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 테스트 빌드에 올라온 주술사 특성입니다. 기존에 있으면서 수치 변동 없는 스킬은 따로 설명을 붙이지 않았습니다. 번역 안 된 부분은 임의로 번역했으며, 기술 명의 경우 괄호로 표시했습니다.

기본 주술사 기술

최고 레벨의 주술사는 다음 기술을 보유합니다. 이 기술들은 레벨링을 톡해 획득하며 특성 포인트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 고대의 영혼
  • 수면 걷기
  • 늑대 정령(Ghost Wolf)
  • 번개 보호막
  • 영혼의 귀환
  • 번개 화살
  • 불꽃혓바닥 무기
  • 원시의 일격
  • 속박의 토템
  • 천리안
  • 치유의 파도
  • 피의 욕망
  • 화염 충격
  • 윤회


주술사 직업 특성

첫 번째 줄

  • 연쇄 치유 : 복원 전문화 선택시 자동으로 부여
  • 용암 폭발 : 정기 또는 복원 전문화 선택시 자동으로 부여
  • 영혼 이동 : 8초간 받는 피해 40% 감소 (2분 쿨)
  • 연쇄 번개 : 정기 또는 고양 전문화 선택시 자동으로 부여

두 번째 줄

  • 대지의 정령 : 1분 간 상급 대지의 정령 소환, 정령 활성화 동안 최대 생명력 15% 증가 (5분 쿨)
  • 날카로운 바람 : 대상 주문 차단 (12초 쿨)
  • 택1
    • 차원 여행자 : 영혼 이동 쿨 30초 감소, 지속시간 6초 증가
    • 영혼의 보루 - 영혼 이동 받는 피해 추가로 20% 감소
  • 택1
    • 천둥발 : 늑대 정령이 감속 효과를 제거하고 첫 3초간 이동 속도 25% 증가. 60초에 한 번만 발동
    • 늑대 정령(Spirit Wolf) : 늑대 정령으로 변신하면 1초마다 이동 속도 5% 증가, 받는 피해 5% 감소, 최대 4중첩
  • 냉기 충격 : 냉기 피해를 입히고 6초간 대상의 이동 속도 50% 감소, 즉시 시전
  • 소용돌이치는 무기 : 고양 전문화 선택시 자동으로 부여

세 번째 줄

  • 대지의 보호막 
  • 불과 얼음 : 화염, 냉기 피해 3% 상승 
  • 축전 토템
  • 영혼 정화 : 아군 대상에게 걸린 모든 저주 효과 제거 (복원 특성화는 기본적으로 마법 효과를 제거하는 영혼 정화를 가지고 있어서, 모든 저주 효과까지 제거하는 영혼 정화 연마로 바뀜) 
  • 집중 통찰 : 화염 충격 시전 시 다음 치유 주문의 마나 소모량 감소(1포인트 10%/2포인트 20%), 치유량 증가 (1포인트 15%/2포인트 30%)

네 번째 줄

  • 정령의 궤도 : 자신에게 부여하는 원소 보호막 수 1 증가 / 대지의 보호막은 동시에 자신과 아군 한 명까지
  • 영혼나그네의 은총 : 15초 동안 움직이며 주술사 주문 시전 가능 (2분 쿨)
  • 선조의 방어
  • 진동의 토템
  • 택1
    • 수호자의 곤봉 : 축전 토템이 사라지거나 파괴될 때 같은 위치에 또 다른 축전 토템 생성
    • 전하 충전 : 기절한 적 하나당 축전 토템 재사용 대기시간 5초 감소, 최대 20초 감소
  • 사술
  • 질풍 : 주문 또는 능력으로 치명타/극대화 시 다음 3회의 근접 공격 속도 15% 증가

