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IOOvsI 길드에서 활동했던 요로링입니다.


거의 3년동안 해오던 공대인데 이때까지 경조사나 정말 급한일 아닌이상에는 빠진적도없었고 파티모으기도 제가 하곤했습니다.

그럼에도 평소에 공대내에서 은근히 무시당하고 덤탱이(내실수가 아님에도 내실수가됨)도 많이쓰고 그런게 쌓이고 쌓여서 그 탓에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었습니다.


그런 와중에 IOOvsI 공대에서 아키신화를 잡은이후 올킬영웅팟을 짜면서 길드에 한분과 언쟁이 오갔습니다.

그러면서 평소 저를 싫어하던 보기님과도 트러블이일어났고 보기님은 절 차단하게되었습니다.

 

안그래도 스트레스가 쌓여있는데 이런일까지 겹치니 너무 힘이들어서 한주만 쉬겠다고 공장님께 전하였고(대타 구해둔상태), 처음엔 공장님이 거절하셨습니다.

이런기분으로는 레이드 하기 힘들것같다고 마음 추스리고 오겠다며 한주만 쉬겠다고 계속해서 말하니 공장님은 결국 한주 휴공선언을 하셨습니다.


한주 휴공을 전해들은 평소에 저를 싫어하던 보기님은

이번 레이드 탈퇴선언을 하셨습니다.


결국 IOOvsI 공대는 와해.


공장님은 군단때 보자며 길마를 잠시 다른분에게 위임하고는 접으셨습니다.

 

그리고 이번 레이드는 그만하시겠다던 보기님은 자기가 정공사람들을 이끌고 다시 올신화팟n8~10손님 20인영웅팟을 짜기시작하셨구요.(물론 저는 열외)

 

그렇게 2~3주정도가 지나고 어제 접속을하고 길드창을 열어보니 길드검색이 뜨더군요.


내가 잘못눌렀나? 하고 다시 길드창을 열어봤는데 역시나 길드검색창이 뜨고 그제서야 아 내가 길드를 추방당했구나 싶었습니다.

 

저를 추방했을법한 분에게 귓을해보니 역시나 보기님이 저를 추방하셨더라구요.

 

(하후연(보기)님 원래 닉네임이 빌리해링턴이어서 빌리님이라 부름)


설사 그동안 제가 잘못이 많았다고 해도 3년간 같이 레이드 해오며 열심히 출석했고, 막공때마다 부족한 인원 열심히 광고해주는 등 궂은일도 도맡았었는데

 

공장님께서 접으시면서 길마가 변경되자 추방 경고나 탈퇴 권유한번 없이 자기가 관리자라는 이유로 그 권한을 사용하여 무통보 추방하고 다른 캐릭 하나 안쓰는거 다른길드 있던건 전부터 알고있었던 사실이었음에도 이중길드까지 들먹이며 항의에 이런식으로 응대하다니요.ㅠㅠ

 

아즈로 캐릭 몇개 이전한건 공장님 접으신 이후 고정사람들로 정공꾸려 운영하신 하후연님 본인이 절 차단하고 안데려가니 갈데가없어 어쩔수없이 이전시킨건데 그것과 제발로 길드 나간것을 동등화 시키다니 정말 너무하십니다.


그동안 이 길드에서 보낸 세월들이 너무 억울하고 서러운데 마땅히 하소연할 곳도 없어 부득이 섭게에라도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