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야흐로 따뜻한 봄의 향기와 거리곳곳마다 싱그런 녹음의 향연으로 농익어가는 따사로운 햇살의 5월입니다.

이 글을 읽고 있는 귀하의 삶과 오늘의 싱그러운 봄의 향취와 영원한 안녕을 진심으로 기원하는바입니다.

 

 

인생은 홀로 살아갈수 없는 고달픈 줄다리기 입니다.

나그네에 비유하기도 하고 혹, 어떤이는 낙엽에 비유하기도 합니다.

태초에 사회성과 유대성을 지니므로 집단과 조직체제란 형틀에 맞추어 살게끔 빚어진,

우리 인류에겐 동행자, 동반자, 반려자가 꼭 필요하기 마련이죠.

 

 

이는 비단, 현실속 실생활에만 극한된 표현은 아닙니다.

여러분의 인생의 윤택함과 풍요로움을 이끌어줄 이런 온라인게임에서도 분명히 상통되는 부분입니다.

 

 

월드오브워크래프트와 같은 pvp가 활성화된 온라인게임이라면 더더욱 극중히 대두되는 맥락입니다.

 

잠시만 자리를 비워도 아름답고 귀엽던 게임속의 자신이,

씁쓸한 주검으로 발견되었다면..

 

함께 땀으로 맺어지고 피로서 가져진 형제같은 전우가,

내 망막이 투영되는 그순간 그시점에 전투헤머로 두개골이 뚫려버린다면.. 대퇴부가 함몰되어 버린다면..

그 순간, 그의 안면을 타고 흐르는 선혈을 보며..그 어떤것도 할수없다면.

그를 위해 아무것도 할수 없이 그저 쓸쓸히 도주할 기회만 엿본다면..

 

이는 더할나위없이 참혹하고 비참한 순간일것입니다. 동료와 자기 자신을 붕괴시키는 잔인한 순간일것입니다..

 

 

이럴땐 정의감과 냉철함, 때론 극악무도한 판단과 행동까지 행할수있는 강하고 멋진 친구가 필요합니다!

호설와는 여러분의 그런 친구가 되어드립니다.

 

 

 

* pvp 관련하여 여러조언과 참여를 원하시는분, 필드쟁이 그리우신분. 대환영입니다.

 

* 호설와는 동시다발적으로 1일 2~3회의 필드쟁을 의도적으로 유도, 조작에 임하고 있습니다.

 

* 또한, 변변치않는 템과 실력으로 저랩얼라이언스를 학살하는 호드들을 처단, 최장 5시간까지 스토킹하여

 

   정신파괴를 이루어냅니다.

 

* 삭힐수없는 원한과 갈등, 분노로서'캐삭빵'을 하실땐 장소물색, 실시간중계, 해설, 분석과 라운드걸 서비스까지 제공됩니다.

 

* 구루바시에서 상시 대기하며 나태해진 얼라이언스에게 경각심과 전투본능을 재각시켜드립니다.

 

* 호설와는 한달에 2~3회 오그리마 앞마당을 쑥대밭으로 만들고 자폭하는 자선행사를 행하고 있습니다.

 

* 가방, 골드, 탈것, 요리, 제작템, 보석등 수많은 고가 장비를 무상으로 지원해줍니다. 상욕만 좀 먹으면 해결됩니다.

 

* 동지애가 강하여 전장에서 낯선이에겐 물빵은 물론, 버프도 함부러 안주는 지조있는 길드에서 와우를 즐기세요.

 

 

상담은..

 

홍보전략팀-피카츄넌내꺼야

물류인프라지원팀-기부종결쟈

교육,대외투자전담팀-효민빠

 

 

또한, 꼭 길드원이 아니라도 저랩버스나 인던버스 공짜무료버스가 필요하실땐

 

사회환원/고객봉사 전담팀- 돌쐬, 미나아리 에게 귓말하시면 그시간내에 바로 출발 가능합니다.

 

월 19800원을 버스돌아주려고 소비하는 현자들이기에 부담없이 귓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