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안이 올려주는 물리 데미지 증가는 장신구(물리)도 올려줌

고특화 세팅일 경우 혈안찍어도 쐐기에서 업타임이 준수함.

쐐기가 은근 단일로 찍어 누르는 힘이 중요해서 예전에 흉물대신 영수 찍냐 안찍냐로 의견 충돌이 있었는데

지혈 + 혈안 + 연옥 윗 스킬로 죽격 데미지가 엄청 쌔서 나름 단일딜 커버되는듯

또한 혈죽이 광딜은 파뼈로 해결됬지만 단일이 문제였는데
지혈 + 혈안을 찍음으로써 이 또한 해소되는걸로 보이구요

또 던전 자체가 힐딜이 아파서 보통 5타겟 위주고 또 몹들이 마뎀 위주라

혈안 유지도 어느정도 잘 되니 심강 30%딜 증가에 혈안까지 들어가서 딜 포텐도 좋아진듯

고특화 세팅이라면 혈안도 충분히 가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흡구의 경우 역병 지속딜이 준 만큼 보호막을 주는 건데
특화보다 유연이 더 역병 딜을 올려주기에
고 유연이면 흡구가 더 가치가 높아보이네요.

근데 흡구가 딜쪽으로 올려주는게 없다보니
결국은 고 특화 혈안 세팅이 자리잡을 듯 합니다.


최종적으로 티어4셋 + 가속 18%, 특화 50% 나머지 유연 정도로 맞추지 않을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