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전히 귀로 듣고 번역한것을 짜집기 한 것이라 빠진 내용이 있을 수 있으니 양해바람.


* 개발 내용은 언제나 바뀔 수 있음.


1. 자주포 개편


자주포는 개편시 3개의 탄종을 가지게 됨.


1. 폭발반경이 넓은 대신 데미지가 적은 포탄 ( 고기동 목표에게 스턴을 넣어 기동성을 깎는 용도)

2 .폭발반경이 좁은 대신 데미지가 중간인 포탄

3 .철갑 (스턴이 없고, 중장갑 저기동 목표를 견제하는데 쓴다는걸 봐선 철갑이 맞는거같음)


+ 폭발 반경은 지금보다 너프됨. 매칭 대수는 안건드림


+ 자주포한테 사격당하는 순간 경고와 함께 적 자주포가 나를 사격한 위치가 어디인지와 포탄 궤적이 미니맵에 보인다고 함.


2. 고폭탄 개편


지금까지의 비관통된 고폭탄 데미지 계산은 착탄지점으로부터 폭발반경 내에 있는 가장 얇은 부위를 기준으로 했음.

그러나 개편 이후에는 착탄한 부위의 장갑두께를 기준으로 계산이 되어서 중장갑 전차들이 고폭탄에 지금처럼 눈에띄는 데미지를 받지 않게됨.


3. 배틀패스 개편


다음 배틀패스는 3개의 전차를 대상으로 가지고 시작함. 특정 레벨이 되면 얻을 수 있는 보상의 폭이 좀 더 넓어지게 될 것이라고 함.

또한 배틀패스를 스틸헌터 모드나 랭크전을 통해서 진행할 수 있게 됨.


+ 이제부터 배틀패스 전용 3D 스타일을 훨씬 일찍 받을 수 있게 됨.

다만 배틀패스를 올릴수록 스타일의 외형이 더 향상된다고 말하는 것을 봐서는 진행정도에 따라서 외관에 차이점을 주려는듯 함.


4. 승무원 2.0






승무원 2.0은 RPG 게임처럼 승무원이 레벨 업을 하면 스킬트리의 퍽을 찍을 수 있는 포인트를 얻는것으로 개편됨.

또한 조건사항 (아마 한 트리의 스킬을 전부 찍는거일듯?)을 충족하면 왼쪽 황금색으로 표시되어있는 두가지 최종? 스킬이 해금되는 것으로 보임.




또한 개별 승무원들을 모두 육성해야하는 지금과 다르게 한 전차에 한 승무원 (전차장)으로 통합됨.

또한 육감은 기본장착이 되는 것으로 보이며, 한 승무원당 3개의 전차를 지정해서 페널티 없이 플레이가 가능해짐.


여러 특별한 방법으로 얻을 수 있는 여성 승무원, 특별 승무원 등은 '승무원 인스트럭터'로 변경되며 이들을 승무원마다 지정해주면 이들의 스킬, 숙련도 등이 향상 됨.


* 자주포 개편과 승무원 2.0 은 내년 상반기에 샌드박스에서 테스트 예정임.


5. 소대 무작위 모집이 추가됨.




월탱 친구나 클랜원이 없어도 소대가 가능해짐.


6. 체코 중전차 트리




지난 근속년수 보상 영상에서도 암시되었던 체코 신규 중전차 트리가 추가되는것으로 보임.

자세한 제원은 미상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