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

북미 공홈.

오역과 의역이 있습니다.





직업 변경점.



마법사.


갈라지는 얼음 - 배운 후 고드름이 주 대상에게 입힌 피해의 80%를 추가 대상에게 정상적으로 입힙니다.




수도사.


시간차 - 받아넘기는 피해가 35%에서 40%로 증가하며, 전투에서 벗어나면 지속시간이 빠르게 감소합니다.




주술사.


조수 웅덩이 - 여러 개의 조수 웅덩이가 동시에 활성화되더라도
                모든 지역에서 정상적인 치유 효과를 발휘합니다.




흑마법사.


암흑불길 - 도트 피해가 치명타로도 발생합니다.




전사.


방패 밀기 - 생성하는 분노가 10에서 20으로 증가합니다.

고통감내 - 최대 흡수량이 33% 감소합니다.

고무적인 존재 - 여러번 중첩되지 않습니다.






던전 및 레이드.


모든 던전과 레이드의 변화점은 주간 리셋 후 적용됩니다.



던전.


검은 때까마귀 요새 - 신화 쐐기돌 제한 시간이 35분에서 38분으로 증가합니다.

아즈샤라의 눈 - 신화 쐐기돌 제한 시간이 36분에서 35분으로 감소합니다.

영혼의 아귀 - 신화 쐐기돌 제한 시간이 25분에서 24분으로 감소합니다.

넬타리온의 둥지 - 신화 쐐기돌 제한 시간이 35분에서 33분으로 감소합니다.



 
에메랄드 악몽.


반투스 룬을 신화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기노스.


신화에서 일기노스의 생명력이 200% 증가합니다. 그러나 일기노스의 눈이 터질때마다 3분의 1의 생명력을 잃습니다.

신화에서 악몽 폭발이 일기노스의 눈에 입히는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 개발자의 이야기: 신화 난이도 일기노스를 상대하는 흔한 전략 중 하나는, 바로 순간 공격력이 강력한 공격대를 구성하여 첫 번째 단계에서 처치하는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처치할 경우 전투의 많은 부분을 무시하는 동시에 특정 직업과 전문화만 선호하게 되는 문제가 일어날 수 있습니다. 아직 일기노스를 처치하지 못한 공격대에선 이것이 큰 부담으로 다가올 수도 있었지요. 이번 수정 사항을 통해, 신화 난이도에서도 반드시 일기노스의 심장을 두 번 처치해야 하게 수정되었지만, 눈이 파괴되는 시간을 줄임으로써 전체적인 전투의 소요 시간을 조정했습니다.







전문기술.



마법부여.


에픽등급으로 업글한 제작템을 마력 추출하면 지맥석 조각이나 혼돈의 수정을 줍니다.






PvP.


주술사의 토템이 플레이어들에게서 의도하지 않은 피해를 입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퀘스트.



플레이어들이 차원문을 이용하여 시나리오에서 벗어나더라도 공포흉터 균열에 있는 칼리두스에게 "의식 망치기" 퀘스트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