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니성녀-불타는군단 (Battle Net 길드)
https://worldofwarcraft.com/ko-kr/character/kr/burning-legion/%EC%98%A8%EB%8B%88%EC%84%B1%EB%85%80

앞서 요약하자면, 인던에 힐러로 지원해서 신기로 입던한 후, 굳이굳이 보호 특성으로 변경 후 보기로 부족한 힐을 하고도 아무런 이상함을 못느끼시는 분입니다. 귀 싹 닫고 보기가 신기보다 힐이 더 좋답니다. ^^:: 


무작위 일반 던전(인던)에서 있었던 일입니다. 맵은 두판 모두 담쟁이가죽 골짜기였습니다.
이분을 두번 뵀습니다.
첫판은 제가 생냥(딜) 이었고, 두번째판은 제가 보기(탱) 였습니다.

온니성녀-불타는군단 님은 힐러였는데, 인던 진행 중에 힐이 너무 안들어와서 보니 힐러가 보기의 그 나선형 망치를 계속 쓰더군요. 그래서 정보를 보니 보기로 힐을 하고 계셨습니다. 왜 보기로 힐을 하냐고 여쭈니까 "보기가 신기보다 힐이 안정적이고 좋다" 라는 말씀을 하셨습니다 (정작 팀은 피없이 허덕이다 쫄구간에서 누움)

먼저 첫번째판 힐 내역입니다. (이때는 사사게 올릴 생각을 하지 못해 채팅 캡쳐는 없습니다.)

4넴이 있는 동굴 입구에서 탱과 저를 제외한 세명이 눕는 바람에 제가 참지못하고 추방투표를 진행했고, 빈자리에 사제님이 오셔서 잘 마무리 했습니다.

그리고 두시간 뒤 저는 보기로 다시 인던을 찾아 들어갔습니다. 그리고 진행을 하는데, 뭔가 힐이 안들어오고 딜러들도 피없이 허덕이길래 보니 아까 그분이었습니다.
ㅋㅋ
그분도 보기로 힐을 왜하냐는 질문을 많이 들으셨는지 제가 부르자마자 자동응답기처럼 말씀하시더군요.

[온니성녀]: 에효  << ?

저 채팅 이후 1넴을 진행했습니다. (담쟁이가죽)

힐이 딸리는 와중에 온니성녀 님은 죽으시고 힐러가 없어서 흑마님은 생명력흡수 꽂으셨습니다.

그리고 추방당하셨습니다. (제가 투표 열고, 추방당하시고 난 뒤에서 파티원분들도 힐 이상했다고 하셨습니다.)


제발 인던에서 민폐좀 끼치지 말아주세요 
아니면 적어도 남 말에 귀는 기울여야죠

참고로 앞판에서 제가 그 믹서기처럼 도는 쫄들 칼같이 격노해제로 스킬막아서 망정이지 그거 계속 돌았으면 힐 딸려서 1넴 가기도 전에 추방이었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