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분노
- 광란의 피해량이 12% 증가합니다.
- 피의 갈증의 피해량이 12% 증가합니다.
- 분노의 강타의 피해량이 5% 증가합니다.
- 분노의 베기의 피해량이 5% 증가합니다.
- 마무리 일격(분노)의 피해량이 5% 증가합니다.
핫픽스
업적
- 부서진 섬 길잡이, 제1부로 얻을 수 있는 탈것 이동 속도 증가의 양이 표시됩니다.
직업
개발자 노트: 지난 주에 이야기드렸던 대로 각각의 전문화가 이번 첫 주의 레이드와 신화 쐐기돌 던전에서 어떤 퍼포먼스를 보이는 지에 대한 거대한 양의 데이터를 모았고, 이를 기반으로 하여 다음 주의 서버 점검과 더불어 다수의 직업별 조정에 들어갈 것입니다. 이번 변경사항의 총체적인 목표는 이 전문화를 선택한 것이 "잘못된 선택"으로 느껴지거나, 플레이스타일을 현저하게 바꾸지 않는 수준에서 몇몇 저조한 전문화들을 끌어올리고 두어 종류의 너무 강력한 전문화를 끌어내리는 데에 있습니다.
이 직업별 변경 사항은 각 국가별 다음 주 점검과 더불어 적용될 예정입니다. PvP 특화 변경사항도 분리하여 서술해두었습니다.
죽음의 기사
냉기
- 냉혹한 겨울의 피해량이 50% 증가합니다.
- 절멸의 피해량이 19% 증가합니다.
- 냉기의 일격의 피해량이 12% 증가합니다.
- 작렬하는 분노의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 서리낫(특성)의 피해량이 13% 증가합니다.
- 얼어붙은 파동(특성)의 피해량이 11% 증가합니다.
- 신드라고사의 숨결(특성)의 피해량이 17% 증가합니다.
악마 사냥꾼
드루이드
- 달빛섬광(야성 제외)의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조화
- 태양불꽃의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 별똥별의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 달의 일격의 피해량이 5% 증가합니다.
- 태양의 격노의 피해량이 5% 증가합니다.
마법사
비전
- 특화의 효율이 20% 증가합니다.
- 신비한 화살의 피해량이 9% 증가합니다.
- 비전 작렬의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냉기
- 얼음 화살의 피해량이 8% 증가합니다.
- 얼음 창의 피해량이 13% 증가합니다.
- 질풍의 피해량이 38% 증가합니다.
- 눈보라의 피해량이 36% 증가, 마나 소모량이 50% 감소합니다.
- 갈라지는 얼음(특성)의 피해량이 50%에서 80%로 증가합니다.
- 서리 회오리(특성)의 피해량이 13% 증가합니다.
- 서리 광선(특성)의 피해량이 28% 증가합니다.
- 혹한의 쐐기(특성)의 피해량이 15% 증가합니다.
사냥꾼
- 탄막(생존 제외)의 피해량이 20% 감소합니다.
야수
- 야수의 격노의 피해량 증가 효과가 25%로 증가합니다.
생존
수도사
운무
- 회전 학다리차기(운무)의 피해량이 25% 감소합니다.25%.
성기사
징벌
- 기사단의 선고의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 천상의 폭풍의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 성전사의 일격(징벌)의 피해량이 13% 증가합니다.
- 심판의 칼날의 피해량이 13% 증가합니다.
- 심판(징벌)의 피해량이 13% 증가합니다.
- 열정(특성)의 피해량이 13% 증가합니다.
- 격노의 칼날(특성)의 피해량이 13% 증가합니다.
사제
도적
- 죽음의 내리꽂기(특성)의 광역 피해량이 100% 증가합니다.
암살
- 맹독의 피해량이 30% 증가합니다.
- 칼날 부채의 피해량이 30% 증가합니다.
- 치명적인 속임수(유물 특성)의 지속 시간이 3초로 감소하고(총 피해량 변화는 X), 반경이 3에서 6미터로 증가하며, 특화의 영향을 받습니다.
- 맹독 칼(유물 특성)이 더는 특화의 영향을 받지 않고, 단계 당 피해량이 4%로 증가합니다.
무법
- 운명의 인도자(유물 특성)의 기력 소모 감소 효과가 단계 당 3으로 감소합니다.
- 운명의 갈증(유물 특성)의 돌파 피해량 증가 효과가 단계 당 6%로 감소합니다.
