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

http://www.wowhead.com/achievement=11180/glory-of-the-legion-raider

에메랄드의 악몽 업적까지 모두 완료하면 밤 파멸자라는 탈것을 구할 수 있습니다.


(*밤 파멸자의 모습.)

에메랄드의 악몽 업적 공략은 제가 쓴 '영예의 군단 공격대원 공략 - 에메랄드의 악몽.'을 봐주세요.



 

 

영예의 군단 공격대원 공략 - 밤의 요새.

 

 

한 890++이면 충분할 것으로 보입니다. 업적 자체의 난이도는 마법소녀같이 3번 킬해야하는 업적 빼곤 그리 높지 않습니다.

 

 

 

철창 속 재대결.


 
밤의 요새에서 누구도 중앙에 있는 원형 단상을 벗어나지 않고 스코르파이론 처치. (일반 난이도 이상.)

 

 

넴드가 맨 처음 있는 큰 가운데 원에서 아무도 안나가면 됩니다.

 

충격파를 맞으면 팅겨져 나갑니다. 그럼 업적 실패입니다. 


그래서 이후 9개의 업적 진행을 수월하게 하기 위해, 충격파 맞고 팅겨져 나가는 인원을 짜르는게 좋습니다.

 

 

 

 

그랜드 오프닝.


 
밤의 요새에서 밤샘 주위의 조명을 모두 켠 다음 시간 변형체 처치. (일반 난이도 이상.)

 

 

넴드가 돌고 있는 밤샘 부근을 보면 총 12개의 보라색 바닥이 있습니다.

 

(*바닥의 모습.)

 

이 위에서 시한 폭탄을 터뜨리면 됩니다.

 

최소 12번 시한 폭탄에 걸려야하기 때문에, 좀 장기전이 됩니다.

 

 

 

 

독 들었는데 어떻게 더 먹어요.


 
밤의 요새에서 독이 든 조각을 20개 미만으로 먹고 트릴리악스 처치. (일반 난이도 이상.)

 

 

일반 기준으로 조각 좀 안먹어도 잡는데 지장 없습니다. 그냥 일반팟에서도 많이 달성할 수 있는 업적입니다.

 

 

 

 

반전 무대.


 
밤의 요새의 다음 지역에서 마법소녀 알루리엘 처치. (알루리엘은 전투 돌입 120초 안에 목표 지점에 도달하고 계속 그곳에 있어야 함.) (일반 난이도 이상.)

 

 

총 3번와야 하는 업적입니다. 

 

샬도레이 정원 / 점성술사의 탑 / 부서진 산책로 에서 각각 마법소녀 알루리엘을 잡아야하기 때문에, 처음 공대를 모을 때, 어디서 할지를 정합니다. 이후 마법소녀를 무시하고 그 지역의 넴드와 일반몹을 밉니다. 이후 풀링 후 잡으면 됩니다.

 

일반의 경우 냉기단계가 그리 어렵지 않지만, 영웅은 냉기 단계가 아프므로, 일반에서 하는게 좋습니다.

 

 

 

 

이제 누가 점 봐주냐.


 
밤의 요새에서 역마살 황천 정령을 처치한 후에 별 점술가 에트레우스 처치. (일반 난이도 이상.)

 

 

우선 3탱을 탑니다.

 

황천의 정령은 아래 지도 노란 동그라미에 있습니다.

 

(*황천의 정령의 위치.)

 

에트레우스 쪽부터 이곳까지 있는 모든 쫄을 잡습니다.

 

나이트본 2명이 황천의 정령을 결속시키고 있는데, 이 두놈을 죽이면 황천의 정령이 활성화됩니다.

 

이후 넴드를 잡으려갑니다. 쫄은 막단계까지 피를 조금씩 뺍니다. 막단계가 되어서 반구가 열리면 쫄을 잡습니다.

 

 

 

 

속이... 메스꺼워.



밤의 요새에서 모든 공격대원들이 비전 노출 효과에 걸린 상태로 고위 식물학자 텔아른 처치.(일반 난이도 이상.)

 

 

넴드 양 옆에 수수께끼 열매라는 것이 있습니다. 이를 클릭하면 비전 노출에 걸립니다.

 

이를 모든 공격대원이 클릭해서 비전 노출에 걸린 상태로 넴드를 잡으면 됩니다.

 

비전 노출에 걸리면 가끔 기절하거나, 환영이라는 피통 1짜리 몹이 나오거나 뒤로 팅깁니다. 일반이면 그래도 살만합니다.


 

 

 

불타는 다리.


 
밤의 요새에서 타오르는 불씨 15개를 물로 끄고 크로서스 처치. (일반 난이도 이상.)

 

 

우선 최대한 넴드쪽 바닥을 안 밟아서 그 부근에 쫄을 생성합니다. 

 

이후 격돌로 다리를 무너뜨려서 쫄을 낙사시키면 됩니다.

 

총 15마리를 낙사시켜야하고, 다리가 4번 부서지면 전멸이기때문에, 한 번에 최소 5마리는 낙사시켜야합니다.

 

 

 

 

공허한 메아리.
 


밤의 요새에서 공허의 메아리에 아무 피해도 입지 않고 티콘드리우스 처치. (일반 난이도 이상.)

 

 

개인업적입니다. 그냥 일반 파티가도 많은 사람들이 달성하곤 합니다.

 

팁이라면 사람이 많은 기둥은 금방 부서지기때문에, 사람이 적은 기둥으로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하하! 용사야, 또 속았구나!


 
밤의 요새에서 대마법학자 엘리산드 전투 중 무한의 새끼비룡에게 배신당한 후 새끼비룡을 처치한 후에 대마법학자 엘리산드 처치. (일반 난이도 이상.)

 

 

우선 와켓몬을 배운 유저가 한 명은 있어야 합니다.

 

타나리스 시간의 동굴에 가면 무한의 새끼용 이라는 펫이 널려 있습니다. 이를 하나 포획합니다.

 

이후 엘리산드와 전투 중 생기는 가속과 느림이 겹치는 바닥 안에 이 놈을 넣어두면, 이놈이 성장해 무한의 새끼비룡으로 변합니다. 이를 죽이고 엘리산드를 죽이면 됩니다.

 

새끼비룡의 피통은 약 5000만 정도 됩니다.

 

 

 

 

눈깽이 야렸나요.
 


밤의 요새에서 굴단의 눈 16개를 3초 안에 처치한 후에 굴단 처치 (일반 난이도 이상)

 

 

인원마다 생기는 굴단의 눈의 숫자는 다르지만, 굴단의 눈은 기력이 가득차면 복제를 시전해서 갯수가 2배로 증가합니다.

 

우선 첫 굴단의 눈에서 그들의 피통을 약 40%까지 뺍니다. 절대 도트, 출혈, 독 등을 걸지 않습니다. 이후 이들의 기력이 가득차게 내비둬서 16마리 이상의 굴단의 눈이 만들어지게 합니다. 이후 웅심, 쿨기를 올리고 광칩니다.

 

3초는 매우 짧은 시간입니다. 리트하면 귀찮으니 한 번에 딜을 확 밀는게 중요합니다. 


이 업적은 일반이라도 스팩이 어느정도 따라줘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