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혼 부터 광기까지는 약간 자세하게 이것저것

 

6. 블랙혼

-블랙혼의 광폭화 타이머는 블랙혼이 착지하고 나서 돌아가기 시작합니다. 따라서 10% 너프된 현 상황에선 2힐이던 3힐이던 5맹공격만 보고 비룡을 다 죽일수 있는 상황만 된다면, 상관이 없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애초부터 3힐로 진행, 모든 탄막을 수사 보호막을 가지고 맞음으로서 혼자 맞아도 죽지 않도록해서, 배에 불이 최대한 안나게 했습니다.

 

-비룡과 고리오나는 밀리가 타격할 수 있는 위치가 존재합니다. 다만 매우 아슬아슬함으로 조심해서 하셔야 합니다.

 

-노움소방수가 기름을 붇는거 같이 보이는 이유는, 터진 불 2개가 겹친상황에서 불을 끄기 때문입니다. 1개는 꺼지지만 1개는 안꺼지고 계속 번짐으로 우리눈엔 기름을 붇는거 같아 보임. 예방방법은 배에 불붙는걸 보자마자 블랙혼을 넘어가지말고, 탄막을 잘 맞아줘서 불붙는 사이에 간격을 주면 됩니다. 다만 버그성이 있어 불이 아예 일을 안하는 경우는 있는듯.

 

-노움소방수가 쏘는 물 밑에 있으면 화염데미지가 안들어온다는 소문이 있음

 

-일반과 다르게 배 2층에 불이 붙음으로 드리블이 불가능합니다. 일반에서는 얼왕비행선처럼 탱 2이서 블랙혼 바보만들기 가능.

 

-냉혈검사의 기술은 회전베기이지만, 학살자의 공격은 단일 대상입니다. 따라서 탱커는 냉혈검사만 공대원들 반대쪽으로 돌려주면 됩니다.

 

-냉혈검사의 디버프는 대마보로 중첩이 쌓이는 것을 막을수 있으며, 무적으로 지울수 있습니다.

-학살자의 디버프는 보축으로 지울수 있습니다.

 

-블랙혼의 사용하는 포효는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을뿐 랜덤하게 시전하고, 가장 위험한 시기는 충격파후가 아닌 탱커에게 압도가 들어간후 사용하는 포효입니다. 한번 시전하면 재사용 대기시간 내에는 시전하지 않습니다.

 

-포효는 방어도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기원오라오숙이 의미 없습니다.)

 

-탱커인계는 블랙혼이 충격파를 사용하는 시기를 기준으로 하면 약간 편리합니다.

 

-작은 바닥은 혼자 맞던 여러명이 맞던 배에 데미지가 0이 들어가지만, 맹공격은 들어가있는 사람+1로 나누어서 배에 데미지가 들어갑니다.

 

-맹공격과 탄막은 불이 깔린 지역엔 시전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미리 어느쪽에 나올지 예측이 가능합니다.

 

-폭파병이 떨어짐과 동시에 어떤 형식의 기술이라도 들어가면 나오는 위치가 약간 당겨집니다.

 

7. 데스윙의 등

-조합과 딜이 괜찮다면, 현재 블러드+물약을 통해서 등짝을 한번에 뜯는게 가능하긴 합니다. 물론 힘듬

 

-타락체를 전부 or3개를 정리한후 마저 정리하는 이유는 이글거리는 손아귀의 쿨을 초기화하기 위함입니다.

 

-슬라임을 죽일 경우 파열 데미지가 들어옵니다. 막죽이시면 안됨

 

-뒤집을떄 단 한명이라도 반대쪽에 있으면 되집히지 않습니다. 반대로 말하면 뒤집지 말아야 할때 탱커나 힐러가 한명이라도 반대쪽에 가있으면 힘줄 딜 등이 좀더 수월해 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슬라임을 캐치하는 것이 편리한 순서는 전사=보기>죽기>야드지만, 그냥 드리블 안하고 탱킹할시 가장 안아픈 순서는 그 반대입니다. 야드의 야방은 드리블을 필요없게 합니다.

 

-슬라임은 팝업시 가장 가까이 있는 대상을 타겟으로 해서 일단 달려갑니다. 탱커가 직접적으로 도발을 넣지 않고 그냥 어그로를 역전시키는 방식이라면, 슬라임의 타겟 전환이 약간 느립니다.

 

-기존에는 죽은 슬라임이 되살아나면 어그로가 유지되었으나, 패치로 인하여 이젠 리셋됩니다.

 

-힘줄딜에는 비법과 도적, 딜전과 징기 야딜이 짱입니다. 근데 안될꺼야 아마...

