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wowhead.com/news/transfer-soul-ash-to-alts-with-new-packaged-soul-ash-item-in-patch-9-1-322178

9.1 패치에서 영혼 재를 계귀화해주는 아이템이 데이터마이닝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갓만렙 부캐에게 4등급 전설을 바로 만들어 줄 수 있게 됐습니다. 

포장된 영혼 재를 이용해 여온 재 넘겨주기

이번 PTR 빌드에서 포장된 영혼 재라는 신규 아이템이 데이터마이닝되었습니다.


포장된 영혼 재 (계정 귀속) - 사용 효과: 포장을 풀어 영혼 재 1300을 얻습니다. 
"용이한 운송을 위해 포장되었습니다. 상당량의 영혼 재가 사라졌습니다 - 중개자들은 언제나 제 몫을 챙기죠." 

포장된 영혼 재 DNT (계정 귀속) - 사용 효과: 포장을 풀어 영혼 재 250을 얻습니다. 
"용이한 운송을 위해 포장되었습니다. 상당량의 영혼 재가 사라졌습니다 - 베나리는 언제나 제 몫을 챙기죠." 


이 아이템들이 얼마에 팔리는지는 찾지 못했지만, 우리의 좋은 친구 베나리가 이런 서비스를 제공해주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전 비용

이 아이템은 격전의 아제로스의 전쟁 자원 보관함과 유사합니다. 그땐 650의 전쟁 자원으로 다른 캐릭에 500의 전쟁 자원을 넘겨줬습니다. 데이터마이닝에 따르면 대형 서비스는 1500, 소형 서비스는 300의 영혼 재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전환 비율은 대형을 구매할 때 더 유리하니 최대한 크게 크게 넘겨주는 게 좋을 것입니다.



포장된 영혼 재를 이용해 6000의 영혼 재를 다른 캐릭터에게 넘겨주면, 받는 캐릭은 5200의 영혼 재를 먹어 즉시 4등급 전설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갓만렙 부캐용 4등급 전설을 만들기 위해 4주를 기다릴 필요가 없어지는 것입니다. 하지만 부캐에게 영혼 재를 넘겨줌으로써 본캐의 부특용 전설이나 신규 전설을 만드는 데 방해가 될 수는 있습니다.

결국 영혼 재가 남고 더 만들 전설이 없다면, 다른 캐릭터들에게 영혼 재를 나눠줄 수 있다는 것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