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카포네
2014-12-31 18: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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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13
[스압주의] P-MoD (버드아이뷰,줌배율,줌초기화 등등...)버드아이뷰,줌배율,줌초기화,반동제거 등 여러가지를 자신의 뜻대로 편집해서 적용할 수 있는 모드입니다. 기본적으로 제가 알고 있는 부분은 설명을 해드립니다만 저도 잘 모르는 부분이 많아서 빼먹거나 잘못된 부분은 댓글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설치방법 압축을 푼뒤 폴더 안에 Extended config폴더를 여시면 res_mods폴더가 있습니다. 그 폴더를 복사한 뒤 C:\Games\World_of_Tanks_KR에 붙여 넣기 하시면 됩니다. 편집방법 설치한 뒤 C:\Games\World_of_Tanks_KR\res_mods\0.9.5\scripts\client\mods\PMOD이 경로로 들어가시면 이런 파일들이 있습니다. 이 파일들을 메모장 혹은 notepad++로 열어서 수정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제가 알고 있는것에 한에서 설명 드리겠습니다. 밑의 코드들은 전부 초기 설정되어 있는 것을 적은 겁니다. - battleGui.json = 육감이미지 표시 시간 battleGui.json 파일을 메모장으로 열어 보시면 /* Изменение поведения интерфейса в бою. Changing of the interface in battle. */ { // true - включить модуль. // true - enable the module. "enable": false, // Состояние панели игроков (ушей) при отсчете до начала боя. // Возможные значения - none (скрыть), short (короткая), medium (средняя), medium2 (средняя 2), large (длинная). // Если используете XVM измените параметр "startMode" в файле "playersPanel.xc" // Players panel state when counting up the fight. // Possible values - noen, short, medium, medium2, large. // If you use XVM change the setting "startMode" in the file "playersPanel.xc" "playersPanelState": "large", // Продолжительность отображения индикатора засвета (лампочка) в секундах. // Duration displaying light indicator (lamp) in seconds. "sixthSenseDuration": 2.0, // Отображать углы горизонтальной наводки на всех типах техники (0.9.5 - ВГ Миникарта). // Display traverse angles on all types of vehicles (0.9.5 - WG minimap). "minimapAnglesFix": false } 이렇게 나옵니다. 여기서 제가 빨간 글씨로 쓴 부분을 수정하시면 됩니다. false -> true로 2.0 -> 10 으로 바꾸시면 육감 이미지가 10초 표시된다는 뜻입니다. 몇초로 하든 상관없으나 스팟된 뒤 보통 10초 뒤에 지워지니 10초가 좋을듯 합니다. - defaultZoom.json = 줌 초기화 defaultZoom.json 파일을 메모장으로 열어 보시면 /* Постоянное стартовое значение кратности снайперского прицела. Constant starting value of sniper scope multiplicity. */ { // true - включить модуль. // true - enable the module. "enable" : false, // Постоянное значение кратности при входе в снайперский прицел. // Constant value of multiplicity when entering the the sniper scope. "defaultZoomValue" : 4 } 이렇게 나옵니다. 여기서 제가 빨간 글씨로 쓴 부분을 수정하시면 됩니다. false -> true, 4 -> 1.7 으로 바꾸어 줍니다. 저격 모드로 바꿀시 무조건 1.7 배율로 줌을 땡겨준다는 의미 입니다. 보통 2배율로 바꾸시지만 1.7로 바꾸는 이유는 적이 가까이 붙을시에는 2배 보다 1.7배가 좀 더 인파이팅이 쉽기 때문입니다. 물론 얼마로 바꾸시든 자신의 마음입니다. - loginWindow.json = 자동로그인,서버저장,로그인 화면 스킵 loginWindow.json 파일을 메모장으로 열어 보시면 /* Окно входа в игру. Login screen. */ { // true - включить модуль. // true - enable the module. "enable": false, // Автоматический вход при запуске игры. // Automatic login on startup of the game. "autoLogin": false, // Отключение автовыбора сервера в окне логина. // Disable server auto-select in the login window. "saveServer": false, // Отключение проигрывания стартового ролика. // Deactivating the ingame start video. "skipVideo": false } 이렇게 나옵니다. 