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넴 모르호구 원트

2넴 장군 존 오즈 원트

3넴 잠들지 않는 요르사지 원트

4넴 폭풍술사 하가라 원트

5넴 울트락시온 3트

6넴 블랙혼 4트-----------------------요기까지 3시간 40분?

7넴 등짝 2트   

8넴 광기 6트   -----------------------7넴, 8넴 2시간 반만에 성공!

 

 

드디어 파수대장 학원팟의 종지부를 찍게 되었습니다.

광기를 5트만에 잡았네요.

사실 광기는 많이 힘들거 같다고 영주님이랑 이야기했었는데

생각보다 딜들을 잘 뽑아주셨고, 힐러분들 힐도 아주 잘 받쳐줘서 5트만에 손쉽게 잡은 거 같아요.

제일 고무적인건 5트까지는 4섬 이내에서 전멸이었고, 마지막 6트째에 4섬 넘기고 단 한 번만에 광기 킬!

광폭화 2초남고 잡았는데 다행히 전멸은 없었습니다. 아슬아슬했어요.ㅎ

 

 

공대 전체를 관리해주시며 세부공략을 봐주느라 수고해주신 막돼먹은영주씨(신기)

공대의 메인탱을 담당하며 각 넴드구간에서 듬직한 모습 보여주신 Kurogane(혈죽)

2일차에 등짝-광기 팟에 합류하여 도적으로는 아무런 경험이 없는 상태에서 쩔딜을 보여주신 Anatomist(도적)

공대 전체의 딜을 올리기 위하여 주 트리인 화염 계열을 포기하고 비전 계열을 타주신 디오티마(비법)

흑마로는 사실상 처음 오는 팟이었지만 각 넴드마다 평균이상의 딜을 보여주신 웰치스짠맛(파흑)

1넴부터 6넴까지 거의 딜1~2위를 다투셨던 공대내의 실질적 딜킹 류랑수랑(사냥꾼)

이틀간의 일정 내내 아무런 불평불만없이 묵묵히 공대힐을 책임져주셨던 란궁의치훈(복술)

도죽마드 토큰을 거의 독점하다시피 하면서 공대 내 최고의 자금력을 보여주신 Blinkant(조드)

처음에는 힐량도 낮고, 실수도 있었지만 트라이와 넴드를 넘을 수록 힐링능력이 좋아지신 사제는힐해야제맛(수사)

그리고 저 파수대장(방특)

 

 

 

 

정말 모두들 수고 많으셨구요

오늘 용영 올킬은 잊지 못 할 거에요.

끝나고 "감사합니다." 라는 말만 계속 한 거 같은데, 진짜 감사하다는 말 밖에는 나오지 않더군여.

 

 

ps. 아 그리고 저 화낸거 아니에요.

제 목소리가 원래 저음에 굵고 힘찬 목소리라 조금만 힘줘도 화내는것처럼 들린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