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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둠땅 2시즌이 시작됐습니다!


  • 일반 난이도 및 영웅 난이도 지배의 성소 공격대
  • 메가 던전 미지의 시장 타자베쉬
  • PvP와 신화+ 2시즌
  • 신규 신화+ 수정치: 고통
  • 저주받은 자의 탑 토르가스트 10단계

직업

  • 악마 사냥꾼
    • 핏빛 달(PVP 특성) 효과가 특성이 활성화되지 않은 상황에서도 남아 있게 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사냥꾼
    • 약탈의 사격(벤티르 능력)이 특정 유형의 무기를 착용했을 때 적절한 시각 및 동작 효과를 보이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야수
      • 마음이 통하는 야수(PVP 특성)가 더 이상 희생의 포효(PVP 특성)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부정확하게 감소시키지 않습니다.

  • 수도사
    • 운무
      • 생기 충전과 포용의 안개가 집중된 천둥 특성을 선택했을 때 집중의 천둥 차 중첩 두 개를 소모하게 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비취 결속과 찬란한 안개 도관이 주학 츠지의 원령 (특성)의 안개 돌풍 치유에 영향을 주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도적
    • 암살
      • 퍼지는 독(PVP 특성)이 디버프를 적용시키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퍼지는 독이 이동 속도 감소 효과에 대한 면역 효과를 무시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주술사
    • 무성한 생장의 씨앗(룬조각 능력)이 페이 수혈(나이트 페이 기술)이 적에게 피해를 주지 못했는데도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와 치명타 및 극대화율 증가 효과를 적용시키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전사
    • 고대의 여진(나이트 페이 기술)의 지면 광역 효과가 이제 은신한 적을 전투 상태로 만듭니다.
    • 정복자의 깃발(강령군주 기술)이 항상 전사에게 가장 가까운 아군을 선택하지는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방어
      • 분노 제어(특성)와 벽(룬조각 효과)이 사제의 희망의 상징 효과를 받는 동안 방패의 벽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제대로 감소시킵니다.

성약

  • 키리안
    • 수석 제련장인 미카니코스
      • 악마 흑마법사, 야수 사냥꾼, 부정 죽음의 기사가 더는 특화의 하수인 피해량 증가 효과로 브론의 공격력을 추가로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 브론 행동 개시 중첩은 이제 던전이나 공격대 우두머리 전투가 시작하면 지워집니다.

  • 나이트 페이
    • 드림위버
      • 만개하는 들판의 지면 효과가 의도된 지속시간만큼 유지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생물체와 NPC


  • 코르시아의 몇몇 희귀한 적들이 생성되는 주기가 짧아졌습니다.
  • 습격 지원 짐마차가 의도된 목적지에 도달하지 못했을 경우 언제나 제대로 초기화됩니다.
  • 거대한 박멸자의 고통받는 자의 절규 기술이 이제 시전될 때 소리를 냅니다.
  • 나락살이 차원문과 포식의 틈은 더 이상 클라이언트 성능에 부정적인 영향을 주지 않을 것입니다.
  • 보물개코 뿔동이가 더는 이미 획득한 보물에 속지 않습니다.
  • 방랑자 멜리가 비밀의 도시를 방문하는 동안 코르시아의 여러 지역을 방랑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일일 퀘스트가 초기화된 이후 플레이어들은 멜리가 도착하는 대로 일정한 장소에서 멜리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 무한의 파무를 처치한 후 추적자 힐다가 더는 끼이지 않습니다.
  • 불굴의 우르츠는 이제 하고 싶은 말을 마음 속으로 간직하게 되고 티오르를 대신해 말하지도 않습니다.
  • 공허발톱 알을 사용하려면 다시 10레벨이 필요해집니다.
  • 검은 별의 공허발톱으로 향하는 현실의 경계선 차원문을 클릭할 때 오류가 발생할 수도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던전 및 레이드

  • 오리보스의 타흐서프를 통해 단수를 줄였을 때 신화+ 쐐기돌이 단수에 맞지 않는 수정치를 유지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자유지대
    • 적들이 다시 던전 안에서 적절한 생명력을 보유하고 적절한 피해를 입히게 됩니다.
  • 승천의 첨탑
    • 벤투낙스
      • 눈부신 섬광의 영향을 받는 플레이어에게 적용되는 시각 효과의 강도를 낮췄습니다.
  • 미지의 시장 타자베쉬
    • [북미 한정] 마이자의 오아시스의 악기와 관련된 추가 행동 버튼이 악기를 골랐을 때 더는 사라지지 않습니다.