여기서 제가 빨간 글씨로 쓴 부분을 수정하시면 됩니다. 전부 false -> true 로 바꾸어 주시면 됩니다. xvm 기능과 겹치는 부분이 있으니 xvm으로 설정하신분은 안해도 됩니다. - noDynamic.json = 반동제거 noDynamic.json 파일을 메모장으로 열어 보시면 /* Покачивания прицела и камеры (Динамическая камера). Wiggle sight and cameras (Dynamic camera). */ { // true - включить модуль. // true - enable the module. "enable": false, // Тип изменения динамической камеры. // full - покачивание отключено полностью. // custom - отключено только покачивание прицела. // Type of change dynamic camera. // full - off swinging completely. // custom - just off wiggle sight. "noDynamicType": "full" } 이렇게 나옵니다. 여기서 제가 빨간 글씨로 쓴 부분을 수정하시면 됩니다. false -> true 로 바꾸어 주면 됩니다. 말 그대로 포의 반동을 없어지게 만드는 기능입니다. - noScroll.json = 노 스크롤 noScroll.json 파일을 메모장으로 열어 보시면 /* Отмена смены режимов камеры по скроллу. Cancel change camera modes by scrolling. */ { // true - включить модуль. // true - enable the module. "enable" : false } 이렇게 나옵니다. 여기서 제가 빨간 글씨로 쓴 부분을 수정하시면 됩니다. false -> true 로 바꾸시면 됩니다. 휠 스크롤으로 저격/1인칭 모드로 전환되는것을 막아주는 기능입니다. - videomode.json = 리플레이 자유시점 videomode.json 파일을 메모장으로 열어 보시면 /* Свободная камера. Free camera. */ { // true - включить модуль. // true - enable the module. "enable" : false, // Кнопка при нажатии которой активируется камера. // Button by which pressing the camera is activated. "activateKey" : "F3", // Горячие клавиши для разных манипуляций с камерой. // Hotkeys for different manipulations with the camera. "binds" : { "bindToVehicle" : "N", "showGunMarker" : "H", "showMarkers" : "U", "setDefaultRoll" : "R", "switchInertia" : "P", "switchLandCamera" : "X", "switchRotateAroundPoint" : "C", "setDefaultFov" : "F" } } 이렇게 나옵니다. 여기서 제가 빨간 글씨로 쓴 부분을 수정하시면 됩니다. false -> true 로 바꾸면 됩니다. 리플레이에서 자유시점모드일때 F3을 누르면 시점을 마음대로 변환 할수 있습니다. 영상 제작할때 유용해 보입니다. - zoomDistance.json = 버드 아이뷰 zoomDistance.json 파일을 메모장으로 열어 보시면 /* Отдаление камеры в бою. Distancing camera in battle. */ { // true - включить модуль. // true - enable the module. "enable": true, // Отдаление в аркадном режиме. // минимальное - 1, максимальное - 400, стандартное - 2 25. // Distancing in arcade mode. // minimum - 1, maximum - 400, standard - 2 25. "arcadeDistance": [2, 75], // Отдаление в артиллерийском режиме. // минимальное - 1, максимальное - 400, стандартное - 40 100. // Distancing in strategic mode. // minimum - 1, maximum - 400, standard - 40 100. "artilleryDistance": [10, 200] } 이렇게 나옵니다. 여기서 제가 빨간 글씨로 쓴 부분을 수정하시면 됩니다. ("enable": true, : 이 부분이 false로 되어 있으신분은 true로 바꾸셔야 활성화 됩니다.) "arcadeDistance": [2, 75], -> [20, 400] : 1인칭시점 일때의 시야 거리를 조정 하는 부분입니다. [20, 400]이 제일 무난 합니다만 역시나 마음대로 하셔도 됩니다. "artilleryDistance": [10, 200] : 자주포 모드일때의 시야 거리를 말합니다. 