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https://www.youtube.com/watch?v=m8unFxC9LaQ
https://www.youtube.com/watch?v=yWD6_gu2WFs
https://www.youtube.com/watch?v=NRnw0NG_73k

원래 영여가 짧긴하지만, 뒆 영어는 정말 알아듣기 어렵습니다...





(스포 주의.) 직업 탈것 퀘스트 - 사제.


직업 전당에 있는 Betild Deepanvil이 찾는다고 합니다.

그녀는 마그니와 브란과 함께, 혼돈의 소용돌이 부근에 있는 물 속에 잠긴 티탄의 금고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그래서 아즈스나에서 브란의 잠수함을 타고 같이 바닷속에 잠긴 티탄의 금고로 가자고 합니다.

티탄의 금고 안에는 기계 노움 하나가 죽어있습니다. 이놈을 우클릭하여 활성화시키면 브란부터해서 아군을 생체 스캔하기 시작합니다.

마그니 앞에서 이 기계 노움은 그를 대변자(Speaker)라고 부르며, 이 곳에 있는 빛의 영향을 받은 야수를 소개시켜줍니다.

그런데, 야수 중 한 마리가 공허에 오염되어 있자 기계 노움은 이를 위기 상황으로 간주하고 방어 프로토콜을 작동시킵니다.

티탄의 피조물들이 몰려오는데 다 때려잡으면 됩니다.

그러면 기계 노움은 다시 작동을 멈추게 됩니다. 

이때 마그니는 아제로스가 이곳에 있는 생물들이 공허에 물든것을 깨달았고, 이를 빛의 힘으로 지키기 위해 자신을 여기로 보냈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그리고 그 적임자가 플레이어라고 이야기합니다.

(*사제 탈것 퀘스트 영상.)

사제는 나름 탈것 획득 모습이 멋있는 것 같아서 따로 영상으로 올립니다.

(*사제 탈것 획득 영상.)


현재 사제는 탈것 소환시 고유폼이 없습니다. 하지만 탈것이 알라르 같이 잔상을 남깁니다.

(*탈것 잔상 영상.)


사제 탈것은 총 세 가지 색깔이 있는데, 제 생각에 전사같이 전문화에 따라서만 색이 고정되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수양 탈것.)


(*신성 탈것.)

(*암흑 탈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