 

-등짝들어갈떄or등짝 끝나고 나오는 동영상은 빅윅은 기본적으로 자동 취소 해주고, DBM에서도 옵션으로 자동취소하도록 할수 있습니다.

 

-등짝 뜯을때 데스윙 머리쪽을 잘 보시면 리얼하게 고통스러워 하면서 움직입니다.(...)

 

-슬라임을 먹고나서 핵폭팔 페이즈로 들어가기까지는 약간의 시간이 있으며, 이후 데미지가 직접적으로 들어오는데는 2~3초 정도가 소요됩니다. 따라서 먹이자마자 죽이면 안되고, 먹이고 날려보낼때 9개를 먹어도 폭팔 데미지가 바로 들어오지는 않습니다.

 

8. 데스윙의 광기

-알렉스트라자는 기생충에 데미지를 약 50% 정도 줍니다. 따라서 오숙등이 돌아갈 경우 굳이 기생충 딜을 하지않아도 피해가 크지 않습니다.또한 알렉스트라자가 주는 체력 20%는 재집결의 함성이 항상 켜져있는 수준의 생존기를 부여합니다.

 

-칼렉고스의 마력지배는 자기가 잡고 있는 타겟에서는 발동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정불은 탱커에 꼽는 편이 좋습니다.

 

-이세라의 꿈은 시전기술은 중지시키지 않지만, 채널링형 기술은 중지시킵니다.

 

-노즈도르무의 보호막은 기생충과 슬라임, 흉물의 영향이 있으며, 기생충을 뽑을시 자기가 노즈 방벽 안에 있는지 확인하고 싶다면 디버프 창을 보시면 효과를 받고 있는지 안받고 있는지 나옵니다. 아슬아슬하게 걸치실 때는 항상 확인.

 

-1분 30초의 쿨기는 별일이 없다면 타락체에 한번, 데스윙에 한번 들어갑니다. 갈수록 약간식 밀리긴 하겠지만, 바로바로 사용한다면 결과적으로 전부 사용할수 있습니다.

 

-슬라임이 쌓는 중첩은 완전방어가 성공할시 쌓이지 않습니다. 하지만 2페이즈의 엘레멘티움 흉물이 사용하는 중첩은 완전방어에 성공해도 중첩이 쌓입니다.

 

-엘레멘티움 흉물의 평타는 기술로 취급하여 화염데미지가 들어옵니다, 2중첩 정도 가지고 대마보를 키는 경우 완전방어에 전부 실패할시, 리셋 전에 대마보가 없어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데스윙의 다리는 90%이하로 내려가는 경우 공대에 주는 광역 데미지가 크게 증가합니다. 따라서 힐에 여유가 없다면 버프가 많이 없는 마지막 섬은 딜 조절 할 것을 추천합니다.

 

-주로 딜하는 섬이 아닌 다른섬의 다리를 미리 90% 이하로 내려놓을 경우, 넘어가면 100중첩 데미지가 들어오면서 전멸하는 벅그가 있습니다.

 

-타락체가 대상으로 하는 것은 가장 먼저 넘어온 사람 2명이며, 그 2명중 한명이 기생충에 걸릴 경우 사용해야 하는 타이밍에 움직인 사람중 가장 가까운 사람을 타겟으로 잡는 것으로 보여지며, 기생충이 해제되면 대상은 다시 원상 복귀 됩니다.

 

-점멸등을 사용하면 무언가 벽이 있는 것 처럼 넘어가기 직전의 위치에서 멈춥니다. 섬과 섬을 이동할떄 편리.

 

-기생충을 타락체에 붙여서 기생충을 딜하되 마법지배로 타락체를 딜하는 방식은 떨어지지 않을까? 생각할 정도로 가까이 붙여야 합니다. 안정적으로 확실히 붙일수 있는 섬은 타렉고스 섬.

 

-타렉고스섬을 제외한 다른 섬은 타락체가 나오는 위치가 랜덤하며, 타렉고스 섬은 같은 위치에서만 나오게 됩니다.

 

-2폐의 수족은 특별한 사유가 없는한,(더이상 대상이 없다거나)동일한 대상을 2번 연속 타겟으로 하지는 않습니다.

 

-2폐의 엉기는 피가 나올때 들어오는 데미지는 점차적으로 감소하며, 다만 그 이전의 데미지까지 내려가지는 않습니다.

 

-도트 딜러가 무난하게 있다면 1 엉기는 피 정도는 먹어도 계속 진행이 가능합니다.

 

-섬과 섬을 넘어갈때 사제의 도약등으로 암살이 가능했으나, 이젠 안됩니다,..

 

..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