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듀로탄 얼라 쿠닌 딜죽기 마취통증과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것은 ‘부정쌍수’입니다.

 

항상 수정을 위해 대기하고 싶으나 신분상의 이유..에다가 부대 보안이 워낙 철저해서 로그인 자체를 못하게 하고 있어서 당분간 수정은 어려울 것 같네요.

 

가끔가다가 부쌍딜 자체를 부정하시는 분도 계셨던 것 같은데 딜러로서의 공략에 필요한 딜만 해줄수 있다면 그것은 민폐가 아니라고 봅니다. 게다가 부정쌍수의 경우 장비에 따라 디피가 달라지긴 하지만 딜죽기의 종류들중에서 최상위~차상위권으로 보여지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다양한 특성의 연구는 곧 발전으로 이어진다는 견해를 제가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 건은 싸울 이유가 전혀 없다고 봅니다 ㅜㅜ

 

또한 부정쌍수의 경우 총 데미지에서의 비율은 구울-일반공격-죽고가 일반적입니다.

부정양손과는 스킬 데미지 비중이 다릅니다.

 

 

[특성]

 

http://wow.inven.co.kr/dataninfo2/talent/simulator.php?job=6&tab=400&tree=40001&talent=20300000000000000000003000000000000000000331032123031021231

 

이정도가 기본적으로 찍어주셔야 할 특성들입니다.

 

남은 포인트 두 개는 네임드의 특성, 그리고 상황에 따라 조정해서 투자해 주시면 되는데,

 

혈기 특성의 혈기 전환 연마와 부정특성의 마법억제를 추천드립니다.

 

마법억제 같은 경우 대마보를 한번 켜주면 넉넉해지는 룬마력에 흐뭇해 지실것이고,

 

혈기 전환 연마 같은 경우엔 직접적으로 스킬 사용에 관련이 있지요.

 

무난하게 1포씩 주는 것을 추천드리나 상황에 따라 달라지겠습니다.

 

 

[형상, 룬벼리기]

 

형상은 부정형상입니다. 간만에 돌아온 딜죽 분들은 빠른 이속과 돌아오는 글쿨에 깜짝 놀라실지도 모르겠네요. (제가 그랬습니다..)

 

 

룬벼리기는 여전히 쌍[타락한 성전사]입니다. 이제는 지겨울 정도지만.. 어쩌겠어요 ㅠㅠ

 

 

 

[문양]

 

구울의 문양 / 죽음과 부패의 문양 / 죽고의 문양 (광역시 얼손)

 

으읭? 스격의 문양이 없네 싶으신분도 물론 있으시겠습니다마는..

 

디피의 상승 기대치는 죽부가 더 위입니다.

 

 

[도핑]

 

도핑의 경우 이제는 고민할 필요없이 힘에 올인합니다.

   

 

 

[딜사이클]

 

옛날에 제가 쓴 가이드글처럼 사이클을 올려드리기가 상당히 애매하게 되었습니다..

 

예전처럼 사이클을 따라가시기보다는 상황에 따라 최적의 딜을 낼 수 있는 행동을 유동적으로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질병리필>구울변신>죽부/스격>고격>죽고의 우선순위를 지니고 있으나,

 

죽부나 스격의 경우 부정룬과 죽룬이 다 차있다면 특수한 죽부/스격으로 가정하고

 

고격의 경우 혈기룬과 냉기룬이 2개씩 둘다 차있다면 특수한 고격,

 

죽고의 경우 룬부패가 활성화 되어있지 않거나 불시의 파멸 활성화 상태, 혹은 룬마력이 꽉차있거나 꽉찰 상활일때를 특수한 죽고로 가정한다면

 

질병리필>구울변신>특수죽부/스격>특수고격>특수죽고>죽부/스격>고격>죽고의 순서가 됩니다.

 

 

 

[참고]

 

◆ 숙련

 

부정에게 숙련은 그닥 중요하지 않았습니다.

 

한번 삑나면 다시 쓰면 되니까요..!ㅋㅋ

 

구지 알려드리자면

 

◆ 스텟 중요도(Kahorie 시뮬 기준)

 

              힘   >  만적중>가속>치타>=만숙련>특화도>민첩

현      재 3.2         1.64    0.78   0.62     0.58     0.24

하드모드 3.29        1.78    0.86   0.70     0.66     0.26

 

 

만적중(8%[961]! 우리 냉쌍은 차가운 강철신경으로 실질적으로 5%까지 맞춥니다.[600])

 

만숙련([780])

 

그러므로 보석은 빨-힘 / 노-힘가 / 파-힘적 이 되겠습니다.

 

얼개는 크릐!

 

 

 

[P.S.]

 

적을만한건 다 적은 것 같은데 휴가 복귀까지 시간이 남으면 더 써보겠습니다.

 

혹시나 누락되있거나 추가해주셨으면 좋은점, 궁금한점.. 써주시면 추가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