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알렉서버분들께 어찌 되었든 저희 부부로 인해 피해보고 계신점 머리숙여 사과드립니다.

 

하지만, 사실이 아닌 부분을 정확한 사실인듯 쓰신것에 대해 이것만은 지나칠수 없다 라고 생각되어

이리 글을 올립니다.

제가 지금 여건이 안되서(5.8일이라 본가에 아침문안 드리러 가야해서요..) 자세한 내용은 나중에 다시 올리겠습니다.

 

먼저 hidega, 멜랑콜리아님 보십시오. 님들께서 어떤분의 글에 쓰신 댓글 원본입니다.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1324&query=view&p=1&my=&category=&sort=PID&orderby=&where=&name=&subject=&content=&keyword=&sterm=&iskin=&l=10769

 

스샷번호가 미처 제대로 안매겨졌습니다..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1. 모두가 싫어하던 저 둘이라셨는데, 라나텔 사건이 있던날이 제가 처음으로 말씀하신 그 25인 공대에 갔던 날입니다.

라나텔 공중페이즈에서 밀리딜 산개를 못해 제가 자꾸 죽어 재트라이를 정확히 3번을 갔어요.

(그 당시 공대 참여하신분들을 지금도 대다수 알고 있으니, 확인 원하시면 누구라고 말씀드리겠습니다.)

저를 알지 못하던 분들이 태반이셨고,

류마도 그 공대에 참여하기 시작한지 불과 길어야 2주 정도였던걸로

기억하는데, 모두가 저희를 싫어했다니.. 반성합니다.

그전에 저든 류마든 스스로는 알지 못하지만, 잘못한일이 와우하면서 있었나보다..싶습니다.

   

2. 류마본캐가 템을 먹었으면 다음주에는 다른 본캐 캐릭분께 템을 양보해야된다고 저도 생각합니다.

아무리 골팟이라도 어찌했든, 공대원 과반수 이상이 같은 채널 이용자였으니까요.

이 부분은 저도 남편과 의견대립으로 많이 부딪혔던 사실입니다.

제가 대신 진심으로 사과드려요.

 

3. 공대분위기를 흐린적이 있으면 사과해야 하는것이 맞다고 봅니다.(이건 나중에 다시 확인하께요.)

그렇지만, 류마의 그간 행적들을 보아하면 이라고 하셨는데, 어떤 일이었는지..

구체적으로 말씀 해주세요..

 

4. 깡자님(본의 아니게 아이디 올려 정말 죄송하고, 면목없습니다.) 진행의 10인정공을

류마가 참여했었던것 맞습니다.(저는 참여x)

그렇지만, 템 룰은 주사위가 아니라 처음부터 골팟이었어요.

이 부분에 대해서는 같이 참여했던것으로 아는 아래분들께 확인하셔도 됩니다.

 (강년,아이꺅,자갸반쪽울곰탱이,깡자,대혼돈에매직킹,발가락이없음,도적노움,법사법사법사)

한분이 생각이 안나네요.. 남편에게 나중에 다시 확인하도록 하겠습니다.

 

5. 그 당시 (블랙혼하드완료하고) 골팟에서 주사위팟으로 돌리자는 의견이 나와

류마가 그럼 더이상 하기 싫다고 그랬어요. 그리고, 여기서 하나 남편 대신 변명하자면,

1넴에서 블랙혼까지 트라이에 필요한 티어는 분명히 제가 알기로는

다른분께 먼저(Rdp가 높아아야 넴드를 그나마 빨리 잡으니까) 양보해드린것으로 알고 있어요.

그것도 확인 원하시면 나중에 정확히 말씀드리겠습니다.(어느분께 무엇을 언제 양보해드렸는지.)

 

6. 그리고 황혼 씨네의 고뇌의조각(? 이름 맞지요?)을 어택하러 공대에 부탁한것도

절대 그냥 하지 않았습니다. 골드 50만골 이상 묻고 부탁드린다고.

그것도 따로 일정을 잡아서 간게 아니라, 레이드 시작전 사람들이 빨리 모이거나.

아님 1시간만 빨리 와서 잡으러 갔던것이 맞습니다.

 

댓글중에 딜에 대한 의견 주신분들이 계신대요.

네. 전 리분때 와우 시작한 유저이고, (남편은 저보다 2주정도 먼저 시작)

그 당시 보손이 뭔지, 희손이 뭔지, 가호를 언제 쓰는지, 넴드마다 문양스왑은 어찌하는지..

그야말로 개념없던 소위말한 잉여가 맞습니다.

지금도 그다지 차이 없을꺼라 생각하고요. 그저 공략에 지장만 주지 않아야지 이런 마음가짐으로

임하고 있습니다.

아무리 저희 부부가 미워도 처음이라 미숙했나보다..라고 너그러이 봐주시고,

올바른 지적을 해주셨으면..하는 바램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