- 검은 화약(유물 특성)의 미간 적중 피해량 증가 효과가 단계 당 6%로 감소합니다.
잠행
- 절개의 피해량이 15% 증가합니다.
암흑칼날의 피해량이 15% 증가합니다.
- 참조: 절개와 암흑칼날의 PvP 추가 조정사항을 보세요.
- 표창 폭풍의 30% 증가합니다.
- 두 번째 표창(유물 특성)의 발동 확률이 10%에서 30%로 증가하고, 피해량이 30% 증가하며, 은신 상태이거나 어둠의 춤이 활성화 된 상태에서는 20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주술사
정기
- 특화의 효율이 12.5% 증가합니다.
- 연쇄 번개의 소용돌이 생성량이 6으로 증가합니다.
- 번개 화살(정기)의 피해량이 23% 증가합니다.
- 연쇄 번개(정기)의 피해량이 23% 증가합니다.
- 용암 폭발의 피해량이 5% 증가합니다.
- 폭풍의 정령(특성)의 번개 소환과 돌풍의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고양
- 보조 무기 특수 공격이 파멸의 바람이 활성화되 있는 동안 100% 확률로 질풍을 발동시키던 버그가 수정됩니다.
질풍의 발동 확률이 20% 증가합니다.
- 참조: 파멸의 바람 사용 시 추가로 여러 번의 질풍이 나가던 버그를 수정했지만, 질풍의 기본 확률을 올렸습니다. 이는 파멸의 바람 상태가 아닐 때 소용돌이 생성량도 향상시킬 것입니다.
복원
- 연쇄 번개(복원)의 피해량이 23% 증가합니다.
흑마법사
고통
- 생명력 흡수의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 영혼 흡수의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 부패의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 고통의 피해량이 5% 증가합니다.
- 불안정한 고통의 피해량이 15% 증가합니다.
- 부패의 씨앗의 피해량이 15% 증가합니다.
- 생명력 착취(특성)의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 유령 출몰(특성)의 피해량이 15% 증가합니다.
- 유령 특이점(특성)의 피해량이 15% 증가합니다.
악마
- 굴단의 손의 직접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 악마의 격노의 피해량이 15% 증가합니다.
- 어둠의 화살의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 파멸의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 야생의 임프의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 공포사냥개의 전투력이 10% 증가합니다.
- 지옥수호병의 전투력이 10% 증가합니다.
- 파멸수호병(악마)의 파멸 화살의 피해량이 18% 증가합니다.
- 악마 화살(특성)의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 파열(특성)의 피해량이 15% 증가합니다.
- 암흑불길(특성)의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 암흑시선(특성)의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파괴
- 혼돈의 화살의 피해량이 11% 증가합니다.
- 소각의 피해량이 11% 증가합니다.
- 제물의 피해량이 11% 증가합니다.
- 점화의 피해량이 11% 증가합니다.
- 불의 비의 피해량이 11% 증가하고, 즉시 시전화 됩니다.
- 대격변(특성)의 피해량이 11% 증가합니다.
- 악마불 집중(특성)의 피해량이 11% 증가합니다.
전사
무기
- 약점 노리기(유물 특성)의 보너스가 단계 당 3%로 감소합니다.
- 집중된 분노(특성)의 피해량 보너스가 30%로 감소합니다.
방어
- 복수(특성)의 분노 소모 감소 효과가 35%로 감소합니다.
- 봉쇄의 분노 생성량이 10으로 감소합니다.
- 방패 밀쳐내기의 분노 생성량이 10으로 감소합니다.
PvP
개발자 노트: 위의 변경 사항 중 많은 부분이 PvP에도 이로운 영향을 주기에, 몇몇 전문화는 PvP 상황에서의 추가적인 조절이 필요합니다. 적용하려고 하는 PvP 전용 변경 사항중 일부는 위의 그것에 대응하기 위함이고, 또 다른 부분은 단순히 PvP 밸런스를 맞추기 위한 노력입니다.
전장
- 방어 전문화 캐릭터가 더는 깃을 나를 때 추가 피해를 입지 않습니다.
죽음의 기사
혈기
- 섭취(유물 특성)의 치유량이 더는 PvP에서 감소되지 않습니다.
- 죽음의 일격의 치유량이 최근 플레이어로부터 받은 피해의 50%로 정해집니다(기존에는, 플레이어로부터 받은 피해를 무시했었습니다).