다섯 번째 줄

  • 택1
    • 영혼나그네의 보호 : 영혼나그네의 은총 시전 시 5초간 침묵/시전 방해 면역
    • 선조의 방어 : 영혼나그네의 은총 쿨 60초 감소, 영혼나그네의 은총 활성화 시간 동안 이동 속도 20% 증가
  • 택1
    • 구속의 토템
    • 바람 질주 토템
  • 택1
    • 상급 정화 : 대상 적의 이로운 마법 효과 2개 제거 (15초 쿨)
    • 정화 : 대상 적의 이로운 마법 효과 1개 제거
  • 택1
    • 쇠약 : 사술이 끝나면 4초 동안 대상 이동 속도 70% 감소
    • 부두 숙련 : 사술 쿨 10초 감소
  • 자연의 격노 : 자연 주문의 극대화율 증가 (1포인트 2% / 2포인트 4%)

여섯 번째 줄

  • 토템의 위력 : 토템 쿨 감소 (1포인트 2초 / 2포인트 4초)
  • 정기의 수호 : 받는 모든 피해 감소 (1포인트 3% / 2포인트 6%)
  • 자연의 수호자 : 생명력 35% 미만으로 떨어지면 최대 생명력의 (1포인트 10% / 2포인트 20%) 만큼 즉시 회복, 45초마다 한 번만 발동
  • 알아키르의 바람 : 늑대 정령의 이동 속도 증가 효과 (1포인트 5% / 2포인트 10%) 증가, 활성화된 토템이 3개 이상일 때 이동 속도 (1포인트 7% / 2포인트 15%) 증가
  • 고대 십자가 부적 : 윤회가 쿨이 아닐 때 최대 생명력 10% 증가, 생명력이 최대일 때 윤회 쿨 75% 빠르게 감소

일곱 번째 줄

  • 치유의 토템
  • 번개 화살 연마 : 번개 화살 공격력 (1포인트 10% / 2포인트 20%) 증가
  • 토템 재배치 : 활성화된 토템을 지정된 위치로 재배치 (10초 쿨)
  • 택1
    • 돌풍
    • 정령의 걸음

여덟 번째 줄

  • 휘몰아치는 해류 : 치유의 토템 시전 시 다음 3회 동안 시전하는 치유의 파도, 치유의 물결, 성난 해일의 치유량 (1포인트 12% / 2포인트 25%) 증가
  • 자연의 신속함 : 다음 치유 또는 공격 자연 주문이 마나를 소모하지 않고 즉시 시전
  • 천둥폭풍
  • 토템 집중 : 토템 효과 범위 (1포인트 7% / 2포인트 15%) 증가, 진동의 토템과 구속의 토템 지속시간 (1포인트 5초/ 2포인트 10초) 증가, 치유의 토템, 마나샘 토템, Tremor, 독 정화 토템, 바람 질주 토템의 지속시간 (1포인트 1.5초 / 2포인트 3초) 증가
  • 쇄도의 보호막 : 
  • 번개 보호막 피해량 (1포인트 50% / 2포인트 100%) 증가, 대지의 보호막 치유량 (1포인트 25% / 2포인트 50%) 증가, 물의 보호막 발동 시 마나 회복량 (1포인트 25% / 2포인트 50%) 증가
  • Go With The Flow : 정령의 걸음 쿨 (1포인트 7.5초 / 2포인트 15초) 감소, 돌풍 쿨 (1포인트 2.5초 / 2포인트 5초) 감소

아홉 번째 줄

  • 마나샘 토템 : 자신의 위치에 15초 동안 토템을 소환해 용암 폭발을 쓸 때 30미터 내 파티원 마나 회복
  • 택1
    • 번개 올가미 : 대상을 번개로 붙잡아 기절시키고 대상이 붙잡혀 있는 동안 5초에 걸쳐 자연 피해를 입히며 정신 집중하는 동안 이동 가능
    • 천둥충격 : 천둥폭풍이 적을 뒤로 밀쳐내지 않고 공중으로 날려보내며 쿨 5초 감소
  • 독 정화 토템 : 대상의 위치에 토템을 소환해 근처 30미터 내 파티원이나 공격대원의 독 효과를 6초 동안 1.5초 간격으로 제거
  • 원소의 부름

