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us.forums.blizzard.com/en/wow/t/1082616/23


직업

- 평온의 약병 (키리안 능력) 및 치유 물약이 더 이상 근접 공격 타이머를 초기화시키지 않습니다.

죽음의 기사

- 부덕한 자의 굴레 (키리안 능력)이 죽음의 기사 뒤의 적에게 퍼지지 않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부정
- 부정의 습격 (특성)의 전역 재사용 대기시간이 이제 정상적으로 가속에 따라 감소합니다.

악마사냥꾼

- 사냥 (나이트 페이 능력) 효과는 이제 면역기로 제거가 가능합니다.
- 어둠 속의 방황 (도관)의 능력이 더 높은 도관 등급에도 증가하지 않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파멸
- 운명의 춤 (도관)의 피해 효과가 300%로 감소합니다 (기존 650%).
- 운명의 춤이 죽음의 휩쓸기의 마지막 공격의 피해량을 증가시키지 않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복수
- 불길의 양식 (강령군주 능력)을 통해 소환되는 악마는 더 이상 탈태를 통한 최대 생명력 50% 증가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드루이드

- 재탄생 (도관)을 통한 포만감 효과가 판다렌으로 시전 시 식도락 효과의 영향을 받지 않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사냥꾼


- 구속의 사격 (특성)의 이동 불가 효과는 일정량의 피해를 받으면 해제됩니다. 받아야 하는 피해량은 다른 이동 불가 효과에 비해 높습니다.
└ 개발자의 노트: 저희는 구속의 사격이 사냥꾼의 주요 유틸기 중 하나가 되었음을 인지하고 있으며, 이가 다른 효과보다 풀기가 더욱 어려운 강력한 효과로 남기를 원했습니다.

- 빙결의 덫이 적용되면 그 대상에게 걸린 저승까마귀 효과가 해제됩니다.

* 야수

- 야수의 격노 툴팁이 그 능력에 좀 더 어울리게 변경되었습니다. 기능적 변경점은 없습니다.

* 사격
- 명사수의 기상 (도관)이 사냥꾼의 징표 시전 시 대상의 은신을 해제하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다른 사냥꾼이 명사수의 기상 (도관)을 사용한 채로 사냥꾼의 징표를 시전할 시 다른 플레이어의 명사수의 기상이 사라지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생존
- 협공을 시전할 때 야수가 시야 내에 있어야 하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마법사

 * 냉기
- 고드름의 공격력이 12%만큼 증가합니다.
- 얼음 화살의 공격력이 8%만큼 증가합니다.
- 진눈깨비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수도사

* 운무
- 플레이어가 자신에게 평온의 안개를 시전할 때 해악 축출을 사용하면 시전자가 두 번 치유되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찬란한 안개 (도관)가 골분주의 안개 돌풍의 치유량을 증가시키지 않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풍운
- 키퍼의 하늘탑 (룬조각 능력)이 이제 정상적으로 골분주 (강령군주 능력)의 치명타 및 극대화율을 증가시킵니다.

성기사

신성
- 신념 수여 (특성) 시전 시 근접 공격 타이머가 초기화되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도적

- 맹독 공세 (룬조각 능력)를 통해 부여된 어둠의 칼날이 특정 비전문화 능력에 영향을 끼치지 않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잠행
- 채찍질 (벤티르 능력)이 죽음의 상징에 걸린 적에게 무조건 치명타로 적중하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흑마법사

- 부식성 영혼 주머니 (나이트 페이 룬조각 능력)이 이제 피해에 면역인 적을 대상으로 할 때 중첩을 생성하지 않습니다.

전사

* 분노
- 자동 공격의 공격력이 43%만큼 증가합니다.


성약의 단


영혼결속

* 벤티르
- 전장의 존재감 (드레이븐 장군)이 더 이상 근처의 은신한 적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

- 판다렌의 전율의 장풍을 통한 행동 불가 효과는 흡수한 피해에도 해제됩니다.

- 다음과 같은 장난감은 더 이상 전장과 투기장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 경쟁자의 의상
- 페이 하프
- 춤추는 불꽃 피리


드루이드

- 가시 (PvP 특성)는 더 이상 10미터 이상의 적에게 피해를 되돌려주지 못합니다.

* 회복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꽃의 재활용 (도관)이 증가시키는 신속한 치유의 치유량이 50%만큼 감소합니다.

사냥꾼

- 사냥꾼이 죽은척하기를 한 상태로 전장에서 깃발을 빼앗을 수 있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야수
- 잠복 공격 (특이 야수 능력)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의도치 않게 마음이 통하는 야수 (PvP 특성)에 의해 감소하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마법사

- 평점제 전장 및 투기장에서 마나석을 사용할 수 없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화염
- 불사조 화염을 통해 퍼진 마법사의 작열이 그림자 망토 효과에 놓인 도적에게도 적중할 수 있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성기사

- 전장이나 투기장을 떠나도 더 이상 오라가 사라지지 않습니다.

도적

* 잠행
- 결투를 시작할 때 도적이 성기사의 보호의 축복을 받았을 경우 어둠의 결투 (PvP 특성)의 대상이 투명화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흑마법사

- 학살의 화살 (강령군주 능력)이 악마 화살, 어둠의 화살 또는 소각의 공격력을 증가시키는 효과를 더 이상 마법 해제할 수 없습니다.


저주받은 자의 탑, 토르가스트


령 능력

* 죽음의 기사
- 룬 사냥꾼이 너무 자주 발동되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사냥꾼

- 석화된 야수 먹이의 공격려깅 이제 령 능력의 중첩에 따라 정상적으로 증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