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성 트리형태로 돌아오자마자 구멍이 숭숭 뚫리더니 클래스 설계 자체가 엉망이 되어버렸네요

하면서도 느끼는거지만 룬 소모와 룬마력 소모가 동시에 되는 신드라 특성이 아닌이상 룬마력이 쌓이는건 어쩔수 없고 이걸 냉격으로 털려고하니 룬마력 소모량도 적고 데미지도 구려서 신드라가 꺼져버리면 필연적으로 탱과 비비게 되더라구요.

너무 심각해서 사람들이 탈주해버리니 저같은 양민도 한국 냉죽순위권에 이름이 보일 정도가 되더군요.

다음 0.7때 신드라와 냉격 룬마력 소모량과 데미지를 늘려준다는데 전혀 도움이 될거같지가 않아보입니다.
이미 0.5때 한번 버프를 해줬는데도 이모양인걸 보면 제작진들은 냉죽을 이해하지 못하고 있어요.

룬과 룬마력 소모가 동시에 이루어지는 신드라 특성 이외에 다른 선택지라는게 말살인데 이것도 동시에 못하죠.
그렇다고 룬마력 털 스킬이 냉격or빙하진군인데 빙진 전혀 안쓰던거 둠땅때 그냥 세트옵션으로 그냥 주니까 쓴거지 아니였음 누가 쓰겠습니까?

징기가 다음 패치때 설계 다시 해준다는데 냉죽도 뭔가 설계를 다시 해야할거같아요. 
부죽 하라는 말은 마세요. 리분때도 작분가고일시절말고는 부죽 손도 안댔습니다.

냉죽...가슴이 시키지만 언제나 가슴이 아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