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생동물 보호론자는 발샤라에서 진행할 수 있는 와켓몬 전역퀘입니다.

초록색 발바닥 모양의 마크가 바로 애완동물 관련 전역퀘임을 나타내는 것인데, 해당위치로 이동하면 다음과 같이 초록색 발바닥 모양이 노란색 물음표로 바뀝니다.



노란색 물음표로 바뀐것은 다른 여느 전역퀘처럼 전역퀘가 활성화되었다는 것입니다. 전역퀘가 활성화되어야만 조건들을 충족시켜서 완료할 수 있듯 애완동물 처치 및 포획 관련 전역퀘는 해당 위치로 이동해서 활성화시켜야만 진행할 수 있습니다. 만약 활성화가 되지 않은 상태라면 전역퀘 조건을 충족시켜도 카운팅이 되지 않고 완료할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꼭 해당지역에 이동해서 내 전역퀘가 지도상 노란색 물음표 마크로 바뀌었는지를 필히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봄 소금쟁이는 '타스탈라'의 물가에 많이 있으며,

골짜기 나풀나비빛나는 물파리는 '달빛날개 여울'이라는 위치에서 잡을 수 있습니다.(골짜기 나풀나비는 달빛날개 여울 이외에도 달발톱 골짜기 인근에서도 잡을 수 있습니다.)

타스탈라의 위치는 지도상 찾기 쉽지만 달빛날개 여울은 지도만으로는 모를 수 있기에 다음 지도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지도상 제 캐릭터가 위치한 곳이 달빛날개 여울입니다. 달빛날개 여울에서 골짜기 나풀나비와 빛나는 물파리를 처치 혹은 포획하신 후 타스탈라 물가쪽에서 봄 소금쟁이를 처치 혹은 포획하시면 쉽게 전역퀘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펫을 포획하실 것이라면 게 펫을 추천드립니다. 게는 짜잘한 데미지를 보호막으로 감소시키고 힐로 피를 채울 수 있으며 데미지가 크지 않아서 딱 적당한 피로 만들기 좋은 펫입니다. 



피통을 적당히 깎고 덫을 던져서 포획하거나 처치하시면 이렇게 완료할 수 있습니다.

간혹 완료가 안 된다는 분들이 있을 수 있는데, 지도를 열어서 전역퀘 모양이 노란색 물음표인지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전역퀘를 활성해도 완전 다른 지역으로 넘어가버리거나 무작던전을 가버리시면 전역퀘가 비활성화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만약 초록색 발바닥 모양으로 뜨면 꼭 지도상 초록색 발바닥 모양이 뜨는 지역으로 가셔서 노란색 물음표로 바뀐걸 꼭 확인하시고 펫들을 처치 혹은 포획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