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

북미 공홈.

오역과 의역이 있습니다.

너무 오래 걸려서 죄송합니다.





던전과 레이드.



다시 돌아온 카라잔.


저승바람 고개에 사냥군 어튜멘과 관련된 퀘스트라인이 추가됩니다.




용맹의 시험.


짧은 스토리 라인이 추가됩니다.

이와 관련된 크발디르 상륙 이라는 전역퀘스트, 브리쿨 룩변이 해금됩니다. 




밤의 요새.


레이드와 관련된 퀘스트 라인이 추가됩니다.






신규 전역퀘스트.


팔코사우루스 (Falcosaurs )와 관련된 전역 퀘스트를 통해 탈것, 펫, 신규 요리 도안, 감시자 평판 등을 얻을 수 있습니다.
 




신규 이벤트 지역 - 알카즈섬.


알카즈 섬에서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와켓몬 대전.


목줄 수집 공격대 4장 - 리치왕의 분노가 추가됩니다.





PvP.


나그란드 투기장이 시각적으로 상향됩니다.



명예.


이제 명성 레벨을 리셋해도 특성을 쓸 수 있습니다.

명성 레벨이 올라가면 보상으로 얻는 골드, 유물력이 증가합니다.




무작위 전장, 연습 투기장 보상.


자신의 명성 레벨에 맞는 장비가 보상으로 나옵니다.




평점제 전당, 투기장.


더 이상 한 주 두 번 승리로 그들의 최고 평점에 맞는 장비를 얻을 수 없습니다.

이제 이전주의 최고 평점에 비례하는 장비를 보상으로 얻게 됩니다.






직업 변경점.



죽음의 기사.


얼어붙은 파동이 이제 룬이 없을때에서 룬이 2개보다 적으면 발동하게 변경됩니다.

얼어붙은 파동의 공격력이 전투력의 72%에서 60%로 감소합니다.  

빙하 진군이 이제 근접 사거리내 적을 더 확실하게 공격합니다. 




악마 사냥꾼.


배우는 레벨이 변경됩니다.

침묵의 인장 - 101.
강회된 문장 - 103.
불행의 인장 - 105.




드루이드.


특화: 화합이 광포한 재생력에도 영향을 끼칩니다. 

이세라의 선물이 이제 오직 파티원이나 공격대원에게만 영향을 끼칩니다.

살아있는 씨앗이 복사하는 치명타 치유량이 50%에서 25%로 감소합니다. 

세계수의 씨앗이 랭크당 10%에서 8%로 감소합니다.

신속한 치유의 치유량이 주문력의 700%에서 77%로 증가합니다.

(조화, 야성, 수호.) 이제 치유의 손길이 아닌 재생을 가집니다.

달빛 야수 상태에서 재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성, 유물 무기, 전설 등에 있는 치유의 손길 관련 효과가 재생으로 변경됩니다. 

(회복) 재생의 첫번째 치유량의 치명타률 증가치가 60%에서 40%로 감소합니다.  

화신 기술이 글쿨을 무시합니다.

화신: 엘룬의 선택이 다시 강화된 달빛 야수 스킨을 사용합니다.

은하의 수호자 - 
달빛 섬광이 생성하는 분노가 15에서 10으로 감소합니다. 
첫 번째 피해량이 300%만큼 증가합니다.
파워 오라를 획득합니다.




사냥꾼.


기계펫 추적이 모든 노움, 고블린 사냥꾼이 가지게 됩니다. 

약점의 효과가 25%에서 50%로 증가하지만, 최대 중첩 수가 3회에서 2회로 감소합니다.  

질주를 대체할 개척자(Trailblazer)라는 특성이 추가됩니다.

개척자 (Trailblazer) : 3초 동안 공격받지 않으면, 이동 속도가 25% 증가합니다. 

(생존) 야수의 본능이 다시 설계됩니다.측방 강타를 사용하면 다음 기술 중 무작위 하나의 쿨이 감소합니다 : 측방 강타, 살쾡이의 이빨, 독수리의 상, 작살.  




마법사.


두뇌 빙결이 이제 다음 질풍의 공격력도 30%만큼 증가시킵니다. 




수도사.


(양조, 풍운.) 짜릿짜릿한 비취 번개가 기력 20을 소모하고, 1초당 기력 20을 추가로 소모합니다. 




성기사.


응보의 오라가 더 이상 탱커를 무시하지 않습니다. .

징벌과 신성의 천상의 군마 특성과 보호의 구원의 축복 특성이 신규 특성으로 대체됩니다.

  • Cavalier: 천상의 군마가 2충전이 됩니다.

징벌 -

신의 격노가 이제 120%에서 200%로 증가합니다.

격노의 칼날이 재설계됩니다. 이제 지속 효과로 자동 공격시 일정 확률로 정의의 칼날의 쿨이 리셋됩니다. 

성전이 재설계됩니다. 응징의 격노를 대체하며, 20초 동안 심판의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이때 동안 심판이 신성한 힘을 1 추가 생성하고, 쿨이 75% 감소합니다. 또한 심판 사용시 공격력과 치유량이 3% 증가합니다. 최대 15번 중첩됩니다.

보호 -

최초의 응징자 - 응징의 방패가 첫 번째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량이 50% 증가하고, 위대한 성전사의 확률이 증가합니다. 

빛의 수호의 쿨이 3분에서 2분으로 감소합니다. 

성전사의 심파이 2충전이 되고, 위대한 성전사에 심판 충전이 증가하게 합니다.




사제.


비전 격류가 광기 15를 생성합니다.  




도적.


왕의 파멸이 연계점수 1점을 생성합니다. 

과다출혈, 죽음의 징표, 유령의 일격이 이제 적 이름표에 표시됩니다. 




주술사.


불의 정령, 대지의 정령,늑대 정령 - 토템 타이머에 표시됩니다. 

지진 토템 - 지진으로 이름이 바뀌고, 더 이상 토템을 소환하지 않습니다.




흑마법사.


악마의 피부와 악마의 마법진 특성 위치가 서로 바뀝니다. 

지옥 사냥개가 다시 마법 삼키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불안정한 고통을 여러번 시전하면 중복되고, 남은 피해량이 압축되지 않고 새로운 주문에 더해집니다. 총 피해량은 변하지 않지만 플레이어가 불안정한 고통이 가하는 피해량을 더 쉽게 알 수 있게 됩니다.

뒤섞이는 공포가 이제 다음 불안정한 고통이 주문력의 32%의 즉시 피해를 입히게 변경됩니다.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영혼 인형이 이제 광역 공격에 면역입니다. 

악마의 권능의 증가치가 50%에서 20%로 감소합니다. 

탈키엘의 잠식이 공격력이 6%에서 8%로 증가합니다. 




전사.

 
고무적인 존재 (방어.) - 효과가 오직 파티와 공격대원에게만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