아이템과 보상

  • 분류된 연구물의 상한선은 이제 22,000 (전엔 12,000)이 되어 구매할 수 있는 물품이 더 많아진 채로 상위 단계에 진입할 수 있게 됩니다.
  • 은행에서 소모되었던 유물 조각 아이템에 해당하는 평판을 기록관이 부여해 줄 것입니다.
  • 모든 코르시아의 보물은 이제 전투 중에도 보물을 여는 동안 공격당하지 않을 수만 있다면 획득할 수 있습니다.
  • 검투사의 문장 장신구 효과는 이제 15초 동안 지속됩니다 (전엔 20초).
  • 어둠땅 지역 평판 휘장을 착용할 때 성약 제한 조건이 사라집니다.
  • 일부 고문관 우두머리들이 줄가스의 사슬 코이프와 절연 처리된 보온성 다리보호구를 쓸 수 없는 직업들에게 더는 전리품으로 주지 않습니다.
  • 응축된 령 구슬 도관이 이제 툴팁에 적혀 있는 양을 제대로 치유합니다.
  • 통찰의 고서 장신구가 의도된 것보다 더 많은 치명타 및 극대화율을 부여하던 문제를 수정했씁니다.

애완동물 대전

  • 애완동물 기술 버튼을 클릭할 때 덫 버튼이 더는 강조되지 않습니다.

전문기술

  • 미니맵의 약초와 광석 아이콘이 해당 채집 지점이 사라지기 전에 사라지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퀘스트

  • 성약의 단 주간 퀘스트인 "길 잃은 영혼의 귀환"은 이제 영예에 뒤처져 있고 따라잡을 수 있는 상황이라면 영예를 부여합니다.
  • 하늘보루의 수석 대장장이 헬가르는 탈것들이 열기와 날아다닐 수 있는 파편으로부터 안전할 수 있도록 더 이상 제련소에서 탈것을 타는 걸 허용하지 않습니다.
  • "꼭 끝까지 둘러봐야 하더라" 퀘스트를 포기하고 다시 받았을 경우 관심 지점 표시기가 복구됩니다.
  • 코르시아 주간 퀘스트 "운명을 빚다"는 이제 지배의 사슬 대장정의 일부로 표시됩니다.
  • 이제 "령 용천의 전설"을 완료할 때 그주의 지휘 탁자에 "령 용천의 전설" 모험을 해금하게 된다는 것을 보상으로 보여줍니다.
  • 위험한 수확 퀘스트에서 별빛노래 몽환나방 변신이 쉽게 제거되게 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시네마틱이 취소되면 파괴자 켈리단 퀘스트를 재시작해야 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토르가스트

  • 강화 버프를 활성화할 때의 시전 시간이 삭제되었습니다.
  • 령 능력
    • 강화된 환상령으로 얻는 추가 환상령이 200%로 증가했습니다. (전엔 150%)
    • 강화된 환상령으로 얻는 추가 환상령이 능률적인 약탈꾼 효과를 보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고문
    • 불안정한 환상령
      • 회수한 환상령은 이제 주워야 할 필요 없이 환상령 융합체를 처치한 순간 자동으로 플레이어들에게 부여됩니다.
      • 환상령 융합체가 벽에 너무 가까이에서 생성되었을 때 더는 회피하지 않습니다.

UI

  • 길드 명단을 쐐기 점수로 분류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재접속 화면에서 ESC 버튼을 누르면 이제 클라이언트를 종료합니다.
  • 이제 시스템 설정에서 입자 밀도의 울트라 옵션을 고를 수 있습니다.


불성 클래식

  • "대지모신의 눈물", "악마어 사전". "지하저수지의 흙" 퀘스트를 이제 영웅 난이도 던전에서도 완료할 수 있습니다.
  • 으스러진 손의 전당
    • 카르가스 블레이드피스트가 특정 상황에서 칼춤을 시전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