열 번째 줄

  • 고대의 인도
  • 택1
    • Tranquil Air Totem(고요한 바람 토템) : 20초 동안 밀쳐내기 효과 방지 및 30미터 내 파티원이 받는 모든 시전 방해 효과의 지속시간 50% 감소하는 토템을 자신의 위치에 소환 (1분 쿨)
    • 돌가죽 토템 : 15초 동안 30미터 내 파티원이 받는 물리 피해 10% 감소하는 토템을 자신의 위치에 소환 (30초 쿨)
  • 택1
    • 창조 핵 : 원소의 부름이 추가로 1개의 토템에 영향
    • 원소의 부름 연마 : 원소의 부름 쿨 60초 감소


정기 특성

정기 주술사 기본 기술

  • 특화: 정기 과부하

첫 번째 줄

  • 대지 충격

두 번째 줄

  • 지진
  • 정기의 격노
  • 불의 정령

세 번째 줄

  • 택1
    • 범람 : 전투 중 정화, 영혼 정화, 치유의 토템, 사술, 날카로운 바람 시전에 성공 시 8의 소용돌이 생성
    • 격동의 균열 : 지진이 적을 넘어뜨릴 확률 50% 증가
  • 택1
    • 선조의 늑대 친화 : 영혼 정화, 날카로운 바람, 정화, 토템을 시전해도 늑대 정령이 취소되지 않음
    • 태고의 분노 : 극대화 치유 시 치유량 상승이 200%에서 250%로 증가
  • 택1
    • 태고의 유대 : 정령이 활성화된 동안 받는 피해 5% 감소
    • 신선한 물 : 자신에게 시전하는 치유의 파도 효과 30% 증가

네 번째 줄

  • 천둥의 부름 : 번개 화살, 연쇄 번개, 폭풍의 정령 공격력 15% 증가
  • 원소의 대가 : 용암 폭발 시전 시 다음 자연, 물리, 냉기 주문의 공격력 또는 치유력이 15% 증가
  • 용암 쇄도

다섯 번째 줄

  • 고전압 : 번개 화살이 추가로 2의 소용돌이 생성
  • 얼음격노
  • 팽창하는 소용돌이 : 최대 소용돌이 50 증가
  • 정기의 메아리 : 용암 폭발 1회 추가 충전
  • 불의 부름 : 화염 충격, 용암 폭발, 용암 광선, 불의 정령의 공격력 10% 증가

여섯 번째 줄

  • 폭풍수호자 : 다음 2회의 번개 화살 공격력 150%만큼 증가, 다음 2회의 번개 화살 또는 연쇄 번개 즉시 시전 및 모든 대상에게 정기 과부하 (1분 쿨)
  • 택1
    • 전기 충격 : 얼음격노 사용 시 냉기 충격이 추가로 최대 4명의 적 공격, 대상에게 적중 시 4초 동안 자신의 자연 주문으로 받는 피해 15% 증가, 연쇄 번개는 이 효과가 부여된 대상 우선 공격
    • 녹아내리는 용제 : 냉기 충격 시전 시 다음 용암 폭발 공격력 20% 증가
  • 여진
  • 도가니의 불길 : 화염 충격의 지속 피해 효과 15% 더 자주 발동
  • 천벌의 토템 연마 : 무기에 불꽃혓바닥 주입 시 1시간 동안 화염 주문 공격력 5% 증가

일곱 번째 줄

  • 번개의 섬광 : 번개 화살이나 연쇄 번개 시전 시 자연 주문 쿨 1초 감소
  • 폭풍의 눈 : 대지 충격과 지진의 소용돌이 비용 (1포인트 5 / 2포인트 10) 감소
  • 소용돌이의 힘 : 용암 폭발 시전 시 (1포인트 5% / 2포인트 10%) 확률로 다음 2회의 번개 화살이나 연쇄 번개가 정기 과부하 추가 발동
  • 불의 군주의 불꽃 : 화염 충격의 쿨 (1포인트 1.5초 / 2포인트 3초) 감소
  • 폭풍의 정령

