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wowhead.com/news/world-first-shadowlands-27-mythic-dungeon-completed-in-time-321922

복수 악사 Nerfmeta, 신기 Ellesmêre, 화법 Asûna, 조드 Onezyd, 무법 Jpc로 이뤄진 팀 Ambition이 34분 30초만에 역병 몰락지 27단을 클리어해 어둠땅 1시즌 세계 최초 27단 시클 기록을 달성했습니다. 이들 멤버 중 세 명은 트위치로도  방송을 하니 해당 시점에서 다시 볼 수 있습니다.



최근 몇 개의 세계 최초 시클 기록은 중국 파티가 달성했지만 이 놀라운 팀도 꾸준히 죽상, 역몰, 티르너, 고투 등 몇 개의 26단 기록들을 달성해 냈습니다. 이 파티 구성에 특이한 점은 없지만, 최고 수준의 경쟁에서 모든 이점을 취해야 하니 이게 딱히 특이한 건 아닙니다. 하지만 Jpc (와 대부분의 다른 고단 무법 도적들)은 최근 몇 주 사이 키리안에서 강령군주로 성약을 바꿨습니다.


난이도상으로 이 파티는 단 두 번 죽고 3.5분을 남겼습니다. Asuna도 방송에서 이 구성으로 28단 막넴도 잡을 수 있었을 거라 말하기도 했죠. 그러니 곧 기록이 깨지는 걸 볼 수도 있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