그냥 냅둡시다. - zoomIndicator.json = 저격 모드시 줌 배율 표시 zoomIndicator.json 파일을 메모장으로 열어 보시면 /* Зум индикатор. Zoom indicator. */ { // true - включить модуль. // true - enable the module. "enable": false, // Позиция индикатора на экране. // Перевернутая по высоте декартовая система координат в пикселях, с отчетом, от центра экрана. // Indicator position on the screen. // Inverted adjustment cartesian coordinate system in pixels, with a report from the center of the screen. "position": [250, 0], // Цвет надписи индикатора. // Значение цвета либо в палитре RGBA (красный, зелёный, синий, прозрачность) // либо заранее предусмотренный цвет: red, green, blue, gray, black, white, yellow, magenta // Display color of the indicator. // Importance color in a RGBA palette (red, green, blue, transparency) // or advance provided color: red, green, blue, gray, black, white, yellow, magenta "color": [123, 255, 35, 255], // Текст надписи индикатора. // Вместо {{zoom}} будет подставлено текущее значение кратности. // Label text indicator. // Instead of {{zoom}} will be inserted the current value of multiplicity. "message": "x{{zoom}}", // Тень от надписи индикатора. // минимальное значение - 0, максимальное значение - 100, стандартное значение - 55. // Shadow of the label of the indicator. // minimum value - 0, the maximum value - 100, default value - 5. "shadow": 60, // Размер шрифта надписи индикатора. // small - Arial 11, medium - Verdana 15, large - Verdana 20. // Font size inscriptions indicator. // small - Arial 11, medium - Verdana 15, large - Verdana 20. "fontSize": "large", // Отображение в реплеях // Display in replays "enableInBattleReplay": false } 이렇게 나옵니다. 여기서 제가 빨간 글씨로 쓴 부분을 수정하시면 됩니다. false -> true, "position": [250, 0] -> [130, -180], "color": [123, 255, 35, 255], -> "red" 이러게 바꾸시면 돌려치기 모드팩에 있던 줌 배율 표시랑 똑같게 표시 됩니다. 위치,색갈,크기도 본인의 입맛대로 바꾸실수 있습니다. - zoomX.json = 줌 배율 zoomX.json 파일을 메모장으로 열어 보시면 /* Количество шагов в снайперском прицеле и ихняя кратность. The number of steps in the sniper scope and multiplicity of theirs. */ { // true - включить модуль. // true - enable the module. "enable": true, // Список значений кратности снайперского режима. // минимальное значение - 0.8, максимальное значение - 60, максимальное количество шагов - 20 // List of multiplicity sniper mode. // minimum value - 0.8, maximum value - 60, maximum number of steps - 20. "zoomXSteps": [2, 4, 8, 16] } 이렇게 나옵니다. 여기서 제가 빨간 글씨로 쓴 부분을 수정하시면 됩니다. "zoomXSteps": [2, 4, 8, 16] -> [1.7, 4, 8, 16, 30] 으로 바꾸시면 됩니다. 물론 마음대로 아무렇게나 바꾸셔도 되지만 제한이 있습니다. 0.8~60배율 사이의 배율만 적용이 되며 총 배율 단계가 20개가 최대 입니다. 만약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으로 바꾸시면 굉장히 부드럽게 배율이 바뀌겠죠. (추천하진 않습니다만...) 끝마치며... 코드들이 엄청 많아서 보기에 굉장히 어지러우실수 있습니다. 하지만 최대한 접근하기 쉽게 쓴글이니 자세히 뜯어보시면 이해 하실 수 있을겁니다. 또한 제가 쓴것 말고도 이 모드는 많은것을 포함하고 있습니다만 제가 부족하여 다 적지는 못하였습니다. 부족한 부분은 덧글로 달아주시기 바람니다. (모드 장인 분들 정말 대단 하십니다. 지금까지 편하게 받아 쓰기만 했었는데 직접 하려니 여간 힘든게 아니네요. 돌려치기님 돌아와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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