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aan
2021-05-20 13:10
조회: 3,5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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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그가 아닌 것들' 목록* 출처 : https://eu.forums.blizzard.com/en/wow/t/279764
블리자드가 불타는 성전 클래식에서 버그가 아닌 것들의 목록을 작성했습니다! 알려진 문제점에 관한 정보는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와우 클래식 때와 동일하게, 불타는 성전 클래식 베타에서 많은 분들이 보고해 주셨지만 실제로는 원 게임과 동일한, 의도된 사항들이 다수 존재합니다. 아래에서 많은 플레이어 분들이 보고해 주셨으나 실제로는 버그가 아닌 것들의 목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는 전체 목록이 아니며, 향후 더 많은 내용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 일반 - 경험치를 제공하는 레벨 범위는 와우 클래식보다 불타는 성전에서 훨씬 더 좁습니다. └ 예시: 불타는 성전 클래식에서 60 레벨 캐릭터는 48 레벨 적/플레이어에게서 더 이상 경험치나 명예 점수를 얻을 수 없으나, 와우 클래식에서는 같은 대상에게서 경험치나 명예 점수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 정신력을 통해 얻는 마나 재생률은 직업에 따라 다르며, 동일하지 않습니다. - 계층을 오가는 것은 한 번 이동할 때마다 점점 더 오래 걸리게 됩니다. 이는 악용을 막기 위해 의도된 사항입니다. ■ 전투 및 직업 -크고 작은 캐릭터 모델에 따라 전투 거리가 약간 다르며, 이는 원 경험과 거리와 동일합니다. └ 개발자의 노트: 불타는 성전 클래식 베타 동안 타우렌이 특히 투기장에서 "전투 거리"를 잃었다는 피드백이 많 았는데요. 이는 사실이 아닙니다. 이동하는 동안 타우렌 캐릭터는 나그란드 투기장에서 다른 타우렌 캐릭터를 기둥의 가장 넓은 거리 너머로 공격하는 것이 가능하며, 이는 원 불타는 성전과 동일한 방식입니다. - 소환수에게 적을 공격하게 한 후 그 적이 은신 상태에 들어가면, 소환수는 은신 상태에 들어간 적을 계속 쫓으나 은 신이 풀리거나 플레이어가 그 상대를 볼 때까지는 직접적으로 공격하지 않습니다. 이는 원 불타는 성전의 행동 양 식과 동일합니다. - 만약 소환수가 전투 상태이나 플레이어는 전투 상태가 아닐 경우, 플레이어는 계속해서 음식/음료를 먹거나 전투 외 능력을 사용할 수 있으며, 혼절시키기같은 능력에 의해 올바른 대상으로 지정되었을 경우에는 "전투 상태"로 돌 입 합니다. - 적 몬스터나 플레이어가 부여한 적 디버프를 아군에게서 해제하고자 할 경우, 저항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진동의 토템 같은 능력도 포함되며, 낮은 레벨 또는 낮은 등급의 마법 해제를 더 높은 레벨의 디버프에 사용할 경우 특히 더 발생합니다. - 불타는 성전 클래식에서 적 몬스터가 공격을 회피할 확률은 와우 클래식에 비해 조금 낮습니다. 주문이 저항에 의해 예정보다 일찍 풀리는 것은 불타는 성전 클래식에도 존재하며, 불타는 성전 내내 존재했던 기능입니다. - 공격대에 참여했을 때, 다른 파티로 옮겨질 경우 전투의 외침 같이 부여되었던 파티별 버프가 사라집니다. - 군중제어기의 수확 체감은 무작위 15 - 20초를 사용하며, 이후 전체 지속 시간으로 초기화됩니다. ■ 드레나이 - 용맹의 기운 및 격려의 기운은 파티원에게만 버프가 표기됩니다. 