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V-220-2는 제끼겠습니다.
8티어 두대만 보고 가도록 하죠.


뢰베는 상시판매이므로 딱히 급하게 사실 필요 없습니다.
전차 자체는 제법 나쁘지 않으며, 초보에게 다루기 좋은 편입니다.

CS-52는 구입할 만한 좋은 전차입니다.
8티어 3대 중형 골탱 중에선 가장 우수한 알파댐과 (골탄) 탄속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LÖWE(뢰베, 로-루) : 의외로 무난하고 준수한. 그리고 잘 맞는

 - 오래되었지만, 그럼에도 여전히 쓸만한 축에 드는 독일 프리미엄 중전차입니다.
 - 일단 화력을 보자면, 알파댐은 중전차치고 서운한 320알파댐이며, 재장전시간도 알파댐을 고려하면 긴 편에 들어가는 11초 중반입니다. 장전기를 껴줘도 10초 수준이기에, 비슷한 장전시간을 가진 전차들의 알파댐이 360~390수준에 육박하는 점을 생각하면 확실히 아쉬운 펀치력이며, 재장전도 느리다보니 DPM은 동티어 중전차 중 하위권에 위치합니다.
 - 다만 그 조준성능은 8티어는 물론이고, 중전차 전부를 통틀어도 상위 클래스에 위치합니다. 분명 수치상 스펙은 아주 특출난 편까지는 아님에도, 체감상 어지간한 구축전차조차 넘어설 정도의 조준성능을 보여줍니다. 거기에 관통력도 우수한 편이라 적에게 대미지를 입힌다는 점에서는 상당히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줍니다.
 - 방어력의 경우 포탑은 장갑수치가 그리 높지는 않으나, 큼직한 포방패와 측면부의 경사의 조합으로 상당히 우수한 방어력을 보여줍니다. 부각도 -10도나 되어 헐다운 전투를 수월하게 이끌어갈 수 있습니다. 다만 무조건적으로 믿고 들이대기엔 주의해야 하는 점이 포탑의 양 뺨 부분(특히 이게 미묘하게 비대칭이라 왼쪽이 좀더 약합니다)과 해치를 맞을 수 있다는 점은 주의하셔야 할 겁니다.
 - 차체의 경우도 대체로 준수한 방어력을 보입니다. 상부 정도는 어느정도 각을 주면 충분히 동티어 탄을 튕겨내며, 티타임과 역티타임도 그럭저럭 수행할 수 있는 준수한 장갑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차체 후면 엔진실이 약간 돌출되어 있어 이 부분이 약점이긴 한데...이걸 알아보고 맞출 수 있을 정도의 실력자면...
 - 화력과 방어력은 대체로 장점들도 있는 반면, 기동력은 그저 굼뜨다는 말밖에 할 수가 없습니다. 엔진이 무려 1000마력이나 되지만, 무게도 초중전차답게 무지막지해서(이놈 생긴게 좀 아닌거같지만, 초중전차 맞습니다...) 추중비가 11수준밖에 되지 않습니다.

 # 전체적으로 헐다운이나 티타임/역티타임 등 월탱의 기본적인 교전 전술을 숙달하기에도 나쁘지 않은 무난한 중전차입니다. 이렇다 할 정도의 눈에 띄는 특징이 없고, 그 와중에 화력이 부족하다보니 무시받기 쉽지만, 준수한 헐다운 능력과 우수한 주포 성능을 통해 의외로 좋은 성적을 내게 해주는 전차이기도 합니다.


CS-52 LIS: 무난하면서 강력하다

 - 8티어 중형전차 중에서 가장 좋다고 평가받는 3대(T-44-100, 59식, CS-52) 중 한대입니다. 전체적으로 공/수/주의 밸런스가 잘 잡혀있고, 포탑이 단단한 편이라 헐다운 전투도 수행 가능하여 중형전차 초보자도 익숙해지기 쉽습니다.
 - 화력은 위의 셋 중 가장 우월한 320알파댐의 주포를 사용합니다. 참고로 셋의 명중성능은 대체로 비슷하더랍니다...알파댐이 강하지만 그만큼 재장전시간이 길어서 셋의 DPM은 거진 비슷합니다. 
 - 특징으로는 골탄의 탄속인데, 무려 1500을 넘는 빠른 탄속을 자랑합니다. 이정도면 거의 10티어 중형전차의 고속철갑탄과 동급 이상이라 봐야할 정도겠죠. 관통력도 252로 준수한 수준이라 덕분에 원거리에서 기동중인 적 전차를 맞추기도 한결 수월합니다.
 - 방어력은 동구권식의 설계가 반영된 둥근 포탑이라 헐다운 전투도 충분히 수행할 정도의 방어력을 보여줍니다. 차체의 경우도 각을 좀 많이 주면 동티어 은탄은 튕겨낼 수 있지만, 이쪽은 그렇게까지 기대할 수준은 아닙니다.
 - 기동력은 위의 3대 중형 중에선 44-100보단 약간 밀리는 모습입니다. 59식과 비교하면 추중비나 궤도성능은 조금씩 앞서나, 최고속력이나 선회력은 약간 뒤쳐집니다. 그래도 전체적으로는 어떤 상황에서도 무난하게 대처할 수 있는 준수한 기동력을 보여줍니다.

 # 중형전차를 숙달하기에 적절한 성능을 가지고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전차입니다. 다만 특성상 골탄 사용빈도가 꽤 높은 편이라(은탄이 나쁘다기보다, 골탄이 워낙 좋다보니 쓰는 쪽에 가깝습니다) 돈을 벌기에는 좀 아쉬운 면도 보이기는 합니다. 무엇보다 이쪽 정규트리가 생각보다 대중적이지 못한 트리라는 점은 승무원 육성의 메리트를 약간 떨어뜨리기도 하지만, 전차 자체는 상당히 좋은 축에 든다고 생각합니다.
(트리의 특성인 터보모드가 10티어에만 있고, 터보를 잘 활용하지 못하면 이 트리의 매력이 상당 감소하다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