여덟 번째 줄

  • 택1
    • 정기 작렬 : 습득 시 대지 충격 대체
    • 바람예언자의 부활하는 용암
  • 태고의 파도 : 대상에게 원소 피해를 입히고 적에게 화염 충격을 부여하거나 아군을 치유, 다음 용암 폭발이 자신의 화염 충격 영향을 받는 모든 대상에게 일반 공격력 80%의 효율로 적중
  • 택1
    • 승천 : 15초 동안 화염의 승천자로 변신합니다. 연쇄 번개가 용암 광선으로 변경, 용암 폭발 쿨 삭제, 용암 폭발 공격력이 극대화율과 동일한 수치만큼 증가, 화염의 승천자로 변신하면 즉시 화염 충격의 영향을 받는 모든 적에게 용암 폭발 시전, 화염 충격의 지속 시간을 18초로 갱신합니다. (3분 쿨)
    • 깊이 뿌리내린 정기
  • 택1
    • 마그마 토템 : 8미터 내의 3명의 적에게 화염 충격 적용 추가 (1분 쿨)
    • 원시의 정령술사

아홉 번째 줄

  • 세계의 분리의 메아리 : 대지 충격 시전한 후 다음 지진은 (1포인트 60% / 2포인트 120%) 추가 피해
  • 정기의 평형 : 기존 전설과 동일, 1포인트 7% / 2포인트 15%
  • 격동의 물결 : 태고의 파도 시전 시 (1포인트 15% / 2포인트 30%)의 확률로 쿨 발동하지 않음
  • 메아리의 방 : 정기 과부하 공격력 (1포인트 7% / 2포인트 15%) 증가
  • 선견자의 서약 : 승천 활성화 동안 가속 (1포인트 7% / 2포인트 15%) 증가 
  • 이글거리는 불길 : 화염 충격으로 피해를 주면 100% 확률로 소용돌이 (1포인트 1 / 2포인트 2) 생성
  • 용암류 : 화염 충격으로 피해를 주면 다음 대지 충격, 정기 작렬, 지진의 피해가 중첩 당 (1포인트 0.5% / 2포인트 1%) 상승, 최대 20중첩

열 번째 줄

  • 택1
    • 폭풍수호자 : (중복으로 들어가 있으며 실제로 이 폭풍수호자를 찍어야 사용 가능)
    • 피뢰침 : 대지 충격 및 지진 시전 시 100% 확률로 대상이 8초 동안 피뢰침이 됨, 자신이 번개 화살과 연쇄 번개로 적에게 입히는 모든 피해의 25%를 피뢰침이 함께 받음
  • 분리된 정령 : 전설과 같은 효과, 가속 6% 상승으로 변경
  • Mountains Will Fall (산맥은 무너지리) : 대지 충격과 지진이 특화: 정기 과부하를 50%의 효율로 발동, 과부화된 지진은 적을 넘어뜨리지 않음
  • 아득한 저 너머 : 승천 활성화 동안 대지 충격이나 지진이 승천의 지속시간을 3초 연장
  • 하늘파괴자의 불타는 최후


고양 특성

고양 주술사 기본 기술

  • 특화: 원소 강화

첫 번째 줄

  • 폭풍의 일격

두 번째 줄

  • 질풍의 무기
  • 용암 채찍

세 번째 줄

  • 거센 바람
  • Improved Maelstrom Weapon(소용돌이치는 무기 연마) : 소용돌이치는 무기가 영향을 주는 주문의 피해량이나 치유량 20% 증가
  • 용암 채찍 

