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하인드> 인원구인

2019년의 마지막 날입니다. 한해 동안 정말 고생많으셨고, 오늘하루 마무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 인사말
 안녕하세요, 공대장 라우프입니다.
갈수록 줄어드는 인구수, 최상위 정공의 부재, 늘어나는 노가다. 와우라는 게임이 예전에는 정말 심플했던거 같은데, 이제는 정말 시간을 갈아넣어야 하는 게임이 되버렸네요
그래도 각자의 방식으로 게임을 즐기고있는 많은 유저분들이 있기에 아직까지는 할만한 게임인거같습니다.
이왕 이렇게 시간갈아 넣어서 하는게임, 조금만더 갈아넣어서 명예의 전당이라는 위업을 달성해보시는건 어떻습니까? 현재의 와우에서 얻을 수 있는 최고의 명예라고 생각합니다.
저희가 '최상위 정공이다' 라곤 하지못합니다. 당연한 사실이지만 신생 정공이고, 아무것도 증명된 것이 없는 상황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한국 최고의 공격대를 꿈꾸며 시작하는 첫 걸음에 함께하실 분들을 모으고있습니다. 저를 믿어주신다면, 그 믿음에 보답하기위에 열심히 준비하고, 목표를 달성해 보겠습니다.

저에대해 간략히 소개하자면
2010년 ~ 2011년 헬스크림 서버 <강한친구들> 막공장 (막공 1위)
2012년 ~ 2015년 카르가스/아즈샤라 서버 <즐거운공격대> 복원술사(주전) -검은바위 용광로에서 오피서급 대우
2017년~ 현재 아즈샤라 서버 주말공대 공격대장.
격전의 아제로스 기록
 그훈 - 3종기킬 (목 / 금 주 10탐 공대)
 제이나 - 사이페이즈 고정 너프 후 킬( 토 / 일 주 12탐 공대)
 우우나트 - 하지않음
 아즈샤라 - 올신화는 12월 12일 공대 창설 이후 완료

이번시즌에 만든 공대이고, 다음시즌 느조스 명예를 노립니다.
저 자신이 그렇게 잘한다 생각하지 않습니다. 결국 공대의 실력은 20명 이상의 공대원들과 함께 만들어 가는것이기 때문이죠. 그리고 현재 모여있는 공대원 분들 또한, 각종 서버 최초킬, 다수의 명예 경험 한국 최초킬 등을 경험해본 분들이 많습니다.
공대원 누가 있는지 궁금하시면 따로 우편주세요 알려드리겠습니다. 로그상으론 대타자분들도 많기때문에 정확하진 않습니다.
신생공대이지만, 다음시즌 다크호스 공격대라고 생각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의 장점은 택틱에대한 빠른 이해와 공대원의 실수에대해 정확한 피드백을 줄 수 있는점, 힐러 출신이다 보니 여러가지 상황에대한 생존력을 효율적이게 높일 수 있는점 등이 있는거같습니다.
함께 최상위 공격대를 만들어갈, 그리고 그 중심이 되실 분들을 모십니다. 
<일정>
금 / 일 / 월 / 화 / 수 (기본 5일 일정)

<시간>
평일 : 8시~1시
주말 : 1시~11시

<연장>
신화주차부터 3주차 까지는 연장이 존재합니다.
요일 연장 있고, 시간연장은 없습니다. 

<구인클래스>

법사 / 흑마 / 악딜

해당클래스에서 본인이 정말 잘한다 생각하시는분들을 기다립니다. 현시즌 올신화 유무는 중요하지 않습니다만. 과거레이드 기록에서 어필이 될만한 요소가 존재해야합니다.

현재 21명의 구인이 완료되었으며, 최종 23~24명의 로스터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대기관련해서는, 네임드별 최상위 조합으로 임하기위해 대기가 정해지기 때문에 조합상 안좋은 클은 대기도 할 수 있는점 알아 두셧으면 좋겠습니다. 
대기한다해서 실력이 모자르다는건 절대아닙니다. 최대 24명의 최정예 공격대를 지향합니다.
위의 구인클 말고도 본인이 정말 잘한다 생각하시는 원거리 딜러분들도 지원 부탁드립니다


* 기타
1. 지각과 결석이 잦은 유저
2. 공대원과 불화를 조장하는 분들
3. 실수는 할 수 있으나. 발전이없는 분들(멘탈이 약하신분들)
위의 경우 공대 추방의 사유가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올킬이후
- 올킬 이후 다수의 손님팟을 계획중입니다.
- 이번 시즌만하고 끝나는 공격대는 아니기때문에 다음 확팩에대한 준비도 철저히 하겠습니다.
- 모두가 만족 할 수 있는 공대를 만들기란 어렵지만, 그렇게 하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함께 즐겁게 목표달성 해보실 분들! 지원을 서둘러주세요


지원은 오픈카톡이나 인벤우편문의 주시면됩니다

오픈카톡 https://open.kakao.com/o/s2uHieLb


답변에 시일이 걸릴 수 있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로그분석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