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퇴와 국밥-하이잘 관련 내용입니다.

속죄의 전당 진행중 풀링도중
풀링과 교만이 겹친 상황에서 교만 처치에 실패하여
교만 고중첩으로 한명씩 죽는 상황이었습니다.

교만이 이미 20중첩이 넘어가서 리셋이 필요한 시점이었고 전멸후 리셋을 진행하는 도중이었으나 해당 주술사 '철퇴와 국밥'이 부활후 다시 전투를 이어가며 리셋을 방해하였습니다.

개인적으로 교만의 광딜범위가 워낙 크기도 하였고 실수야 할 수 도 있으니 여기까지는 이해가능한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해당 상황에서 계속해서 자힐을 올리며, 몸을 풀링해 부활하고난 저희 쪽까지 광딜을 뿌려 리셋을 막는 행동을 반복하였습니다.
때문에 억지로 중첩 리셋도 못하고 억지로 반복되는 죽음으로 억지로 잡고 나서 진행중에 파티 법사님이 해당 리셋방해를 지적하자 욕설을하며 인신공격을 감행하였습니다.







첨부 내용보시면 알겟지만 저를 포함한 다른 인원이 리셋을 위해 낙사로 자살하는 것도 이해를 못하는 상황이며, 채팅 로그 가진 전부의 내용이 저것이며, 파티원 아무도 자신의 욕설과 자기 잘못없음에 동조하지 못하자 어디서 나온지도 모르는 지잡대나 돼지등을 채팅하며, 욕설하고 있습니다.

위 내용을 보시면 알겟지만 저희는 저 주술사 때문에 전체 전멸도 2회 이상하였으며 교만 법프도 꼬이고 당연하겠지만 모든 쿨기등도 다 꼬였습니다.
죽음 또한 저 행동으로 추가로 10회이상 누적되었으니 교만 버프 손해 이외에도 최소 50여초의 이상의 손실이 되었으나, 본인은 15초 손해만을 외치며 자신을 변호하는 행동 또한 하였습니다.
(이 내용은 해당 주술사의 수리능력 부족인지, 인지능력 부족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작성도중과 자료수집중 해당 주술사가 최근에 닉변을 하였으며, 닉변전 아이디로는 '쫄깃내장탕'이었다는 소식을 접했습니다.
해당 닉네임은 이미 사사게에 신고된 전적이 있는 아이디로 로그나 전정실 등을 통하여 확인하였습니다.
의심컨데 불량행동으로 비판받자 닉네임을 변경했다고 추측해봅니다.

%%탱커분은 해당 주술사 탈주후, 오히려 교만이 몹과 풀링된것에 사과하시고 미안해 하시지만 중요한건 사건의 중심은 누군가 한 실수라기 보다는 자신에 대한 지적에 상황을 부정하며 욕설을 도배하는 행동이 문제이니 탱커분은 마음놓으셨으면 합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명백한 본인의 이상행동을 욕설없이 지적한 다른 사람에게 욕설을 하며 본인이 욕설을 하는것에 '그냥 나처럼 욕하는게 더 쿨하다' 라는 내용을 하는 것을 보니 소위 내로남불, 인지부조화증세등이 의심된다고 생각하며, 보편적인 도덕관념이 상실된 자로 보입니다. 또한 '지잡개돼지새끼'등의 워딩을 쓰는 것을 보니 자신의 마음에 안드는 대상은 자신이 편견하는 대상으로 특정하는 행태를 사용하는 자 같습니다.

13단이라는 단수가 높지않은 단수 일 수 있지만 처음 보는 타인에게 저렇게 무례하고 반사회적인 행동을, 심지어는 명백한 자신의 잘못을 지적하는 상황에서 저런식으로 행동하는 사람은 단수가 낮든 높든 결코 있어서는 안된다고 생각되어 글을 작성합니다.
(여담이지만 스샷 채팅 내용과는 다르게 부활하면서 딜을 박으시며 뻥딜을 치셧음에도 화법님한테 딜 지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