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가로나섭에서 순결한방패라는 아이디로 게임을하는사람입니다.
저편10단을 영약음식/확고자/소진각OR미숙지자가있으면 바로쫑낸다는조건으로 글로벌모아서 출발했는데요.

학카르에서 쫄이 쌓여서 전멸을하게되었고, 미터기를보니까 딜러분들이 아무도 쫄을안치시고 제가딜이 3배가량높게1위를했길레 주의를드리고 2트를하게되었습니다.(이부분은 미터기가 밀린거같아서 스샷이없어요)

2트때도 쫄딜이 전혀안돼서 다시전멸하게되었습니다. 스샷에있는 미터기는 2트째 쫄딜 스샷입니다.
3트째에 잡고 2넴을 가게되었는데 2넴에서 1페 법사 냥꾼님이 수정을안봐서 저랑 죽기님이 수정을맞고있었는데  냥꾼법사님이 레이저테러를해주셔서 전멸하게되고 제가 화가나서 법사/냥꾼님은 공략도모르면서 확고팟와서 남의석깨먹지말고 자기석올려서 가라는식으로 말을하고 파티를끝내게되었습니다.
그냥 새로모아서 돌을올리려고 하는데 갑자기 아까법사인데 전설은 차고서 탱을하라고 저를위한다는식으로 귓이와서 진짜 열불나서 다른분들 조심하시라고 글올립니다.
귓속말에 있는 쫄어글이튀었다는건 벽풀중인데 누가자꾸 딜을하셔서 어그로분산이 2번정도 됬었습니다. 2번다 법사님죽었던거같은데 모이기도전에 딜하는 기본도없는 딜러분이셨네요.

제가 민감한걸수도있지만 3,4년만에 복귀해서 감잡으면서 1단씩차근차근올리는중이라서
템렙도낮은데다 던전가기전에 15분은 MDT보면서 이미지트레이닝하고있고,힐러님들 힘든구간이라 공지가안되있어도 영약먹고 치명상이라 대천사의튀김도 꼬박꼬박먹으면서하고있는데 저런 날로먹으려는사람들을보니 진짜 내가 저런애들이랑겜하려고 이리열심히하는건가하고 현타오고 그러네요.
저같은 피해자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