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7-01-24 18: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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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밤의 요새] 엘리산드 '비전의 고리' 피하기실제로 굴단만큼이나 '단순한 이유'로 헤딩을 많이했던 네임드라 막공의 무분별한 헤딩을 막기위해 (어차피 그런분들은 체크도 안하겠지만..) 모든 공대원이 기본으로 익혀둬야하는 고리피하기 팁을 작성해봤습니다. ![]() 문제의 '비전의 고리' 신화 ㄷㄷㄷㄷㄷㄷㄷㄷ 하나하나 손으로 움직인거라 좌표라던지 어정쩡한건 이해해주세요ㅋㅋㅋ ![]() 고리의 운동원리는 이렇습니다. 중앙으로 조여드는게 아닌 특정 포인트(빨간점)로 원운동을 하면서 합쳐지는건데요. 굳이 포인트라고 말한 이유는... 1에는 포인트가 엘리산드여서 순간이동하면 바로 확인이 가능하지만 2~3페부터는 엘리산드가 이전에 썼었던 자리로 이동없이 써버립니다. '아카네감시관'님 제보 ![]() 실제로는 원과 원사이에 공간이 없습니다. 이해를 돕기위해 개수를 줄인거니 참고해주세요. ( ![]() 보시면 아시겠지만 포인트와 가까운 부분이 출구로 비교적 크게 열립니다. 최악의 상황중 하나인 감속지대와 포인트가 붙어있을 경우에도 무조건 가까운 부분이 열리니까 당황하지말고 미리 열리는지점을 확인해서 무빙을 최소화해주세요. 딱한가지 변수가 있는데 ![]() 이렇게 포인트와 감속지대가 같은선상에 있을 경우입니다. 이때는 단 하나의 구슬만 감속효과를 받고 공간도 협소하니 빠른이동이 필요합니다. 이 원리를 이해하기 시작하면 굳이 포인트를 안찾아도 구슬 이동 방향만 보고 피하실수 있게될껍니다. 열리는 범위를 가속지대를 이용해서 더 크게 벌릴수도 있지만 감속지대만으로도 충분히 피할 수 있기때문에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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