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죽 트리들이 죽음의 일격에 초점을 맞춘 스킬들이 많은데

이 부분은 이때까지 레이드에서 딜이 약했던 혈죽에게 좀더 단일딜을 올려줄 수 있는 특성들로 보여서 레이드에서 좋은 특성들이 많은것같습니다.

근데 쐐기에서는 단일 딜 보다는 광역 딜이 더 우선시되어야하기에
묘비 + 파열하는 힘, 뼈폭풍으로 1분마다 광역 딜을 뽑아주는 메타가 오지 않을까 싶네요

혈안까지 찍고 파열하는 힘이랑 뼈폭풍 지속시간동안 물리데미지 20% 증가를 어떻게 굴리느냐로 딜 차이가 날듯합니다.

딜 사이클만 봐도
죽부 춤룬 피소 심강 심강 죽격 묘비 뼈폭풍 심강 피소...눌러야하는 스킬들이 매우 많아서 일정 가속이 오르기 전까지는 혈죽 성능이 매번 초창기처럼 안좋을거같네요.

그리고 죽격을 많이 써야하니까 그만큼 룬마력이 많이 필요한데 혈기전환까지 쓸 포인트가 부족하다보니
실성의 룬을 쓰지 않을지... 작게나마 예상해봅니다 줄어든 힘은 흉물 위에 룬특화로 해결할것같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