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저도 나슈리님 막공 들어간적 많고 이 분 진행 잘하고 이른바 확고자들은 좋아할만한 공대라는거 압니다.

 

나슈리님 공대 들어가면 일단 쾌적하죠. 막공 인원도 대체로 우수합니다. 진행도 상황판단 대처 능력도 솔까 듀얼에서 손꼽히는 네임드 공장이라고 봐요. 또 자기가 할거 정확히 하면 목표치는 반드시 약속된 시간내 이루는 공대기도 함.

 

인격모독성 발언도 저도 수십차례 가봣지만 두세번 들은적 밖에 없어요.

근데 두세번 들엇음에도 임펙트가 너무 강렬하더군요.

전 솔직히 실수했다고 몇분동안 추궁하면서 까는 분 처음 봣어요.;

 

아호/듀얼 둘다 하는 입장에서 높망신화 손님팟 선수로 카게님팟도 가봣는데 까는 걸로 유명한 그 사람도 나슈리님만큼은 아니에요. 장담컨데. 

 

이 사람은 실수한 그 부분만 ㅈㄴ게 까지. 최소한 나슈리님처럼 실력 운운하며 사람을 나락으로 몰고 가진 않았음. 

 

도대체 이런 말은 왜 햇던건지 모르겟어요 지금 글 쓰면서도. 까는것을 간단하게 수치화해서 a-b-c의 단계가 있다고 치면 다른 공장들은 잘해야 b까지만 뭐라고 하는데 나슈리 이분은 c까지 털어버립니다. 인격모독이란걸 본인이 아는지 모르겟는지 모르겟는데 사회생활 해보셧다면 그냥 알면서 그러시는거니 이런 경우는 저같은 경우 사람새끼로 안칩니다.

 

막말로 나슈리님이 그 사람 계정비 내주나요? 도대체 본인이 뭔데 타인보러 게임하지 말아야 되는 사람으로 단정짓고 다른 수십명도 듣고 있는 상태에서 비하하는건지; 까는것도 정도가 있는 겁니다. 정말 너무 보기 불편했어요.

 

실수한 사람 몇분동안 지속적으로 ㅄ만드는거 보는데 참 저 사람 인성 훌륭하다고 느꼇네요.

그 일 이후로 차단하고 다른 공장분 찾아가고 있죠. 인성은 물론 나슈리님만큼의 공대 구성과 실력을 갖춘 공장분들 많더군요. 분위기도 항상 뭔가 좋구요.

 

제 기억엔. 나슈리님 예전에도 이런 비슷한 일 있었습니다. 전 이때 나슈리님 잘 몰랏지만 그때도 사람들 벌떼같이 일어나서 지탄한걸로 기억함. 그래서 뭔데 그러지? 하고 심심해서 가봣는데 굉장히 정상적인 공대였습니다. 할거 다하고 진행 깔끔하게 하시고 굉장히 좋아서 주로 찾는 막공이 되엇죠. 

 

요약하면.

 

확고들은 가시길 바랍니다. 정말 쾌적합니다. 이런 분들은 나슈리님 기준이 어떤건지 모르겟지만 일단 본인 맘에 들면 잔실수해도 그냥 넘어가거나 다음부터 잘하시라고 합니다. 그만큼 본인 기준에 확고라고 생각되면 그 사람에게 관대하시죠.

 

그냥 가는 사람은 계속 가고 싫은 사람은 안가면 그만입니다.

 

다만 지금 나슈리님 집중포화맞는 이유가 구멍들 까서 싫다 이게 아니라는 걸 아셔야 될겁니다 쉴더분들 ㅎ

 

인격모독을 너무도 쉽게 하는 어떤 게이머의 지나친 아집과 편견이 보기 불편한겁니다. 대다수 섭분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