이 버프들은 캐릭터 시트에 표기되지 않습니다. ■ 사냥꾼 - 전갈독은 전투력 또는 야수의 만족도에 따라 스케일링되지 않습니다. - 비룡 쐐기는 얼음의 덫와 수확 체감 범주를 공유합니다. - 사냥꾼 덫을 빠르게 지나가 이를 발동시키지 않는 것이 가능합니다. ■ 드루이드 - 표범 형상으로 변할 시 기력 재생 "틱" 타이머가 초기화됩니다. ■ 성기사 - 성기사 문장은 성전사의 일격 공격 및 다른 일부 발동 효과와 능력에 발동하지 않습니다 ( 비호 포함). 모든 성기사 문장이 "꼬아" 사용하는 것이 가능하진 않습니다. - 징벌은 지속 피해 효과에 발동하지 않습니다. ■ 도적 - 그림자 망토는 다른 플레이어 주문 저항 확률을 80% 이상으로 끌어올릴 수 없습니다. 전체 90% 저항 확률은 플레이어가 아닌 적들에게만 적용됩니다. ■ 전사 - 피의 갈증의 공격력은 광폭 태세 연마 또는 해방된 분노를 통한 전투력 증가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 돌진을 시전하거나 대상에게 봉쇄를 시전할 경우 자동 공격이 주 대상이 아닌 선택한 대상에게 시전됩니다. - 한손 무기 전문화 특성은 천둥벼락의 공격력에 영향을 끼치지 않습니다. - 주 대상에게 사용하지 않은 제압 "횟수"는 소용돌이 같은 능력을 부가 대상이 회피할 경우 사라집니다. └ 개발자의 노트: 이는 약간 이해하기 어려운 상호 작용이나, 제압이 원래 설계된 방식에 따른 결과입니다. 이 는 도적의 연계 점수와 비슷하게 작동하며, 신규 대상에게 제압 "점수"를 생성할 경우 주 대상에게 적용되었 던 점수가 사라지는 방식입니다. ■ 마법사 - 신비한 정신집중은 눈보라가 피해를 입혀도 발동하지 않습니다. ■ 주술사 - 토템 및 아이템 발동 효과의 피해량은 특정 적 유형을 상대로 하는 추가 공격력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 예시: 용사의 징표 장신구를 통해 악마에게 더 많은 피해를 입히더라도, 불타는 토템은 추가 공격력을 얻 지 않습니다. - 연쇄 번개는 넘치는 정기를 몇 번이나 발동시킬 수 있습니다. - 질풍 및 불꽃의 토템 같이 전투에서 파티원에게 영향을 끼치는 토템의 경우, 토템을 설치한 주술사 역시 전투 상태에 들어갑니다. ■ 사제 - 회복의 기원은 사제에게 되돌아오는 피해로도 발동합니다. - 반사의 보호막 특성을 가진 사제에게 지속 피해 효과가 적용될 경우 주문 시전 시간이 미뤄지지 않습니다. ■ 공격대 (카라잔) - 파멸의 어둠의 불타는 돌풍의 공격력은 의도된 양이며, 정상적으로 방어도에 의해 감소합니다. - 해골 안내인은 언데드 속박에 면역입니다. - 측면 입구는 사냥꾼 어튜멘, 모로스 및 오페라 전투를 완료하기 전까진 닫혀 있습니다. 열쇠는 필요치 않으며, 저 세 우두머리를 처치하면 가까이 다가갈 시 자동으로 문이 열립니다. ■ 던전 (피의 용광로) - 마지막 우두머리를 처치하고 동굴을 통해 밖으로 나갈 때엔 그 어떤 이동 속도 버프도 주어지지 않습니다. ■ 그 외 - 원 불타는 성전에는 세나리온 전투 히포그리프에게 지상 애니메이션이 존재하지 않았었으며, 이는 향후 확장팩에 추가되었습니다. - 지옥 연꽃은 원 불타는 성전에서 일반 등급 아이템이었으며, 향후 확장팩에서 고급 등급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철제 수류탄은 50 레벨 이상 대상에게 제대로 효과를 발휘하지 못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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