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가 용군단 기원사에 대한 피드백에 답하는 글을 작성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잠시 시간을 내어 이 글에서 만나볼 수 있는 여러분의 피드백 중 일부에 대해 답하는 시간을 갖고자 합니다.

특성 및 특성 빌드

특성 트리에 대한 아주 좋은 피드백과 토론들이 많았으며, 아직까지 이를 읽어보기 위해 노력하는 중입니다. 아직까진 공유할 만한 계획이 있지는 않으나, 계속해서 여러분의 피드백을 남겨주세요. 좀 더 자세한 내용이 결정되면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인간 형태

다음 빌드부터는 드랙티르가 탈것을 타거나, 비행 경로를 사용하거나 할 때 더 이상 인간 형태로 변하지 않게 됩니다. 추가로, 선택한 정체성 (Chosen Identity)이라는 새로운 종족 능력이 추가되어 "전투가 종료되거나 활공 이후 자동으로 인간 형태로 변신"할 것인지 아닐지를 선택하실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이는 플레이어가 비활성화하기 전까지 자동으로 활성화되어 있을 것이며, 현존하는 알파 캐릭터들은 향후 알파 때 이 능력을 배우지 않은 상태가 될 수 있음 역시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하늘빛 일격


향후 빌드에선 하늘빛 일격의 대상 선택이 좀 더 일관적으로 바뀔 것입니다. 현재는 연쇄 번개와 비슷하게 디자인되어 있지만, 향후 선택한 대상의 6미터 내에 있는 x명의 대상을 선택하는 좀더 원형 광역 공격이 될 것입니다.


주문 강화


만약 특정 주문을 강화하다가 다른 주문을 시전하면 (화염 숨결을 강화하던 도중 파열을 시전한다던지) 강화된 주문이 취소되고, 재사용 대기시간과 소모한 자원이 환불되며 다른 주문 시전이 시작되는 것은 의도된 사항입니다. 강화는 주문 시전을 완료했을 때 글쿨이 돌기 시작하므로, 화염 숨결과 파열을 동시에 시전할 수는 없다는 것이죠. 그러므로, 플레이어가 강화 도중 다른 주문을 시전한다 하면 현재 캐릭터가 하던 행동을 취소시켜야 합니다 - 일부는 화염 숨결 시전을 끝내기 위한 지름길로 두 번째 주문을 사용하려는 것일테고, 또 일부는 현재 상황에 맞춰 시전하려던 주문을 바꾸려 하는 것이겠죠. 새 주문을 하나의 변경점으로 받아들이는 현재 방식은 저희가 의도한 바입니다.

여러분의 계속된 토론과 피드백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