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몇판 안타봐서 선입견이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잘못된 소견이 있을 수도 있으니, 이 점에 대하여는 지적 부탁드립니다.


샤르75 : 너 프랑스 아니지?
 - 아무리 봐도 독일에서 보낸 첩자입니다. 그러지 않고서야 이딴 거대한 덩치가 나올 수가 없어요!
   (농담 반이긴 해도, 실제 프랑스 전차 일부는 독일제 부품을 사용한 전차들이 있습니다)
 - 일단 터보모드를 하면 기동성을 제외한 나머지 대부분 스펙에서 페널티를 얻는 걸로 보입니다. 일단 위장력이 20%정도 까이고, 포탑선회나 주포성능 등도 감소합니다.
 - 기동력은 의외로 만족스럽습니다. 특히 선회도 좋아서 프랑스보다 독일 경전차 느낌이 많이 나요.
 - 주포의 3점사는 생각보다? 예상대로? 썩 별로입니다. 특히 터보일때는 3발 다 맞추기가 쉽지 않아요. 탈출의 안정성을 포기하고 터보를 끄고 쏠지 상황에 따라 잘 판단해야할거 같습니다.


ㅂㅈ176 : 저티어 학살자
 - 관통력을 봐도 대미지를 봐도, 탄값을 제외하면 은탄이 왜 있는건가 싶습니다...
 - 근데 그 고폭탄이 비관통 대미지는 좀 많이 심심합니다. 하지만 뚫으면 체코의 그녀석 부럽지않은 대미지를 단 1방으로 박아넣을 수 있습니다. 덕분에 지금 공방은 혼돈의 원펀대전이 간간히 벌어지는거 같습니다...
 - 조준성능은 생각보단 괜찮습니다. 예능까진 아니다...정도?
 - 부스터를 켜면 대충 약간 느린 중형전차급 기동력이 나오지만, 선회가 썩창이 납니다. 유의하시길!


M47아이언 애니 : 어따 좋쿠먼
 - 간만에 미국에서 제대로 된 중형전차가 나왔습니다. 물론 미국치고 제대로 된편이라는 거라서, 기동성은 여전히 불만입니다. 터보를 추천드립니다.
 - 크기가 작지 않음을 감안해도, 해치가 의외로 잘 따입니다. 엑나번이나 우다르니 생각하시면 될듯 합니다.
 - 주포 성능이 스펙보다 좋게 느껴집니다. 관통도 좋아서 돈벌이에 좋은듯 합니다.
 - 이 전차와 슈퍼슈퍼싱을 보고 있으니 마치 디펜더와 IS-6을 보는거 같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