네 번째 줄

  • 예측 불허의 바람 : 질풍의 무기가 40%의 확률로 세 번째 공격 발동
  • Raging Maelstrom : 소용돌이치는 무기 최대 5중첩 증가(총 10중첩)
  • 야생의 약진
  • 택1
    • 원시 용암 발동체
    • 원시적 기본기 : 불꽃혓바닥 활성화 상태에서 근접 공격 시 대상이 다음 용암 채찍으로 입는 피해 상승, 최대 10중첩

다섯 번째 줄

  • 파멸의 바람 : 질풍의 무기 발동 확률 79%로 증가, 8초 동안 질풍의 무기 피해량 25% 증가 (1분 쿨)
  • 세계의 분리
  • 택1
    • Overflowing Maelstrom : 피해를 주거나 회복하는 주문이 소용돌이치는 무기 10중첩까지 소모
    • Focused Maelstrom : 소용돌이치는 무기가 영향을 주는 피해량이나 치유량 5% 증가
  • 질풍의 토템
  • 불꽃 회오리
  • 우박폭풍 : 기존 특성과 동일, 5중첩까지만 소모 가능
  • Elemental Weapons : 모든 화염, 냉기, 자연 피해량 (1포인트 5% / 2포인트 10%) 증가

여섯 번째 줄

  • 폭풍인도자 : 특수 공격 사용 시 6.5% 확률로 폭풍의 일격 쿨 초기화
  • 택1
    • 선조의 늑대 친화 : 영혼 정화, 날카로운 바람, 정화, 토템을 시전해도 늑대 정령이 취소되지 않음
    • 신선한 물 : 자신에게 시전하는 치유의 파도 효과 30% 증가
  • 낙뢰
  • 세찬 폭풍 : 폭풍의 일격 사용 시 25% 확률로 대상을 추가로 공격해 일반 공격력의 40% 피해를 입히며 이 효과로도 공격이 연쇄적으로 발동 가능
  • 한랭의 일격 : 냉기 피해를 입히고 6초 동안 대상의 이동 속도를 50% 감소, 다음 냉기 충격 피해량 100% 증가

일곱 번째 줄

  • 정기 작렬
  • Improved Stormbringer(폭풍인도자 연마) : 폭풍인도자 발동 시 폭풍의 일격을 사용하면 피해량의 25%를 추가로 자연 피해로 입힘
  • Gathering Storms : 낙뢰에 적중한 적 하나 당 다음 폭풍의 일격 피해량 (1포인트 2% / 2포인트 5%) 상승
  • 연쇄 번개 : 연쇄 번개에 적중한 적 하나 당 낙뢰 쿨 1초 감소
  • 뜨거운 손
  • Swirling Maelstrom : 한랭의 일격과 불꽃 회오리가 소용돌이치는 무기 2중첩을 줌

여덟 번째 줄

  • 태고의 파도 : 대상에게 원소 피해를 입히고 적에게 화염 충격을 부여하거나 아군을 치유, 다음 번개 화살이 자신의 화염 충격 영향을 받는 모든 대상에게 일반 공격력 150%의 효율로 적중
  • 야수 정령
  • 승천 : 15초 동안 바람의 승천자로 변신하여 즉시 8미터 내의 적들에게 자연 피해, 폭풍의 일격의 쿨과 자원 소모 66%만큼 감소, 자동 공격 및 폭풍의 일격이 바람 공격이 되어 방어도 무시 및 사정거리 30미터로 증가 (3분 쿨)

아홉 번째 줄

  • Primal Maelstrom (원시 소용돌이) : 태고의 파도가 소용돌이치는 무기 (1포인트 5중첩 / 2포인트 10중첩) 생성
  • 정령의 맹공 : 폭풍의 일격 공격력 (1포인트 8% / 2포인트 15%) 증가, 소용돌이치는 무기 1중첩 생성
  • 의술사의 늑대 뼈 : 소용돌이치는 무기 획득 확률 (1포인트 2% / 2포인트 4%) 증가, 소용돌이치는 무기 중첩 얻을 때마다 야수 정령 쿨 (1포인트 1초 / 2포인트 2초) 감소
  • 서리술사의 유산 : 소용돌이치는 무기 5중첩 소모 시 폭풍의 일격 쿨 초기화 및 다음 폭풍의 일격 피해량 (1포인트 15% / 2포인트 30%) 증가
  • Static Accumulation : 승천 활성화 동안 1초마다 소용돌이치는 무기 (1포인트 1중첩 / 2포인트 2중첩) 생성

