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worldofwarcraft.com/ko-kr/news/23646890



직업

회피 숙련도가 플레이어의 공격 회피율에 영향을 주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도적
- 이제 다시 급소 가격에 영향을 받는 대상에게 비열한 습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던전 및 공격대

낙스라마스
- 어둠의 균열의 피해량이 이제 정상적으로 시각효과와 정렬됩니다.



전문 기술

전문 가죽세공인이 암색 가죽 장화 만드는 법을 떠올렸습니다. 이제 열성적인 가죽세공인에게 제조법을 가르칠 것입니다.



퀘스트

플레이어가 전날에 전장으로 일일 퀘스트를 완료했을 경우, 돌격대장이 간혹 전장으로 일일 퀘스트를 제공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호드 퀘스트 “빛을 추구하다” 진행 중, 소지품이 가득 찼을 경우 가득 찬 희미하게 빛나는 용기를 획득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