 없습니다.

그떄 연락왔을때 요금냈고요.  

 
제가 원하는건 미납요금이랑 직권해지로 인한 위약금 안내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제 주장은 이겁니다. 

미납요금에 대한 안내를 받지못함 .

인터넷 명의자의 번호 조차 KT에서 마음대로 변경.

 심지허 마지막으로 변경된 전화번호는 제가 전혀 알지못하는 번호.

그로 인해 미납금이 얼마인지 직권해지가 됬지는 안됬는지 조차 알지못했습니다. 
만약 저 핸드폰 번호로 (전 핸드폰 번호 변경한적도 없습니다.) 요금같은걸 안내했다면 
이런 일은 없었을겁니다. 
 
아니 ㅋ 진작 위약금 주고 해지했겠지요. 

그리고 그 편지나 용지같은걸로 요금 안내해주는거 처음부터 신청안했습니다. 

암튼 이 문제를 어떻게 해결해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