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후 다들 아시다시피 핏빛열병이 피소가 아니라 역격으로 디법을 걸게 되었는데요

 

이번패치전 많은 혈기탱분들이 유행성병균을 찍지 않고 하셨을껀데 물론 저도 마찬가지입니다.

 

유행성병균을 0포인트로 하고 핏빛열병 특성을 보시게 되면

 

"피의 역병이 적에게 핏빛 열병을 일으켜 21초 동안 물리 공격력을 10%만큼 감소시킵니다"

 

라고 되어잇을겁니다.(유행성병균0포인트 스샷은 어디갔는지 안보여서 그냥 글로 대신함)

 

유행성병균을 찍게되면 많은분들이 알고 계시겟지만 아래스샷처럼

 

 

 

유행성병균 특성으로 피의역병 지속시간을 늘리게되면 핏빛열병 시간도 같이 증가하게됩니다

 

비교적 여유로운 자원인 혈기룬으로 핏빛열병을 유지하던 패치전과는 달리 패치후 공속감소와 물리공격력감소 디법유지를 위해

 

질병유지가 필수가 되게 됨으로서 <타공격대원이나 파티원이 항상 유지한다는 상황은 논외로하고>

 

질병시간을 늘림으로서 상대적으로 긴 질병시간확보로 인해 얼손+역격의 사용빈도를 줄이고 죽격사용횟수를 늘림으로서

 

생존력을 높이는데 그 의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