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us.forums.blizzard.com/en/wow/t/1143943/10


죽음의 숨결 디버프 지속 시간이 20초로 감소하며 (기존 30초), 더 이상 전투가 종료되어도 자동으로 제거되지 않습니다.
└ 개발자의 노트: 저희는 죽음의 숨결을 하이 리스크 / 하이 리턴으로 제공하고 싶었습니다만, 플레이어 분들은 리스크가 더 높다고 판단하셨기에 이를 통해 능력을 좀 더 흥미롭게 만들고자 합니다.

9.1.5 패치까지만 해도 죽음의 숨결은 모든 적에게 부여되었고, 디버프에 맞은 적마다 중첩이 1개씩 오르며 중첩 당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했지만, 중첩마다 받는 피해 역시 10% 역시 증가하는 버프를 제공했었습니다. 하지만 이제 변경점이 적용됨에 따라 플레이어들은 사망 후 바닥에서 벗어나 적만이 디버프를 받게끔 할 수 있게 됩니다.


또한 드러스트 원한발톱의 능력이 사용되지 않았던 점 중 하나는 유혈 능력이 너무 강력했고 피하기 어려웠기 때문이었으나, 이제 9.2 패치에서는 파티 전체가 근접 거리에 뭉쳐있기만 한다면  유혈을 사용하지 않고 탱커만을 공격하게 변경됩니다. 이에 따라, 영원의 끝부터는 이 던전에서 훨씬 더 흥미로운 플레이를 볼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