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그래요 윈드러너 서버는 전쟁서버와 필드공유도 되지 않고 인구수도 많지않아서 촌섭이라고 불리죠.
지금  저 길드가 대놓고 쉴드를 치면서도 당당한 이유가 뭔지 아세요?
작은서버 특성상 어짜피 저 길드는 또 잘만 모아서 다른사람 등쳐먹을거고 당한분은 잊혀지겠죠.
그래서! 극딜을 위해서 추가글 투척합니다.
아 저는 겁이 많아서 캐릭공개는 할생각이 없고여 스샷같은 증거자료도 없지만 이대로 두면
저 도적님만 도망가거나 뭍힐것 같아서 써봅니다. 
---

지난주 이야기입니다.

저번주에도 저것과 똑같은 광고가 있었어요. 물론 같은길드 같은공장.
처음에는 넴드 디피만 본다는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전체딜을 본다더군여.

공대를 시작하면서 손님캐릭을 알려주더군요. 이분들보다 딜량이 낮으면 분제라고.
여기까지는 뭐 나쁘지않았습니다. 그런데 점점 진행하다보니 "같은길드에 속한 손님 냥꾼분"의
총딜량이 상당히 높은편을 유지하시더군요. 그래서 눌러봤더니 탬랩은 손님급(440후반으로 기억)
이지만 "전설망토"를 끼고있더군요... 그리고 이번파티와 마찬가지로 넴드킬이후 바로바로 템은 경매하더군요

진행중 어떤분이 일반창으로 냥님 딜 살살하세요 ^^라고 농담조로 묻자 이 손님냥꾼분은 이렇게 대답했습니다.
" 공장님이 딜 열심히 하라고 했어요ㅎ "

네 여기서부터 느낌이 안좋아지기 시작했어요. 그리고 용장을 킬하자 자기 미터기를 띄우면서 자기미터기 총딜량기준
손님밑딜 3명을 칼같이 분제해 버리더군요. 그 3명중에는 또 어떤 도적님도 포함되어 있었고 나머지 2명은 기억이 안나네요. 왜냐면 이도적님도 총딜량 기준이 부당하다고 뭔가 어필하려고 하다가 포기하고 가버렸기 때문이죠.

그리고 오늘 사건글을 보았고 자기 미터기에 찍힌 총딜량기준 손님밑 분제라는 똥같은 문제는 일단 제껴두고
뭔가 이상한점을 발견했습니다.
바로 두파티 모두 총딜량의 기준이 되는 손님이 "같은길드에 속한 냥꾼" 이었다는 것이죠.

그래서 지난주의 손님냥꾼을 길드옥스로 검색해 보았습니다.
이럴수가.... 같은서버 같은길드 583냥꾼을 보유하고 계신 분이었습니다.

그렇습니다.. 이분은 냥꾼으로써 오공에서의 모든 택틱과 딜타이밍에 익숙하다고 할수있습니다.
그리고 전설망토 전설얼개를 장착한 (탬랩은 선수컷에 살짝 못미치는) 부캐냥꾼을 돌린 것이죠.

저번주와 이번주를 제외한 기간은 잘 모르겠습니다만은 이것만은 확실합니다.
이사람들 사전공지했다는 미명하에 쓰레기 같은룰을 이용하여 다른유져를 낚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당당한 행태를 보아 앞으로도 계속할 가능성이 농후합니다.


윈드러너 서버 여러분. 이 길드사람들 정말 나쁜사람들입니다. 
물론 익숙한 분들께서는 당하지 않겠지만 어느 와우를 익혀가는 윈드러너 초보유져는 다음주에 저길드에 골드를 낚일지도 모릅니다.

자기가 쓰레기인줄 모르는 쓰레기는 정말 무섭습니다.
자신들이 쓰레기인줄 알게만들어서 지금까지 발생한 피해자분들이 숨지않도록,
그리고 앞으로 피해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