열 번째 줄

  • 분리된 정령 : 태고의 파도로 생성된 번개 화살 하나당 12초 동안 가속 6% 증가
  • 택1
    • 우두머리 늑대
    • 원소 정령
  • Thorim's Invocation : 승천 활성화 동안 폭풍의 일격이 자동으로 소용돌이치는 무기 5중첩 소모해 적에게 번개 화살 방출


복원 특성

복원 주술사 기본 기술

  • 고대의 환영
  • 영혼 정화
  • 특화: 깊은 치유

첫 번째 줄

  • 성난 해일

두 번째 줄

  • 치유의 비
  • 치유의 물결
  • 치유의 토템

세 번째 줄

  • 물길 : 자신의 치유의 비 또는 성난 해일의 효과를 받는 대상에 대한 치유의 물결, 치유의 파도, 연쇄 치유의 치유량 추가로 (1포인트 10% / 2포인트 20%) 증가
  • 물의 보호막
  • 굽이치는 물결 : 성난 해일 시전 시 굽이치는 물결 2중첩 부여, 굽이치는 물결은 다음 치유의 물결이나 연쇄 치유의 시전 시간 20% 감소시키거나 다음 치유의 파도 극대화율 30% 증가

네 번째 줄

  • 택1
    • 산성 비 : 치유의 비 범위 안의 적 6명까지 매 초 자연 피해
    • 천둥의 부름 : 번개 화살, 연쇄 번개의 공격력 35% 증가
  • 범람의 파도 : 치유의 비가 범위 내 아군 6명까지 일정 수치(2포인트 시 1포인트의 2배)만큼 즉시 회복하고 범위 (1포인트 1미터 / 2포인트 2미터) 상승
  • 용암 쇄도 : 화염 충격으로 지속 피해를 주면 15%의 확률로 용암 폭발 쿨 초기화, 다음 시전하는 용암 폭발 즉시 시전
  • 범람의 치유 : 굽이치는 물결을 소모 시 다음 치유 능력의 시전 시간 (1포인트 10% / 2포인트 20%) 감소
  • 물의 토템 특화 : 굽이치는 물결 소모 시 치유의 물결, 치유의 파도, 마나샘 토템, 마나 해일 토템, 독 정화 토템 쿨 0.25초 감소

다섯 번째 줄

  • 택1
    • 선조의 늑대 친화 : 영혼 정화, 날카로운 바람, 정화, 토템을 시전해도 늑대 정령이 취소되지 않음
    • 폭풍수호자 :  다음 2회의 번개 화살 또는 연쇄 번개의 공격력을 150%만큼 증가 및 즉시 시전 (1분 쿨)
  • 파도예언자의 축복 : 성난 해일 지속시간 3초 증가
  • 정신의 고리 토템
  • 택1
    • 원소의 대가 : 용암 폭발 시전 시 다음 자연, 물리, 냉기 주문의 공격력 또는 치유력 10%만큼 증가
    • 신선한 물 : 자신에게 시전하는 치유의 파도 효과 25% 증가
  • 택1
    • 폭우의 토템 : 기존과 같으나 비축한 치유량의 20%로 변경, 다시 눌러 토템 귀환 및 치유 효과 발동 가능
    • 살아있는 증기 : 치유의 토템이 매 주기 10%의 생명력 추가 회복

여섯 번째 줄

  • 선조의 활력 : 치유의 물결, 치유의 파도, 연쇄 치유, 성난 해일에 첫 번째로 치유된 대상은 10초 간 생명력 (1포인트 5% / 2포인트 10%) 증가
  • 치유의 해일 토템
  • 회생
  • 마나 해일 토템
  • 격류 : 성난 해일의 첫 번째 치유량 (1포인트 10% / 2포인트 20%) 증가

