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전에 언급했던 데로 저희 인원 풀은 이제 레이드를 상당히 안락하게 즐길 수 있을 정도로 확보되었습니다.


하지만, 저희가 아무래도 현실 생활을 조금 더 중시하는 공격대이다보니 타 공대에 비해서 지각의 횟수가 잦은 편입니다.

이번 충원은 그러한 유동성 인원 크리에 보다 더 안정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충원입니다.



충원 클래스


현재 중점적으로 모집하는 직업군은 아래와 같으나, 기재되지 않은 직업에 대해서도 항상 열려 있습니다.


◎ 근접 : 죽음의기사(냉기/부정), 드루이드(야성), 주술사(고양), 성기사(징벌), 수도사(풍운)

밀리 하이브리드의 경우는 탱으로서 문제없는 플레이도 가능하시다면 매우 가산됩니다. 필수는 아닙니다.


◎ 캐스터 : 마법사, 흑마법사, 드루이드(조화), 주술사(정기)

캐스터 퓨어의 경우에는 3특 모두 문제없이 구사하실 수 있어야 합니다.

캐스터 하이브리드의 경우에는 힐로서 문제없는 플레이가 가능하시다면 매우 가산됩니다. 필수는 아닙니다.


◎ 힐러 : 수도사(운무), 사제(수양/신성)



공격대 일정


저희 평일 일정이 직장인들의 퇴근 시간을 고려하여 30분 미뤄졌습니다.

목금화(20시 30분 - 24시 30분), 일요일(15시 - 24시) 입니다.

킬 사이즈 나온 상태에서 못잡는 극히 드문 경우가 아니라면 연장은 없습니다.

 

 

지원 문의


1. 인벤 이 계정이나

2. raidaddict@gmail.com 혹은

3. 게임 내 Galaxus에게 편지 혹은 귓말해주시면 됩니다.


꼭 배틀넷 계정과 지원하시는 해당 캐릭명을 첨부해주세요.


* 공격대 지원 시에 충원하는 직업에 부캐로 끼워 맞춰서 지원하시는 분이 간혹 계십니다.

저희는 여러분이 가장 잘하고, 재밌어 하는 직업으로 지원하기를 원합니다.




위에 말씀드린 대로 지금부터의 인원 모집은 과충원이 됩니다.


대기자가 늘어난다는 뜻이고,

선택받은 25명이 레이드를 즐기는 동안 나머지 분들은 멍 때리고 계셔야한다는 의미지요.

저도 평공대원 생활을 꽤나 오래했기 때문에 그 어려움에 대해서 너무 잘 알고 있습니다.


장담은 못드리겠습니다. 솔직히.


상대적 박탈감은 분명히 존재할 겁니다. 그걸 완전히 없애는 건 불가능할 꺼예요.

하지만 그걸 최소화 할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