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4일팟은 20명으로 오후 8시20분경 출발하여 3시간남짓 트라이한 끝에 6넴까지 일반으로 잡았습니다.
12월6일팟은 30명으로 오후 1시20분쯤 시작하여 역시 3시간정도 걸려서 6넴까지 정리하였고 잠시 휴식후 15명으로 막넴트라이를 해보았습니다.

현재 일반은 630+템으로 충분히 공략이 가능한것으로 판단되고, 월요일부터 영웅모드 트라이를 할 예정입니다. 일반과 영웅의 차이를 고려할때 전원 640이상의 장비를 갖추어야 정상적인 공략이 가능할것으로 보여집니다.

월요일팟에는 12월4일 참여하셨던분 전원 재초대예정이지만, 영웅 트라이를 고려하여 각자 착귀,제작,업글,다크문카드등 장비를 가능한 최대 업글하여 가급적 640이상을 맞춰 참여하실 수 있도록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한번의 트라이로 참여자의 기량이나 자세를 평가하는건 불가능한 일인만큼 첫트라이때 딜,힐이 다소 부족하거나 자생이 안되셨던 분들도 원인이나 개선할 수 있는 점을 숙고하여 오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파밍팟과 달리 트라이팟은 참여자 각각의 열정과 최대한의 노력이 없으면 보람도 없습니다.  아무도 해보지않은 미지의 영역에 첫발을 디디는 뿅맛을 보기위한 차비는 반드시 스스로 내야하겠죠.  트라이팟에서의 인원구성이나 공대참여 제한은 그런 의미에서 단순히 본인의 자세를 보는것이지 제외되신다해서 실력이 부족하다거나 그런건 절대 아닙니다.

향후 빠른시간내에 신화모드를 향해 달릴 계획인 만큼, 사전준비나 본인의 자세에대한 스스로의 기준을 넘어서도록 준비하여 모든분이 전부 다 통쾌하고 재미난 레이드의 재미를 느끼게 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