일곱 번째 줄

  • 택1
    • 해일의 흐름 : 성난 해일에 영향 받는 대상에게 연쇄 치유 시전 시 연쇄 치유의 치유량 30% 증가
    • 고대의 손길 : 연쇄 치유 차유량 8% 증가 및 1회 추가로 전달
  • 택1
    • 생명 폭발 : 아군 대상 치유 및 다음 회복 주문 효과 상승
      - 성난 해일, 치유의 물결, 치유의 파도 : 치유량 35% 증가
      - 연쇄 치유 : 치유량 15% 증가 및 1회 추가 전달
      - 치유의 비 혹은 폭우 : 치유 대상 2명 증가
      - 샘솟는 물살 : 초과 회복량의 25%가 보호막으로 전환
    • 기복
  • 정기의 메아리 : 성난 해일과 용암 폭발 1회 추가 충전
  • 택1
    • 선조의 보호 토템
    • 대지의 벽 토템
  • 대지생명의 무기 : 자신의 무기에 대지의 생명을 주입해 성난 해일, 치유의 물결, 치유의 파도, 연쇄 치유 시전 시 20% 확률로 대상을 12초간 조금씩 회복시키는 대지생명 부여, 60분 지속

여덟 번째 줄

  • 태고의 파도 : 대상에게 원소 피해를 입히고 적에게 화염 충격을 부여하거나 아군을 치유하고 성난 해일 부여, 다음 치유의 물결이 자신의 성난 해일 영향을 받는 모든 대상에게 일반 치유량 60%의 효율로 적중
  • 고대의 각성 : 치유의 물결이나 치유의 파도, 성난 해일이 극대화 시 선조의 영혼을 소환해 40미터 내 생명력 비율이 가장 낮은 파티원이나 공격대원을 치유량의 (1포인트 10% / 2포인트 20%) 만큼 즉시 회복
  • 대지의 조화 : 대지의 보호막 대상의 생명력이 75% 미만일 시 대지의 보호막 치유량 (1포인트 50% / 2포인트 100%) 증가, 치유의 물결과 치유의 파도 시전 시 대상에게 대지의 보호막 중첩 부여 (최대 9중첩)
  • 보이지 않는 흐름 : 아군에게 활성화된 성난 해일 하나당 치유량 (1포인트 0.5% / 2포인트 1%) 증가

아홉 번째 줄

  • 태고의 파도 연마 : 태고의 파도가 다음 치유의 물결 치유량 (1포인트 7% / 2포인트 15%) 증가
  • 폭우
  • 자연의 집중 : 연쇄 치유의 주 대상이 받는 치유량 20% 증가
  • 끝없이 치솟는 파도 : 8초 동안 마나를 과충전해 가속 10%, 치유량 10% 증가, 과충전된 동안 마나 회복 중단
  • 대지의 파수꾼 : 대지생명의 치유량 (1포인트 15% / 2포인트 30%) 증가, 대지생명은 항상 최대 생명력이 (1포인트 12% / 2포인트 25%) 미만으로 떨어진 대상에게 발동

열 번째 줄

  • 택1
    • 격동의 물결 : 태고의 파도 시전 시 15%의 확률로 쿨 발동하지 않음
    • 연속되는 파도 : 태고의 파도 쿨 15초 감소
  • 택1
    • 만조
    • 원시 해일의 핵
  • 승천 : 15초 간 물의 지배자로 변신하여 시전하는 모든 치유 주문의 효과가 복제되고 생명력을 즉시 회복, 치유 효과는 20미터 내 아군에게 균등하게 분배 (3분 쿨)
  • 택1
    • 샘솟는 물살
    • 깊이 뿌리내린 정기 : 성난 해일 시전 시 7%의 확률로 6초 동안 승천 활성화