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아니 작업하다보니까 배경색 있는걸로 했어야 하는데

투명 탱크머리네임으로 그대로 작업을 진행해가지고 그냥 투명한걸로 작업했습니다.

제가 지금 아이콘을 만드는건지 아이콘이 저를 만드는건지 상당한 체력적 정신적 소모가 있네요

그래도

어차피 이것도 버전중 한가지고 수십가지 조합이 나오는 부분이라 그냥 작업하고 테스트 돌리는 중이네요

내일은 배경색 있는걸로 작업할거구요

그렇게 되면 빠르면

내일 새벽이나 내일모레쯤

쭈뿌아이콘 프로토타입플레이어패널v3 두가지 탱크머리네임v3 한개 정도

맛보기로 쭈뿌모드팩에 탑재될것이고 슬슬 감이나 눈에 익어가면서

나머지 버전들 전부 찍어내도록 하겠습니다

조합은 한 20개정도 가능하지 않을까 하네요

한 10판정도 해보면 눈에 익을겁니다

애초에 기존 병과색상을 계승시키고 거기에 업그레이드된 기능들을 넣은거라 익숙한분들은 금방 익숙해지실거고

심플마커나 xvm네이밍 사용했던 분들은 그대로 사용하시면 되실듯하고

어쨌든 선택지는 무궁무진합니다.

어쨌든 오늘 작업은 이걸로 마무리하고

내일 마저 패널배경색 있는거 작업하고 모드팩에 프로토타입 탑재하도록 하겠습니다.

하루빨리 선보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업해놓고 보니까 단적으로 보이죠 130pm 과 스콜지의 평뎀 차이가요 30이나 차이납니다 이거 큰차이예요...평균데미지이기때문에 맥뎀과 민뎀으로 격차 계산시 엄청나게 차이납니다 그래서 130pm 이 한방빠와가 좋죠 저도 기회되면 130pm 사야겠습니다 그동안 스콜g랑 뭔차이야 했는데 그게 아닙니다.


이외 단지 평뎀하나 클립하나 박혀있을뿐인데 실제 인게임에서 후반교전시 어떻게 셈법과 전략전술이 나올지

대략 감이 잡히시는분들 계실겁니다.....

운용법이나 기타 기준이 되는 설명등은 추후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