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영상을 참고했습니다.


히든 띄우게 트라이는 4탐정도 걸렸고 보스공략은 1탐정도 걸렸습니다.

기본적으로 넴드 1페이즈, 2페이즈, 다시 1페이즈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1페이즈 스킬은 브레스, 꼬리치기, 불장판깔기, 폭발디버프, 쫄디버프, 광역스킬이 있습니다.

브레스는 탱을 기준으로 쏘기때문에 탱 정면만 피하시면되고 꼬리치기는 보스 옆구리쪽에서 힐자리를 잡으시면됩니다.
불장판은 랜덤한 대상에게 사용하기때문에 원거리분들과 벽쪽에 뭉쳐있으면 빠져나가기 편하며 반대편 벽쪽에 자리가 남기때문에 반대편 벽을 사용하면 길을 넓게 쓸수 있습니다. 트라이 도중 자리가 부족한 적은 없으니 굳이 이렇게 하지 않으셔도 되지만 탱이 이동해야하는 걸 한번 더 줄일수 있으니 쓸만하다고 생각합니다.

폭발 디버프는 8초후 대상자의 남은 체력에 맞춰 파티원 전체에 데미지를 주기때문에 대상자는 불장판을 이용해서 체력을 깎이게 하여 터트려야합니다. 대상자에겐 도트힐정도만 감아줘서 대략 50만정도 내외 약 20%정도 체력을 맞춰달라고 해야 쫄이 때리거나하는 변수에서 살려줄 수 있습니다. 대부분 힘들어지는 이유가 이 스킬떄문이므로 항상 주의해야합니다.

쫄디버프는 5중첩부터 시작해서 일정시간이지나면 1중첩씩내려갑니다. 1중첩에서는 사라지지 않는것 같구요.
중첩당 화염데미지는 6만정도되어서 초반에 힐을 챙겨주지 않으면 매우 아파해서 주의깊게 봐줘야하는데 그렇다고 해제를 해버리면 그 디버프만큼 쫄이 나오기 떄문에 힐을 챙겨주면서 2~1중첩정도에 해제하는게 가장 좋습니다.

또한 보스가 광역데미지를 쓰는 스킬을 쓰는 것 같은데 이것과 같이 폭발디버프가 터지면 폭발대상자는 거의 죽는다고 보는데 차단할 수 있는 것 같으니 차단에 신경써달라고 해주셔야 합니다.


2페이즈 대략 6~50%정도가 되면 넴드가 공중에 뜨면서 큰쫄을 소환하는데 큰쫄이 전체 디버프를 주기떄문에 빨리 잡아야합니다.
그러면서 자기는 공중에서 흡혈 디버프를 거는데 힐을 채워서 메꾸는 쐐기 과잉같은 디버프입니다. 빨리 피를 채워서 해제하지 않으면 보스가 피를 회복하기 떄문에 디버프대상자에게 빨리 힐을 채워주는게 좋습니다.


큰쫄을 처리하면 다시 넴드가 내려와서 1페이지를 반복합니다. 이때부터 마나관리도 힘들고 큰쫄 디버프 중첩있는 상태에서 폭발디버프와 쫄디버프 탱힐 챙기려고하면 눈돌아갑니다. 어느정도 마나가 모자라다 싶으면 파티원을 믿고 탱힐을 챙겨주는 쪽으로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