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과자주는리두미가 속한 과자주면 따라가요 길드 마스터 모래시계입니다.

이번 주간 개인 사정으로 정공에 불참하게 되어 당시 상황에 대해 직접 보고 들은 것은 없으나 한 사람의 정공대원으로서 그리고 길드마스터로서 책임을 통감하며 사죄의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사건에 대해 길드 마스터로서 빠른 대처를 했었어야 하나 제 개인의 자질 부족으로 인해 대단히 늦어진 점을 불편하셨던 모든 분들께 사과드립니다.

본 사건은 과자주면 따라가요 길드 간판을 걸고 운영하는 정공에서 발생한 일이며 아래와 같습니다.

1. 공대장 과자주는리두미가 아무런 사전 공지 없이 템렙 205 조드를 데려온 것

2. 공략에 잘못된 점이 있어 이를 사제님께서 피드백하셨으나 이를 수용하지 않고 되려 와우 인벤 레이드 게시판에 저격글을 올린 것

처음 정공을 하고 싶다고 의사를 피력하였을 때 저는 과자주는리두미에게 “가장 기본적인 것들은 무조건 지켜라”라고 하였습니다.

모든 분들이 민감해하시는 문제인 버스라던가, 도핑이라던가, 그리고 공대장으로서 공대원들의 피드백을 잘 수용하라던지요.

그러나 이번 일은 공대장이 제가 당부한 사항을 지키지 못한 것이며 이는 “알아서 잘 하겠지.”라는 저의 안일한 생각일 불러온 사태입니다.

길드 마스터로서 길드의 이름을 걸고 진행하는 컨텐츠에는 적절한 관리와 감독이 필요했으나 이에 전혀 무관심했던 점에 심히 반성하며, 사제님께는 죄송한 마음뿐입니다.

과자주는리두미에게는 책임을 지라는 의미로, 무엇을 잘못하였는지 생각해보라는 의미로 본 길드의 부길마 자격을 박탈 및 최하위 등급으로 강등 조치하였습니다.

다시는 이러한 일들이 발생하지 않도록 길드 마스터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운영을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이번 일로 인해 마음 상하신 사제님과 같이 공감하며 불쾌해하셨던 모든 유저분들에게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 올리며 이만 글을 줄이겠습니다.

과자주면 따라가요 길드 마스터 모래시계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