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촌섭에서 암사를 플레이 하고 있습니다. 서버내 파티가 하나도, 정말 과장이 아니고 단 하나도 없어 매주 지옥같은 글로벌 영웅을 전전하며 710+ 템을 구비해놓았고, 전설반지도 이제 해도만 구하면 마무리 되는 단계입니다.

 

 레이드가 정말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하고 싶은데 파티는 없고, 글로벌을 가자니 그 지옥을 어떻게 견딜까 싶어 직접 공장 공부까지 하며 비록 부족한 실력이나마 레이드를 진행하고 있으며 영웅 아키까지 보이스 오더를 진행하며 킬 해본 경험이 있습니다.

 

 이렇게 글로벌 레이드를 대략 7주차 정도 진행하다보니 어느덧 영웅 풀 파밍이 되었고 더 이상 글로벌 영웅에서 공략의 재미와 파밍의 재미를 느끼지 못하게 되어 신화 파티를 찾아보고 있으나 도저히 파티를 구할 수가 없어 이렇게 다른 서버 게시판에 글을 남겨봅니다.

 

 항상 최상급의 퍼포먼스를 보여주겠다고 장담을 드리진 못하겠으나, 세나리우스 얼라이언스 진영에서 레이드 파티를 짰다는 그 열의 하나만큼은 높게 평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열악한 환경에서 신화 2넴킬, 3넴 트라이 경험이 있습니다. 이제 막 신화를 시작하려는 파티여도 무관합니다.

 

 http://kr.battle.net/wow/ko/character/%ec%84%b8%eb%82%98%eb%a6%ac%ec%9a%b0%ec%8a%a4/%ed%95%a0%ec%8a%88/simple 

 

 전정실 링크 첨부 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ps. 서버이전 생각중이니만큼 경솔한 선택이 되지 않게 성채 영웅을 한번 같이 다녀온다던가 하는 식의 사전 탐색을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