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장 여러분,

은근히 조잡한 맵이였던 고갯길이 수정에 들어갔습니다. 적절한 설명과 표시를 해두었으니 참고해주세요.


1. H8 지역에 위치한 언덕의 높이 감소하여, 남 팀이 적군의 저격 사선까지 도달하는 시간이 줄어듭니다.


2. F9-F0 지역 그리고 E9-E0 지역에 암석형 엄폐물이 추가되어, 이 지역을 지나갈 때의 위험이 기존과 비교하여 줄어듭니다.




3. E9 와 B6 지역에 언덕형 방호물 및 암석 엄폐물이 추가되어, 중-장거리 전투가 가능하도록 변경됩니다.




4. C7과 D7-8에 위치한 중전차 주요 교전지역에 지형이 변경됩니다. 새로운 엄폐물이 추가되었고 더욱 넓은 지형으로 변경되었습니다.


5. H6-7지역에 위치한 산악 언덕의 정상 부분이 제거되어, H8에 위치한 전차와 교전이 가능합니다.


6. H5-6 지역의 도랑이 더 깊어지며, 해당 지역을 이용하는 남팀 전차들이 저군의 사격으로부터 더욱 안전해집니다.




7. G5-H5 그리고 E3-F4지역의 방호물들이 재작업되며, 양팀은 해당 지역을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8. E2-G1 지역에 언덕형 방호물이 추가되어, 남팀이 이 지역을 이용해서 진격하는 것이 기존보다 용이해집니다.


9. F4 지역에 새로운 엄폐물이 추가됩니다.






10. E6 과 D5에 위치한 지형이 변경됩니다. 추가로, 이 지역에 물가로 이동할 수 있는 통로가 추가됩니다.


11. D4 지역에 암석이 추가되어, C3 지역의 저격자리에서 다리로 사격이 불가해집니다.


전체적으로 라인전은 제대로 할 수 있게 해놨는데, 그럼에도 수비 위주의 플레이가 더 강해보입니다. 

출처 : 월탱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