악마 사냥꾼
파멸
- 일리다리의 격노(유물 특성)의 피해량이 PvP에서는 10%만 감소합니다.
복수
- 영혼 베어내기의 치유량이 더는 PvP에서 감소되지 않습니다.
드루이드
회복
- 피어나는 생명의 피우기 치유량이 PvP에선 50% 증가합니다.
- 치명타 및 극대화 능력치가 50% 감소합니다.
- 가속 능력치가 50% 증가합니다.
수호
- 광포한 재생력의 치유량이 최근 플레이어로부터 받은 피해의 50%로 정해집니다(기존에는, 플레이어로부터 받은 피해를 무시했었습니다).
사냥꾼
생존
- 살쾡이의 격노의 살쾡이의 이빨 피해량 증가 효과가 PvP에선 중첩 당 25%에서 35%로 증가합니다.
야수
마법사
냉기
- 얼음 화살의 이동속도 감소 효과가 50%로 변경됩니다.
- 얼음 화살의 피해량 증가 변경 사항이 PvP에서는 10%만 증가합니다.
화염
- 불타는 세계(명예 특성)의 불기둥 시전시간 감소 효과가 2초로 감소합니다.
수도사
운무
- 마법 상쇄(명예 특성)의 소생의 안개 치유량 증가 효과가 150%로 감소합니다.
풍운
- 바람의 군주의 일격의 피해량 감소 효과 변경 사항이 PvP에선 30%만 감소합니다.
- 민첩 능력치가 12% 증가합니다.
성기사
징벌
보호
- 수호자의 빛과 수호자의 손길의 치유량 감소 효과 변경 사항이 PvP에선 15%만 감소합니다.
사제
수양
- 속죄의 치유량 증가 효과 변경 사항이 PvP에선 15%만 증가합니다.
신성
도적
무법
- 제어의 기세(명예 특성)의 지속 시간이 3초로 감소합니다.
- 미간 적중의 치명타 피해 보너스가 PvP에선 200%에서 100%로 감소합니다.
잠행
- 절개의 PvP에서의 피해량이 15% 감소합니다.
- 암흑칼날의 PvP에서의 피해량이 15% 감소합니다.
전사
무기
- 격돌의 반향(명예 특성)의 피해량이 대상의 총 체력의 5%로 감소합니다.
분노
- 피의 갈증의 치유량이 더는 PvP에서 감소되지 않습니다.
방어
- 고통 감내의 최대 피해 흡수량이 더는 PvP에서 감소되지 않습니다. (참조: 각각의 고통 감내의 효과는 여전히 PvP에서는 20% 감소된 상태입니다.
명예 시스템
- 근접 전투의 영광의 유물력이 150에서 500으로 증가합니다.
필드 PvP
- 감시탑 전역 퀘스트의 명예 보상이 300에서 150으로 감소합니다.
- 감시탑 전역 퀘스트가 이제 하루에 3번 나타나고, 24시간 유지됩니다.
직업 전당
- 늘푸른 나무를 찍은 드루이드의 심은 흙이 투기장에 드러간 이후 초기화되지 않습니다.
- The Soul Reapers tooltip for the Shadow Heresy talent is no longer incorrect.
던전과 레이드
에메랄드의 악몽
- the Rift of Aln로 탈것을 타고 진입할 시 낙사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흑마법사들이 심장부 안에서 일기노스와 전투 할 시 영혼 거울을 대상으로 잡을 수 있게 됩니다.
- 우르속이 리젠될 때 더는 플레이어를 일으켜 세우지(음식이나 음료 섭취를 방해시키지) 않습니다.
비전로
- 조언자 반드로스를 쓰러뜨린 후에도 비전로에 남은 적들은 계속 유지됩니다.
- 날티라를 잡은 후 오직 주술사만 사술서: 거미를 획득 가능해질 것입니다.
영혼의 아귀
- 이미론을 잡은 후 더는 플레이어들이 감옥 안에 끼어있지 않게 됩니다.
아이템
전문기술
- 대장기술을 800까지 정상적으로 올릴 수 있게 됩니다.
요리
- 훈훈한 잔칫상 1단계가 이제 5개가 아닌 1개만 만들게 됩니다. 단계를 올려도 소모량이 줄지 생성량이 늘어나지는 않습니다.
- 악마 사냥꾼이 잔칫상과 비슷한 효과를 주는 음식으로 부터 적절한 능력치를 얻을 것입니다.
Que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