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wowhead.com/news/323402


실바나스의 전설 활 '레샬라레 - 죽음의 속삭임'은 난이도에 관계 없이 아이템 레벨 233으로 드랍되며, 실바나스에게서 전설 활 강화 아이템을 얻을 확률이 100%가 아니기 때문에 더 높은 난이도로 실바나스를 처치한다 해도 무조건 전설 활을 강화할 수는 없다는 점이 확인되었습니다.



전설 활을 강화시켜 주는 강화 아이템인 망령위습 힘줄과 실체 없는 화살 깃 전설 활을 획득하고 나면 영웅 및 신화 난이도에서 이 아이템을 무조건 획득할 수 있을 것이라는 생각과 다르게 이는 희귀한 전리품인 것으로 보이며, GM 역시 그렇다는 답변을 하였습니다.

전설 활은 아이템 레벨 246의 전리품을 제공하는 영웅 난이도에서도 아이템 레벨 233으로 드랍되며, PTR에는 각 난이도에 전설 활 전리품이 표기되어 있었으나 이후 삭제되었습니다. 공격대 찾기에서도 전설 활이 아이템 레벨 233으로 드랍되는진 아직 확인된 바 없습니다.

공격대에서 획득할 수 있는 전설 장비임에도 불구하고, 현재까지의 정황을 보면 이는 지배의 조각이나 의식 제어석 같은 추가 전리품의 개념이라기 보단 일반적인 개인 전리품으로 취급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는 다른 아이템처럼 거래 또한 가능합니다.

일반 난이도의 아이템 레벨 233 레샬라레는 영웅 난이도의 아이템 레벨 239 정도에 불과하므로, 만약 강화를 할 수 없다면 영웅이나 신화, 그리고 위대한 금고의 전리품에 의해 대체될 뿐입니다. 이 강화 아이템의 희귀도가 얼마나 높을지는 지켜봐야 할 일이지만, 이 의도는 사냥꾼들이 일반 난이도에서 활을 한 플레이어에게 몰아주고, 영웅에서 실바나스를 빠르게 처치하여 게임 내 최고의 활을 첫 주에 획득할 수 있게끔 하는 것을 막기 위함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