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아틀
2011-06-01 20:09
조회: 12,403
추천: 6
4.2패치 관련 죽기 소식 총정리.-6.17부 수정 완료자료출처는 와우인벤-유저들의 WOW정보 에서 복사-붙여넣기입니다. 난잡한 관계로 아래에 요약본 있습니다. 그냥 내려도 되요..-_-
직업 주문
부정의 힘이 올려주는 힘이 5%에서 10%로 상향
--패치 4.2 - PTR 빌드 14107
가장 맨처음 나온 테섭 패치노트입니다.
여기선 절멸의 기본 데미지와 특성으로 인한 추가데미지 너프, 부정특성 상향내용입니다. ======================================================================== Death Knight (Forums / Talent Calculator / Skills/Talents) 혈기
Frost 냉기
Unholy
...말이 많네요. 일단 혈기쪽의 무막은 상향이지만, 다른 탱커도 다 적용 되는 겁니다.
파멸특성이 다시 원상복귀, 작분 너프, 강격너프입니다.
PTR Build 14133 주문 변경사항
======================================================== -----------------------------------쉬어가기-------------
-----------5/19 일자 핫픽스로, 이미 본섭에 적용된 너프내용입니다. ============================================================
Hungering Cold now has 1.5 sec cast time, up from instant. 갈망의한기가 1.5초의 시전시간을 가짐
Patch 4.2 - PTR Build 14179 스킬변경 으로 인한 너프입니다.
갈한이 1.5초의 시전시간을 가지게 되므로, 차단당하는 몇안되는 밀리가 되었습니다.
======================================================================= 죽음의 기사 냉기 파멸이 절멸의 공격력을 12/24/36%만큼 증가시킵니다. 기존 15/30/45%(취소됨) 문양 Glyph of Dark Succor has been redesigned. Rather than placing a 15% maximum health floor on Death Strike healing while in Frost or Unholy Presence, it causes the next Death Strike within 15 seconds after killing a foe that yields experience or Honor Points to heal for at least 20% of the death knight's maximum health (still requires Frost or Unholy Presence). 어둠의 원조 문양이 재구성되었습니다. 냉기나 부정 형상일 때 죽음의 일격을 사용하면 최대 생명력 중 최소 15%를 회복하는 효과에서, 적을 처치하고 경험치나 명예를 얻은 이후 15초 내에 사용하는 죽음의 일격이 죽음의 기사 최대 생명력의 최소 20%를 회복시키는 효과로 변경됩니다.[맞나;] (여전히 냉기 혹은 부정 형상을 필요로 합니다) 그리고, 5/31 부- 현재까지는 마지막 패치사항입니다. 파멸의 절멸데미지 36%증가를 다시 원상태인 45%로 복귀한다는 내용과 동시에, 어둠의 원조 문양이 죽었습니다. ====================================================================== 죽음의 기사 냉기 Might of the Frozen Wastes now increases two-handed weapon damage by 3/7/10%, down from 4/8/12%. 얼어붙은 황무지의 힘이 이제 양손 무기의 공격력을 3/7/10%만큼 증가시킵니다. (기존 4/8/12%에서 하향) 네, 너프네요. 그런데 전 부특이 냉쌍이라능.[...] =======================================================================
부정의 힘이 20%로 10%예정보다 더 상향되었습니다. ㅊㅋㅊㅋㅊ
------------------------------------------------------------------------------ 죽음의 기사 버그 수정
즉, 냉쌍의 도살기 확률이 미친듯이 올랐습니다. --------------------------------------------------------------------------------- 난잡하니깐 요약할꼐요. 1. 절멸의 기본 무기데미지가 150%로 감소되었습니다. [이미 본섭적용됨.- 4.2때 추가 너프가 아님.] 2. 작렬하는 분노가 8~9%의 데미지가 감소되었습니다. [이미 본섭적용됨.- 4.2때 추가 너프가 아님.] 3. 강령술의 일격의 흡수계수가 75%->70%로 감소되었습니다. [이미 본섭적용됨.- 4.2때 추가 너프가 아님.] 4. 냉기의 '파멸'특성은 현재까지는 절멸 데미지를 45% 증가시킵니다.[아직까지는 현상유지. 블리자드가 왔다갔다함] 5. 갈망의 한기가 1.5초의 시전시간을 가지게 됩니다.[4.2때 너프] 6. 부정의 힘 이 죽음의 기사의 힘을 20%만큼 상승시킵니다.[4.2때 상향] 7. 어둠의 원조 문양이.... 그냥 죽었습니다. [4.2때 너프] 8. 얼어붙은 황무지의 힘이 10%로 2%데미지 너프됩니다.[4.2때 너프] 9. 도살기 가 보조무기에도 정상적으로 발동합니다.[4.2때 상향] 일단 제가 종합해본 내용으로는 이렇게 나오네요. -6.9 수정내용 : 얼어붙은 황무지의 힘 너프내용 기록. -왜 6.7부 수정이라고 썼나요? : 죄송해요. 맥주먹고 취햇어요. 하지만 수정은 안해요오.. -6.11 수정내용 : 부정의 힘 상향내용 기록. -6.17 수정내용 : 도살기 상향내용 기록.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